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습체 양해 부탁드립니다)
바바/원소/스피릿본 으로 이것저것 테스트 해본 결과,
담금질/명품화 개편=전체 너프에 가까운 느낌
무기 하나에 담금질로 (스킬명) 2회 발동 + 크리DMG를 넣거나,
목걸이에 Ult cooldown reduce + 크리 DMG를 넣거나 하던게
이제는 아예 하나만 가능.
더스트 데빌 2회 발동만 넣거나 크리DMG만 넣거나 해야함.
명품화도 진행하면서 전체 스탯이 같이 딸려 올라오는게 아니라,
예를들어 11단계 까지 진행해도 스탯은 변화가 없음.
마지막 명품화가 끝나면 랜덤하게 옵션중 하나가 그레이트 어픽스(GA)가 되는 방식으로 바뀜.
물론 전설 아이템에 어픽스가 하나 더 붙기는 하는데 그만큼 파밍도 겁나 어려워짐.
물론 파밍 겁나 열심히 하면 목걸이 같은데서,
STR %
CRI %
Skill+2
Skill+2
이런것도 가능하겠지만 겁나 안나옴
거기다 명품화가 바뀐 바람에 어느정도 수치가 필요한건 죄다 GA로 맞춰야 그나마 S10 담금질/명품화에 가까워짐
이대로 나오면 갠적으론 S11은 스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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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성화 하니 어픽스가 하나 더 추가되는데, 샤코에 3소환 스킬이 붙는건 신박했습니다. 근데 다른 아이템도 그렇고 죄다 랜덤이라... 템 파밍부터 업글까지 랜덤요소가 많다보니 파밍지옥이 될거 같더라구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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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성화 하니 어픽스가 하나 더 추가되는데, 샤코에 3소환 스킬이 붙는건 신박했습니다. 근데 다른 아이템도 그렇고 죄다 랜덤이라... 템 파밍부터 업글까지 랜덤요소가 많다보니 파밍지옥이 될거 같더라구요 | 25.10.23 17:1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