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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아] 디아블로 4 차기 패치에서 탈것이 바리게이트를 파괴할 수 있습니다 [8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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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8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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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115.21.***.***

BEST
그냥 없애라고 좀
23.07.29 19:45

(IP보기클릭)110.11.***.***

BEST

갓겜ㅋㅋㅋㅋ
23.07.29 20:06

(IP보기클릭)121.133.***.***

BEST
저렇게 길막을 해서 내려야 하는 방벽을 만들꺼면 방벽뒤에 강한 몬스터나 보물상자 같은 걸 배치해서 방벽이 설치된 이유를 설명해야하는데 그딴거 없이 플탐늘려 스트레스를 주기 위한 요소로 설치되어 있으니 짜증만 남
23.07.29 19:58

(IP보기클릭)119.70.***.***

BEST
대쉬로 부술거면 말 대쉬 쿨이라도 줄여줘라
23.07.29 19:50

(IP보기클릭)175.210.***.***

BEST
애초에 저 악의적인 방벽 배치를 바꾸면 되는거 아님?
23.07.29 19:56

(IP보기클릭)115.21.***.***

BEST
그냥 없애라고 좀
23.07.29 19:45

(IP보기클릭)220.79.***.***

초동급부
그건 있던 기믹을 없애는거라 아예 삭제는 좀....;; 성역을 너무 단조롭게 만드는게 될듯 | 23.07.29 20:48 | | |

(IP보기클릭)220.117.***.***

강호의_도리
단조로워져도 싫다할 사람보다 환영하는 사람들이 극도로 많을걸요? | 23.07.29 21:26 | | |

(IP보기클릭)123.213.***.***

강호의_도리
지금은 뭐 종내 다이내믹한가.. | 23.07.29 22:37 | | |

(IP보기클릭)220.79.***.***

몰락과쇠퇴의기미사
짜증나는 기믹 다 삭제해버리죠 베리어 시체활 거미 염소 해적 다 삭제해 그럼 뭐 잡지...? | 23.07.29 23:50 | | |

(IP보기클릭)211.209.***.***

강호의_도리
어... 걔내들은 몹인거고 방벽은 몹이라고 할 수는 없지 않나요? 방벽을 기믹이라고 하기엔 뭔가...;; | 23.07.30 00:21 | | |

(IP보기클릭)119.192.***.***

강호의_도리
짜증나는거랑 재미있는건 다른거임 페오엑 거지같은 거래 시스템이 없어진다고 게임이 단조로워짐? 아니야 그지같은게 없어져서 게임이 쾌적해지는거지 단조로워지는게 아님 바리케이트도 똑같아 저게 있어서 게임이 다이내믹해지는 요소가 하나도없어 도전 요소도없고 이번에 박차로 부술수있게 해준다고 치자 그럼 왜 존재하는거임?? 박차 전략적으로 이용하라고 ? 이게임이 말타고 여행하는 게임이야 ? 게임 기획적으로도 겁나 어이없는 기획임 저건 | 23.07.30 00:44 | | |

(IP보기클릭)124.56.***.***

강호의_도리
솔직히 바리게이트가 의미가없음 깨고나면 도적들이 많이 쏟아지기라도 하던지 아니면 이벤트라도 열리던지 하면 몰라도 바리게이트가 왜 있는지 의미가 전혀없고 걍 유저들 길막하는 용도로 세운 제작진의 장난질일뿐 | 23.07.30 05:36 | | |

(IP보기클릭)118.235.***.***

강호의_도리
어거지 작작 부리죠? 불편함과 어려움은 다른 겁니다. 불편함을 넘어 불쾌의 영역으로 가는 문제를 그깟 단조로움 때문에 왜 유저들이 참아야하죠? 수많은 사람들이 문제 제기를 하고 이탈을 하는데 저 똥고집을 옹호하는 걸 보면 디아4가 망하길 바라는 거 아닙니까? | 23.07.31 16:57 | | |

