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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핫픽스 밸런스 업데이트
게임 밸런스 핫픽스입니다. 2025년 5월 7일부터 생성된 리플레이 코드는 계속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스타디움 업데이트
- 경제
- 최대 현상금이 2,000에서 3,000으로 증가했습니다.
- 개발자의 의견: 현상금은 역전의 요소로 기획되었으며, 최대치가 증가하면 역전의 잠재력이 극대화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 무기고
- 1라운드와 3라운드의 선택 시간이 100초에서 75초로 감소했습니다.
- 2라운드의 선택 시간이 75초에서 60초로 감소했습니다.
- 개발자의 의견: 초반 라운드의 상점 이용 시간을 감소시켰습니다. 경기 후반에는 플레이어들이 아이템을 팔거나 교환하기 위해 많은 시간을 필요로 하지만 비교적 초반에는 그렇지 않다고 판단했습니다.
돌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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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리야
개발자의 의견: 자리야는 여전히 모든 구간에서 좋은 성능을 발휘하고 있습니다. 자리야는 에너지에 따라 무기 위력이 증가하는 방식으로 최고 피해량에 도달하기 때문에 무기 위력을 높일 수 있는 재화 획득 속도를 감소시켰습니다.
- 피해를 주거나 생명력을 치유하여 획득하는 재화량이 12.5% 감소했습니다.
공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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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서디
개발자의 의견: 캐서디는 여전히 과도하게 압도적인 성과를 내고 있으며, 특히 실력 수준이 높은 구간에서 그 정도가 심합니다. 무기 위력의 증가에 따라 매우 강력해지기 때문에 해당 속도를 늦출 수 있도록 재화 획득량을 감소시켰습니다.
- 피해를 주거나 생명력을 치유하여 획득하는 재화량이 12.5% 감소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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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퍼
개발자의 의견: 리퍼의 높은 승률에 기여하던 일부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회전식 파멸의 공격 속도 증가량과 최대 중첩 개수 또한 일부 조정했습니다. 무기 위력 외의 능력치를 추구하는 빌드를 권장하기 위해 추후 리퍼의 무기 빌드에도 일부 개편이 있을 예정입니다.
회전식 파멸 - 파워
- 중첩당 공격 속도가 5%에서 4%로 감소했습니다.
- 최대 중첩 개수가 8에서 10으로 증가했습니다.
망령 갱신 - 파워
- 망령 갱신의 치유량이 현재 생명력과 상관 없이 항상 2배로 적용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살육의 혼 - 파워
- 적을 처치하지 않아도 리퍼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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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나
개발자의 의견: 아나의 기술은 지원 영웅들 중에서도 재사용 대기시간이 길어 스타디움에서 제대로 성능을 발휘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는 아나의 사용성을 향상시켜, 아나가 아군을 더 오랜 시간 싸울 수 있도록 하고 적절한 순간에 기술을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 것입니다. 이로 인해 아나는 팀에게 교전에서 오랜 시간 동안 지속적인 가치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가정 치료 - 파워
- 추가 생명력 획득량이 100%에서 200%로 증가했습니다.
몽롱함 - 파워
- 치유량이 100%에서 80%로 감소했습니다.
- 지속 시간이 8초에서 4초로 감소했습니다.
맹독성 - 파워
- 피해가 30에서 50으로 증가했습니다.
빠른 조준 - 희귀 영웅 무기 아이템
- 무기 위력이 5%에서 10%로 증가했습니다.
수액 방울 - 희귀 영웅 생존 아이템
- 추가 생명력이 100에서 150으로 증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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