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 여러분! 넷플릭스, 전례 없는 'K팝 악마사냥꾼' 제작에 박차! 마텔·하스브로와 함께하는 마스터 토이 파트너십 체결

업계 최초의 파트너십을 통해, 팬들의 엄청난 요구에 부응하여 2026년 봄부터 이 문화 현상과 그 생생한 세계를 생생하게 보여주는 다양한 글로벌 상품을 선보입니다.
2025년 10월 21일 - 캘리포니아주 할리우드 — 넷플릭스는 오늘 세계적인 장난감 및 가족 엔터테인먼트 기업인 마텔(Mattel Inc. )과 게임, IP, 장난감 기업인 해즈 브로(Hasbro, Inc.) 가 K팝 데몬헌터즈(K-Pop Demon Hunters) 의 글로벌 공동 마스터 장난감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습니다 . 이러한 전례 없는 라이선스 파트너십은 팬들이 좋아하는 캐릭터들을 일상생활에 접목하고 싶어 하는 엄청난 수요를 충족하는 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넷플릭스의 세계적인 히트작에 또 다른 중요한 이정표를 세울 것입니다.
K팝 데몬헌터는 하나의 문화 현상으로 자리매김했습니다. 2025년 6월 개봉한 이 영화는 영화와 사운드트랙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91일 동안 전 세계적으로 3억 2,500만 뷰를 돌파하며 넷플릭스 역대 최고 인기 영화 1위를 차지했습니다. 또한, 빌보드 200 앨범 차트에서도 1위를 차지하며 전 세계 스트리밍 횟수 83억 건을 기록했습니다. 팬들의 뜨거운 사랑 덕분에 이 영화의 싱글 "골든"은 빌보드 핫 100 차트 에서 21세기에 발매된 걸그룹 중 가장 오랫동안 1위를 차지한 히트곡이 되었으며, 영화 속 캐릭터들은 올해 가장 많이 검색된 할로윈 의상 5위 안에 5개 자리를 모두 차지했습니다.
넷플릭스와 매텔, 하스브로의 협력으로 장난감, 수집품, 게임, 롤플레잉 제품 등 다양한 상품이 출시될 예정이며, 모든 연령대의 팬이 영화 속 캐릭터, 음악, 세계를 새로운 재미있는 방식으로 즐길 수 있게 될 것입니다.
넷플릭스 최고마케팅책임자(CMO) 마리안 리는 " K팝 데몬헌터는 전 세계 팬들의 열광을 불러일으켰습니다. 춤, 노래, 그리고 누구도 예상하지 못했던 엄청난 함성으로 가득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헌터/X는 진정한 위대한 삼인조가 단순히 각 부분의 합보다 더 큰 힘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넷플릭스, 마텔, 해즈브로가 힘을 합쳐 이례적인 협업을 진행함으로써, 팬들은 인류에게 알려진 모든 소셜 플랫폼에서 그들이 노골적으로 요구해 온 최고의 인형, 게임, 그리고 굿즈를 마침내 손에 넣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루미, 미라, 조이가 말했듯이, 팬들을 위해!"
넷플릭스와 마텔의 파트너십을 통해 마텔은 인형, 액션 피규어, 액세서리, 수집품, 플레이세트, 공동 브랜드와의 협업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 걸쳐 K팝 데몬헌터 테마 제품을 마케팅하고 개발하여 2026년부터 전 세계에 배포할 예정입니다. 팬들에게 마텔의 제품을 먼저 선보이기 위해, 마텔의 디자인 중심 직접 소비자 플랫폼인 마텔 크리에이션즈는 헌터/엑스 인형 3개 세트 사전 판매를 시작합니다 . 2025년 11월 12일부터 마텔 크리에이션즈에서 해당 컬렉션을 구매할 수 있으며, 주문은 2026년에 배송됩니다.
마텔의 최고 글로벌 브랜드 책임자(CGO)인 로베르토 스타니치는 " K팝 데몬 헌터스를 통해 넷플릭스와의 파트너십을 더욱 강화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 라고 말했습니다. "영화의 핵심인 인기 캐릭터들을 기념하며, 마텔은 세계적인 수준의 디자인, 크리에이티브, 마케팅 전문성을 활용하여 주요 카테고리에 걸쳐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전 세계 팬들의 기대를 충족시킬 것입니다."
Netflix-Hasbro 파트너십을 통해 Hasbro는 2026년 흥미로운 제품 라인업을 통해 팬들에게 사랑받는 화면 속 순간을 선사할 것입니다. 이 컬렉션에는 특별 피처 플러시, 청소년용 전자 제품 및 롤 플레이와 같은 카테고리에 걸쳐 혁신적인 KPop Demon Hunters 제품이 포함되어 엔터테인먼트와 상상력을 연결하는 몰입형 플레이 경험을 제공하려는 Hasbro의 노력을 더욱 확대합니다. 또한 Hasbro는 HASBRO GAMES, WIZARDS OF THE COAST, NERF 및 FURBY를 포함한 상징적인 포트폴리오의 강점을 활용하여 모든 연령대의 팬을 즐겁게 하도록 설계된 다양한 매력적인 협업을 소개합니다. Hasbro의 첫 번째 제품 소개는 MONOPOLY Deal: KPop Demon Hunters 입니다. 오늘인 2025년 10월 21일부터 Amazon , Target 및 Walmart 에서 사전 주문이 가능한 이 새로운 소개는 MONOPOLY Deal의 빠른 액션과 인기 Netflix 영화의 캐릭터 및 테마를 결합했으며 주문은 2026년 1월 1일에 배송됩니다.