(IP보기클릭)211.199.***.***

말 조작 베타때 피드백이나 받지 뭔 자신감으로 이따구로 냄 ㅋ
23.07.29 19:49

(IP보기클릭)119.70.***.***

BEST
대쉬로 부술거면 말 대쉬 쿨이라도 줄여줘라
23.07.29 19:50

(IP보기클릭)203.175.***.***

카페모레
질답시간때 관련얘기 있었던건 같긴한데.. | 23.07.29 20:02 | | |

(IP보기클릭)112.173.***.***

카페모레
집중 신단 먹으면 말 대쉬 쿨이 1초로 줄죠 ㅋㅋ | 23.07.30 09:09 | | |

(IP보기클릭)175.210.***.***

BEST
애초에 저 악의적인 방벽 배치를 바꾸면 되는거 아님?
23.07.29 19:56

(IP보기클릭)39.7.***.***

PIT112
방벽 특정 자리에 랜덤생성인거같은데 없애면 사이드이펙트 qa해야되고 어쩌고저쩌고 복잡하니 당장 고칠려면 부셔지게 하는게 훨 편함 | 23.07.29 20:34 | | |

(IP보기클릭)220.127.***.***

가다가 음주단속 걸리면 진짜 개빡치지 ㅋㅋ
23.07.29 19:58

(IP보기클릭)121.133.***.***

BEST
저렇게 길막을 해서 내려야 하는 방벽을 만들꺼면 방벽뒤에 강한 몬스터나 보물상자 같은 걸 배치해서 방벽이 설치된 이유를 설명해야하는데 그딴거 없이 플탐늘려 스트레스를 주기 위한 요소로 설치되어 있으니 짜증만 남
23.07.29 19:58

(IP보기클릭)211.44.***.***

zerodjune
식인무리가 갑자기 튀어나오는 기믹은 있는거보니 얘네도 뷴명 아이디어는 있던거같은데 | 23.07.29 20:28 | | |

(IP보기클릭)121.142.***.***

zerodjune
가끔 방벽 부수면 정예 무리 나타나는 기믹 있긴함 ㅋㅋ | 23.07.29 22:04 | | |

(IP보기클릭)119.192.***.***

zerodjune
기획자체가 너무 허술해 테스트하다가 출시했다는 주장이 신빙성있는 이유 | 23.07.30 00:45 | | |

(IP보기클릭)211.35.***.***

똥고집 진짜...
23.07.29 19:58

(IP보기클릭)223.62.***.***

대체 왜만든거임? ㅂㅅ이야?
23.07.29 20:01

(IP보기클릭)112.154.***.***

오픈월드에서 이동이노잼이면 에혀
23.07.29 20:02

(IP보기클릭)218.152.***.***

패드 3단 부스터 줭
23.07.29 20:03

(IP보기클릭)121.140.***.***

게임에다가 왜 어린이 보호구역을 만들어놨냐
23.07.29 20:05

(IP보기클릭)110.11.***.***

BEST

갓겜ㅋㅋㅋㅋ
23.07.29 20:06

(IP보기클릭)160.238.***.***

호이가계속되면둘리
움짤 잘 찍었네요 빡치는 요소를 제대로 다 담았음 끝에 뼈감옥까지 넘 완벽해서 보기만해도 개빡치네 아오ㅋㅋㅋ 보통은 움짤처럼 안가지지만 위치에 따라 아주 가끔씩 틈으로 지나가질때도 있어서 한번은 시도해보게 만드는게 더 짜증남 | 23.07.29 20:16 | | |

(IP보기클릭)118.235.***.***

호이가계속되면둘리
저 약간의 틈이 진짜 악의적임 일부로 열받게 만듬 | 23.07.29 21:00 | | |

(IP보기클릭)223.39.***.***

마들나루
말 능지가 처참해서 틈을 통과못하는게 더 빡치게 만들죠 | 23.07.29 23:12 | | |

(IP보기클릭)59.15.***.***

그냥 방벽을 없애..
23.07.29 20:08

(IP보기클릭)220.90.***.***

말이 웃긴게 필드 전투를 회피하게 만들어 놨음, 지나가다 맛있어 보이는 몹팩 있으면 하차 액션으로 전투 시작하면서 몇 초 안에 다 쓸어버리고 다시 말 타고 빠르게 이동이 되어야 하는데. 말 내려서 잡고 나면 남은 5초 동안 꼼짝 없이 답답하게 걸어 다녀야 하니까 손해임 그래서 필드에서 절대 안 싸우고 목표까지 박차 쿨탐 기다리면서 이동만 하게 되니까 이동중에 아무런 이벤트도 발생이 안하는 죽은 오픈월드라 개지루함. 그리고 박차로 방벽 부실 수 있다고 쳐도, 스택 다 쓴 상태서 방벽 만나면 내려서 대충 정리하고 또 말 쿨타임 기다리게 할려고?! 말타기 쿨탐 없애라고 걍. 하차 액션도 쿨이면 몹한테 처 맞으면서 어기적 내리고 있으면 개짜증남. 말타기 쿨탐 없으면 방벽 걍 하차액션으로 다 쓸어버리고 바로 이동 가능하잖아? 왜 말에다가 이상한 액션 처 넣고 있어... 와우에서도 말타고 가다가 몹 만나서 싸우고 대충 스킬 몇개 갈기고 다시 타는데 쿨타임이 없는데 왜 액션RPG에서 말에 쿨탐을 준거야?
23.07.29 20:21

(IP보기클릭)39.7.***.***

제로콜라는펩시
싸우다 말타고 싸우다 말타고 야비쓰는걸 방지하려고 그런거같은데 블자 특유의 유저 행동 통제병이 발동한거지 정작 똑같은짓으로 얍실이 가능한 엘든링에서는 전혀 오픈월드 경험을 방해하지 않는다는거만 봐도 | 23.07.29 20:36 | | |

(IP보기클릭)106.101.***.***

딸기토미
문제는 필드전투가 저런 얍실이를 써야할 난이도라는걸 한번도 못느껴봤다 이거임 개쪼렙때 갑자기 필드에 해골벽들 원으로 세워질때나 위협을 느끼지 | 23.07.29 21:24 | | |

(IP보기클릭)39.7.***.***

죄수번호차별ㄴㄴ
뭐 그렇죠 오픈월드 디자인은 진짜 한숨나오더라구요 항상 느끼는건데 오픈월드 디자인은 거의 재능의 영역인것같아요 잘하는애들만 잘함 | 23.07.29 21:26 | | |

(IP보기클릭)27.116.***.***

제로콜라는펩시
진짜 쿨타임은 웃음만 나옴. 어떻게 해야 유저가 짜증나고 스트레스 받을지 정말 엄청난 연구를 한게 느껴짐. 그리고 말타고 달리다가 모퉁이에 살짝 걸리기만 해도 턱턱 막히는것도 어이가 없음. | 23.07.30 00:19 | | |

(IP보기클릭)59.9.***.***

제로콜라는펩시
난 일부러 말도 잘 안 타고 다님. 저런 거 다 지나쳐 다닐려면 그냥 게임 접어야지. 가만 보면 게임 안에 즐기라고 만들어놓은 부분을 '빨리빨리 넘어가야 할 부분'이라고 멋대로 단정지은 후, '왜 빨리 안 깨져 어휴 게임 이상하다'고 한탄하는 경우가 많음. | 23.07.30 08:48 | | |

(IP보기클릭)39.7.***.***

기다려어
사람들이 지적하는건 ‘내 이동을 왜 막냐’보다는 젤다나 엘든링같은 게임에서 보이는 ‘내가 어디로 갈지 자연스러운 고민을 하게 만든다’는 장치가 없이 재미나 보상이 플레이어의 선택조차 일으키지 않아서 문제인거 강제적으로 길을 막으면서 플레이어의 행동을 통제하려는 시도 자체가 얼마나 오픈월드 디자인에 감이 없는지 말해주는거 | 23.07.30 15:32 | | |