" K팝 데몬 헌터스는 전 세계적으로 큰 반향을 불러일으키는 강력한 대중문화 현상입니다. 이는 하스브로의 상징적인 브랜드 포트폴리오와 혁신을 향한 우리의 헌신과 완벽하게 부합합니다."라고 하스브로의 장난감, 라이선싱, 엔터테인먼트 부문 사장인 팀 킬핀은 말했습니다. "넷플릭스와의 이번 협업을 통해 영화의 역동적인 세계관을 스크린 너머로 생생하게 구현하여, 팬들이 게임을 통해 몰입감 넘치는 새로운 방식으로 소통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우리는 하스브로만의 독특한 방식으로 스토리텔링과 팬덤을 결합하는 제품 라인업을 함께 구축하고 있습니다."
Mattel과 Hasbro의 제품은 2026년 봄부터 2026년 연말 시즌까지 그리고 그 이후에도 소매점에서 판매될 예정입니다.
매기 강과 크리스 아펠한스 감독의 <케이팝 데몬 헌터스> 는 K팝 슈퍼스타 헌터/엑스의 이야기를 다룹니다. 이들은 경기장 매진을 기록하지 않을 때는 강력한 악마 사냥꾼이라는 비밀스러운 신분을 이용해 끊임없이 존재하는 초자연적 위협으로부터 팬들을 보호합니다. 이들은 함께 역대 최대의 적, 변장한 악마들로 이루어진 저항할 수 없는 라이벌 보이 밴드에 맞서 싸워야 합니다. <케이팝 데몬 헌터스>는 소니 픽쳐스 애니메이션과 협력하여 제작된 넷플릭스 영화입니다.
Netflix에 대하여:
넷플릭스는 세계 최고의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중 하나로, 190여 개국에서 3억 명 이상의 유료 멤버십을 보유하고 있으며 다양한 장르와 언어로 TV 시리즈, 영화,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회원들은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만큼 시청하고, 일시 정지하고, 다시 볼 수 있으며, 언제든지 요금제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Mattel 소개:
Mattel은 세계적인 장난감 및 가족 엔터테인먼트 기업으로, 세계에서 가장 상징적인 브랜드 포트폴리오 중 하나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Barbie®, Hot Wheels®, Fisher-Price®, American Girl®, Thomas & Friends™, UNO®, Masters of the Universe®, Matchbox®, Monster High®, Polly Pocket®, Barney® 등의 프랜차이즈 브랜드는 물론, 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 기업들과 파트너십을 맺고 소유 또는 라이선스를 보유한 인기 브랜드들을 통해 소비자와 팬들에게 다가갑니다. Mattel은 장난감, 콘텐츠, 소비재, 디지털 및 라이브 경험을 제공하며, 세계 유수의 소매 및 전자상거래 기업들과 협력하여 제품을 판매합니다. 1945년 설립 이래 Mattel은 여러 세대가 어린 시절의 경이로움을 탐험하고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믿음직한 파트너로서 자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mattel.com에서 Mattel을 방문해 주세요.
Hasbro 소개:
해즈브로는 놀이의 마법을 통해 기쁨과 공동체를 만드는 것을 사명으로 하는 선도적인 게임, IP, 장난감 회사입니다. 164년 이상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해즈브로는 획기적인 놀이 경험을 제공하며, 실물 및 디지털 게임, 비디오 게임, 장난감, 라이선스 소비재, 위치 기반 엔터테인먼트, 영화, TV 등을 통해 전 세계 5억 명이 넘는 어린이, 가족, 그리고 팬들에게 다가갑니다.
Hasbro는 프랜차이즈 중심의 접근 방식을 통해 매직 더 개더링, 던전 앤 드래곤, 모노폴리, 해즈브로 게임즈, 너프, 트랜스포머, 플레이도, 페파피그 등 신규 및 기존 IP는 물론, 최고의 파트너 브랜드를 통해 가치를 창출합니다. 수천 개의 상징적인 브랜드 포트폴리오와 다양한 파트너 및 자회사 스튜디오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Hasbro는 테이블탑부터 스크린까지, 어디에서든 팬들을 하나로 모읍니다.
Hasbro는 10년 넘게 기업 시민으로서의 책임을 꾸준히 인정받아 왔습니다. 3BL Media 선정 100대 기업 시민, 2025 JUST Capital 선정 산업 리더, Civic 50 선정 미국 내 50대 공동체 의식 기업, Fast Company 선정 중요한 브랜드 등 다양한 분야에서 인정받고 있습니다. 더 자세한 정보는 https://corporate.hasbro.com 또는 LinkedIn에서 @Hasbro를 방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