(IP보기클릭)14.6.***.***

기다려어
대체 방벽이 뭐를 즐기라고 만든거임? ㅋㅋㅋ 그냥 유저 귀찬게 플레이타임 늘리려는게 뻔하게 보이는 요소인데 쓰라고 만든 말을 안타고 다니는게 이상한거지 이런사람들보면 롤에서 와드는 절대 안박는 탑임 그리고 갱킬당하면 정글욕함 ㅋ "그런거 왜박음 타이밍죽는데 ㅋ " 그리고 뭐라고하면 게임에 너무집착하는거 아님 난 즐겜유저 즐 이딴 개소리나 싸지 | 23.07.30 16:12 | | |

(IP보기클릭)220.74.***.***

마을에서 대쉬기라도 사용하게 해주라.. 이동관련 스킬, 말 대쉬.
23.07.29 20:23

(IP보기클릭)14.6.***.***

해양수산물
애시당초 마을 설계도 잘못되있음 이번시즌 각성기? 제작테이블도 던전퀘템인데 마을 밖에 만들어놓음 던전에서 마을 텔포하고 각성기만들면 포탈이 사라짐~~!! 욕이절로나옴 | 23.07.30 16:14 | | |

(IP보기클릭)182.222.***.***

그냥 없애라고!!
23.07.29 20:25

(IP보기클릭)124.50.***.***

말 쿨타임 없애달라고
23.07.29 20:26

(IP보기클릭)124.111.***.***

어떻게 생각해봐도 저거 방벽있는 이유는 도무지 모르겠음 플탐 늘린다고 방벽설치는 말이 안되는거 같은데 그게 얼마나 늘어난다고 진짜 의도 좀 듣고 싶긴하네
23.07.29 20:27

(IP보기클릭)220.87.***.***

애초에 왜 만들었는지도 모르겠다
23.07.29 20:29

(IP보기클릭)121.166.***.***

탈것을 대체 왜 만든건지 모르겠음.. 지금 몬스터 수에 비해 필드가 이미 너무 크기도 하고 차라리 2처럼 밀집도있게 구성하고 탈게 없었다면 더 디아스러웠을 것 같음..
23.07.29 20:35

(IP보기클릭)121.183.***.***

샤르트릴
맵 전체 다 합쳐봐야 현실로 치면 지방 소도시보다 작음. 키요바사드? 잘 보면 현실의 우리가 사는 동네 하나만도 못함. 정말이지 뭔 사실적인 '세계'감을 느낄 수 있게 충분히 넓은것도 아니고, 그렇다고 몹학살 게임으로서 탈것이 굳이 필요 없게 쾌감있게 작은것도 아니고, 이도저도 아니게 어중간한 크기에 말은 제대로 작동하지도 않아... | 23.07.29 20:41 | | |

(IP보기클릭)121.154.***.***

자매배캅이너무나좋은썰렁펭귄
ㄹㅇ 공감하는게, 그냥 오픈월드 고집할거 없이 기존 처럼 만들면 됐음. 진행의 자유를 원했으면, 그것을 이미 한번 시스템적으로 구현한 디아3의 모험모드를 기반으로 스토리를 거기에 맞게 짰으면 됐을 일이고. 그럼 쓸데없는 이동도 줄고, 챕터(순서로 따지지 않는다면 지역)별로 전혀 다른 세계를 얼마든지 보여주면서, 편의성도 높고, 무엇보다 밀도있는 맵 구축이 가능했을텐데... 대체 어디에서 무엇을 봤기에 이런 의미없는 오픈월드를 고집한건지 의문이 듬. | 23.07.29 21:30 | | |

(IP보기클릭)58.124.***.***

루리웹-3214772079
본인들 말로는 로스트 아크에서 영향 받았다고 하는데 그 결과가 이거라면 한숨 부터 나옴 | 23.07.29 21:49 | | |

(IP보기클릭)116.32.***.***

엘든링처럼 2단점프라도 주든지.
23.07.29 20:38

(IP보기클릭)121.183.***.***

쓸데없는데서 <현실적, 사실적 연출>이랍시고 넣고 자뻑하며 키야아~ 하고 있었을거라는게 제일 볍신같음
23.07.29 20:38

(IP보기클릭)121.173.***.***

아니 걍 없에라고 좀 ㅆㅂ 그걸왜 꾸역꾸역 가져가냐고
23.07.29 20:38

(IP보기클릭)175.213.***.***

그놈에 개똥철학 똥고집 어디 안가죠
23.07.29 20:40

(IP보기클릭)39.7.***.***

개씹빨 시간 끌기 발목잡기에 미친 싸이코패스같은 쌔끼임 바리케이트 디자인도 조또 성의없고 해골궁수 두마리 씨ㅃ발!! 의미도없고 맥락도없고 툭하면 길막고 던전퇴갤 2초 늘리고 이걸 뭐 누굴 위해서 개똥좉 논리들이대면서 이 씹쌔기 집에서 시리얼 쳐먹을때도 숟가락질할때마다 쿨타임 5초 줘야함
23.07.29 20:41

(IP보기클릭)175.200.***.***

벼병크
ㅋㅋㅋㅋㅋㅋㅋ 좋아좋아!!! 씹빨!!! | 23.07.29 21:31 | | |

삭제된 댓글입니다.

(IP보기클릭)121.183.***.***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mindisworld
디아3 소스 활용/업글해서 -> 디아이모탈 -> 디아이모탈 소스 활용해서 디아4... ...라고 생각함. 이모탈은 근데 중꿔 하청 아닌가 | 23.07.29 21:36 | | |

(IP보기클릭)58.124.***.***

자매배캅이너무나좋은썰렁펭귄
넷이즈 였나? 거기 터지고 블리자드가 다시 만들지 않았던가요? | 23.07.29 21:48 | | |

(IP보기클릭)121.183.***.***

epsp
똥양의 어느 K모 나라 게임사 하나의 모바일겜 한분기 매출이 자기들 1년 전체매출보다 크다는데서 현탐와서 자기들도 모바일겜 만들겠다고 뛰어든게 이모탈이었을거임. 근데 분위기 너무 싸하니깐 부랴부랴 1년간 어무이~시네마틱 만들면서 디아4 제작 시작한거고. 근데 모바일겜 경험이 없다보니 다른 일로 거래가 있던 중꿔회사에 하청을 줬을거고(그래서 모델링이나 디자인등 약간 중꿔 느낌남), 후반에 중꿔와 손털게 되었어도 일단 된거어치는 넘겨받았을테죠. 그렇게 중꿔가 이모탈을 위해 업글해준 디아3 리소스들 갖고 디아4 제작에 써먹은거 아닐까... 개인적 억측중 | 23.07.29 21:55 | | |

(IP보기클릭)119.200.***.***

방벽 있는데 나 포함 세명이서 누가 방벽 부수나 말에서 내릴 생각을 안해 ㅋㅋ 결국 멀뚱히 계속 서있다가 딴 길로 감 그런데 말 타는 쿨탐도 좀 없애지? 10초 존나 애반데? 3초면 인정 한다
23.07.29 21:06

(IP보기클릭)58.124.***.***

الله أكبروكشفتالجنة
ㄹㅇ 초기에 비해서 쿨탐 엄청 늘어남. 이런식으로 필드 활용할려하는거 같은데 진짜 악수임 | 23.07.29 21:48 | | |

(IP보기클릭)211.216.***.***

블리자드의 고집은 더 이상 안멋져
23.07.29 21:41

(IP보기클릭)121.173.***.***

방벽근처에 정예몹한 3~5팩놔봐라 바로 말1번기술후 스킬쏟아넣지
23.07.29 21:41

(IP보기클릭)121.167.***.***

말 대쉬도 횟수 제한 없이 그냥 스페이스 누르고 있으면 계속 대쉬되면 좋겠음 목표지점으로 빠르게 가려고 타는거지 중간에 뭐있는지 관심없다고
23.07.29 21:46

(IP보기클릭)58.124.***.***

말 쿨탐좀 없애지? 지금 보면 초기에 비해 말 쿨탐 엄청 늘어남. 이새끼들 일부러 늘린게 보일정도로 ㅈ 같은 패치 계속해서 강제로 뛰어다니게 만들고있음. 중간에 방벽 만나거나 절벽 액션때 말에서 내리면 8~9초 기다려야함.
23.07.29 21:47

(IP보기클릭)121.178.***.***

배틀패스장사해야 하는데 고집오지게 부리다 유저들 런하니깐 핵존심을 굽히기는 싫고 ㅋㅋㅋ
23.07.29 21:50

(IP보기클릭)119.204.***.***

열받으라고 만들어 넣은거 디아3에도 있었던것같은데
23.07.29 22:02

(IP보기클릭)220.94.***.***

소비할 수 있는 컨텐츠가 많지 않은데 어떻게 하지?? 이동 동선을 좃같이 만들면 되죠 말 타고 내리는 쿨타임은 10초에 바리게이트를 둠으로써 말을 못타게 하는겁니다. 아 그리고 던전 동선도 최대한 길게 짜고... 모든적을 다 잡는 미션 빈도도 올리죠 그러면 컨텐츠 소모가 느려지겠쥬??
23.07.29 22:03

(IP보기클릭)175.121.***.***

이 새끼들 개똥철학 절대 못버림
23.07.29 22:33

(IP보기클릭)211.218.***.***

벽을 없애면 간단할것을... 1차원 적이긴한데 저게 게임에 저정도로 필요한 요소라고?;;;;
23.07.29 22:40

(IP보기클릭)172.226.***.***

이건또 몇주뒤?
23.07.29 22:47

(IP보기클릭)118.235.***.***

게임출시해놓고 욕쳐먹으면서 고치는것만 몆번째야
23.07.29 22:50

(IP보기클릭)118.35.***.***

걍 없애 일 복잡하게 만들지 말고 이 빡머가리야 ㅡㅡ
23.07.29 23:16

(IP보기클릭)211.184.***.***

없애버려
23.07.29 23:16

(IP보기클릭)116.39.***.***

게이머들 원하는 건 다 들어주기는 싫고 ㅋㅋㅋ 근데 보이콧 운동까지 벌어지니 뭐라도 해야겠고 ㅋㅋㅋ
23.07.29 23:23

(IP보기클릭)112.165.***.***

저런 불쾌한 요소 같은거 삭제까진 아닌데 완화 안시키면 POE2 한테 유저다 뺏기지 싶음 ㄹㅇ 디아4 지금 당분간은 페오엑2 나오기전까지는 붙들순 있을꺼같은데
23.07.30 01:15

(IP보기클릭)1.233.***.***

1 번 키 안먹히는 버그나 좀 고쳐줘.뭐 눌러도 대부분 반응이 없어... 퀘스트 버그 고쳐 졋는데 시즌 시작 되고 하니 버그 다시 그대로 던데.. 고쳐라... 말걸고 NPC들이 방벽 뚤으로 움직여야 하는데 가만 있는..
23.07.30 02:43

(IP보기클릭)221.147.***.***

븅신새키들ㅋㅋㅋㅋㅋ 한 때 다 의도가 있는 배치나 기획이겠거니 했는데 걍 ㅂㅅ들이 ㅄ짓거리 했다는 생각 뿐임ㅋㅋㅋㅋㅋㅋㅋㅋ
23.07.30 02:49

(IP보기클릭)58.124.***.***

라쿠카라차카
ㅄ짓이 맞긴하죠. 보면 의도? 이것도 그냥 동선 꼬아서 플탐 조금이라도 더 늘리겠다는것. 이라고 밖에 말을 못하죠. 바리게이트가 있고 뒷쪽에 상자 같은거라도 있으면 모를까 그것도 아닌거니. 중간 몹 야영지? 캠핑 같은곳에 바리게이트 있으면 이해하겠는데 그것도 아니고 그냥 골목에 설치를 해버리는거니 | 23.07.30 04:28 | | |

(IP보기클릭)218.37.***.***

epsp
동선 개같이 꼬아놓은거 일부러 했다는게 존나 악의적으로 느껴져서 역겨울정도 7시지역 마을 포탈은 내려가는 계단도 한번 꼬아놓고 심지어 그 아래 서브퀘 npc까지 가는길은 ㄹ자로 꼬아놈 5시지역 월보 리젠지역은 입구 들어가자마자 의미도 없는 쥐꼬라높이 언덕이 길막고 있고 이새끼들 낄낄거리면서 ‘이렇게하면 ㅈ같다고 염병들 하겠지?’ 하면서 꾸역꾸역 집어넣은게 분명하다고 할 정도로 진짜 스트레스만 받음 악던도 좌우 분기 떡하니 잘라놓고 와리가리 시키는게 대부분이고 모든몹 처치는 갑자기 내 뒤통수에서 리젠되는놈들은 어디서 튀어나오는거고 서로 다른 문안에 잠궈놓고 잡몹 한마리씩 넣어놓는것도 의도적이라 욕이 목구녕까지 올라오다 마는게 지금 디아4 실정임 | 23.07.30 05:18 | | |

(IP보기클릭)211.57.***.***

cherryade
요즘에 안해서 요즘도 그런지 모르겠는데. 모든 몹 처치 옆에 튀어나오는건 몇 던전은 처리하면 정예몹 나오는 기믹이 있었고 어떤 곳에선 몇 마리 남으면 플레이어 주변에 소환되게 해놔서 남은 몹 소환 같은 경우는 한번만 되는게 아니라 좀 아파서 벗어날려고 이동해도 계속 옆에 소환해서 짜증 유발했던거 같아요 | 23.07.30 06:27 | | |

(IP보기클릭)121.137.***.***

Skarlet
그게 몹처치가 목표인 던전의 마무리때 좀 편의성 봐준건데 몹 다 잡는 퀘자체가 ㅂㅅ같음 근대 대체로 던전 퀘다 다 ㅂㅅ임. | 23.07.30 06:51 | | |

(IP보기클릭)211.57.***.***

DIY슈퍼보드
ㄹㅇ 느린것도 느린건데 사람을 피곤하게하죠ㅎㅎ | 23.07.30 06:57 | | |

(IP보기클릭)106.101.***.***

똥고집 부리고 욕처먹고~ 또 프로그램 건드리고~ 무한반복 걍 시원시원하게 해주면 안되나
23.07.30 07:38

(IP보기클릭)218.232.***.***

이 새끼들은 내부 플레이 테스트도 안 한 거 같어. 진심으로 저거에 막혀서 내려서 부시고 다시 타고 하는 게 재밌을거라 생각 했나?
23.07.30 08:48

(IP보기클릭)211.230.***.***

걍 점프같은거 주면되잖아
23.07.30 09:07

(IP보기클릭)211.209.***.***

탈것 쿨타임 없애거나 말 탄 상태에서 기본 공격이나 기마 공격할 수 있게 하면 좋은덴데 바리케이트 있으면 말 타고 공격해서 부수거나 돌진 공격 하면 되는데
23.07.30 12:03

(IP보기클릭)221.145.***.***

왜 있는지 모르겠는 방벽. 던전에서도 뭐 찾아오라고 하고 해치우라 하면서 맵 겁나 멀리 왔다갔다 하는것도 그렇고.. 귀찮아..
23.07.30 15: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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