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교할 수 없는 결혼식, 과거의 소식, 보드 게임이 더 비싸질 이유
BoardGameWire 에서 ,신비한 경이로움로버트 가이스트링거 사장은 중국에서 미국으로 배송되는 상품에 부과된 10% 관세가 보드 게임 산업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설명합니다 . 발췌문:
제조, 배송, 수입 수수료, 관세, 로열티 등의 합계인 Landed Cost가 11.50달러인 게임의 경우, 저는 출판사로서 게임에 대해 20.99달러를 받을 것입니다...[그러므로] 게임당 9.49달러가 있는데, 이는 나머지 모든 비용을 충당하고 희망적으로는 이익을 남길 수 있어야 합니다...
위의 예에서 10% 관세는 게임의 Landed Cost에 1.50달러를 더하는데, 언뜻 보기에는 많지 않은 것처럼 들립니다... 하지만 10,000부를 인쇄한다면, 그 추가 관세 15,000달러는 좋아하는 출판사가 새로운 게임을 만들 수 있느냐 없느냐의 차이가 될 수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출판사는 통합업체, 유통업체, 소매업체 또는 직접 구매자에게 관세 비용을 전가하여 최소한 이미 존재하는 극히 낮은 마진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해야 하며, 그 결과 미국에서 판매되는 모든 게임이 (아마도) 5~10달러가 증가하게 될 것입니다.
일부 유통업체와 다른 구매자는 그 비용을 지불하고 싶어하지 않을 것입니다. 2025년 2월 중순에,조리스 비에르싱가~의스플로터 게임 발표하다GTS Distribution이 다가올 재판에 대한 "대량 주문"을 취소했다고 밝혔습니다.인도네시아 공화국"관세에 대한 불확실한 사업 상황"으로 인해 GTS는 미국과 캐나다의 소매업체로부터 선주문을 받았고, 그 상점들은 차례로 고객으로부터 선주문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GTS가 취소된 후 그들 모두는 밑에서 깔개를 뽑았습니다.
그런데 대안은 무엇이었을까요? Splotter Spellen은 Wiersinga가 관세를 먹을 생각이 없었습니다 .설명하다:
따라서 GTS는 관세를 직접 감수해야 했습니다. 유통업체가 퍼블리셔로부터 35-40% MSRP로 구매하고(Geistlinger가 지적했듯이) 소매업체에 50% MSRP로 판매하는 마진을 감안하면 불가능했을 것입니다. 아니면 관세를 고객에게 전가해야 했는데, 고객은 다시 관세를 자사 고객에게 전가했을 가능성이 큽니다. 그리고 어느 유형의 고객이든 얼마나 많은 고객이 주문을 취소했을지 알 수 없고, GTS는 예상보다 훨씬 적은 주문을 판매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Wiersinga노트이후 일부 미국과 캐나다 소매업체는 Splotter Spellen에서 직접 주문하기 시작했으며, 개인은 중간 상인을 거치지 않고 Splotter Spellen에서 직접 주문할 수도 있습니다.
People 에서 Ashlyn Robinette는 결혼식 중에 탈출실 스타일의 도전으로 남편 Ben을 놀라게 한 신부 Michal Lepley의 이야기를 전합니다.
"미칼은 정말 놀라운 일을 해냈고, 퍼즐이 우리에게 중요한 것을 반영하게 했습니다. 멋진 보드 게임인비교할 수 없다"우리가 함께 발견한 것, 우리 친구 커뮤니티를 참여시키고, 그녀의 특징적인 친절함과 영리함으로 모든 것을 창조한 것"이라고 벤은 말합니다. "저는 감동을 받았습니다. 저는 항상 그 놀라움과 그녀가 쏟은 노력을 소중히 간직할 것입니다."
하지만 게임은 거기서 끝나지 않았습니다. 보드 게임, 피젯 스피너, 특별히 디자인된 상품이 결혼식 리셉션에 있었습니다.
기사의 사진에는 당신이 알아볼 수 있는 몇몇 Unmatched 캐릭터가 나와 있습니다. (HT: fanaka66)
내 소셜 미디어 하우스를 해체하는 동안 - 여러분도 똑같이 하기를 원한다면 조언이 있습니다 - 이전에 공유하지 않았을 수 있는 오래된 스토리를 발견했습니다... 그리고 공유했더라도 여러분에게는 새로운 스토리일 수 있습니다.
• 2015년에,다니엘 솔리스" 게임 디자인에서 피해야 할 한 가지 "에 대해 다음과 같이 논평에서 파생하여 작성되었습니다.폴 피터슨그의 1998년 카드 게임에 관하여기요틴. • Existential Comics
에서 에픽테토스, 니체, 부처, 쇼펜하우어는 Sorry!를 연기합니다 . • 2015년 8월, 수학자 Casey Mann, Jennifer McLoud, David Von Derau는 평면을 타일링할 수 있는 새로운 형태의 오각형을 발견했습니다 . 이는 그렇게 할 수 있는 15번째 오각형에 불과합니다. 게임 디자이너 여러분, 주의하세요: 정사각형은 사라지고 오각형이 등장했습니다!
• 2015년 1월,나트 레반자세한 " 2015년에 할 만한 5가지 게임 디자인 토론 "과 그 토론은 오늘날에도 여전히 의미가 있습니다... 적어도 디자이너에게는 그렇습니다. Levan은 "게임 디자인은 모든 수준의 개념을 동시에 적극적으로 고려해야 하며, 저는 그 토론을 다시 살펴보는 것이 기술을 연습하는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라고 썼습니다.
• 게임 컨벤션에서 라이브 스트리밍 부스를 운영하는 것에 대해 그리워하는 몇 안 되는 것 중 하나는 때때로 게스트 사이나 퇴근 후에 개입하는 말도 안 되는 일, 예를 들어 거대한 군중 속에서 ASMR을 시도하는 것입니다. ASMR이 유행했던 때를 기억하십니까? 저는 기억합니다. 그리고 그 정점을 찍고 싶다면 Mathilde Spriet가기가믹:
• 2025년 1월과 같은 정신으로"가장 기대되는 게임" 영상, 나는 2015년 말에 이 생각을 제시합니다:
혹시 궁금하시다면, 그 가장 좋아하는 게임은게임, 그 이후로 대체되었습니다.게임: 익스트림, 설명한 대로여기.
• 저는 2018년에 Aldie에게 이 영상을 보여주며 "11월의 다음 BGG.CON에 대한 아이디어가 너무 많아요!"라고 썼습니다.
저는 아직 기다리고 있어요...
• 2017년 제 제안:
1. 출판사와 계약을 맺으려고 염소를 희생시키는 것을 중단하세요. 염소가 바닥나고 있습니다.
2. 규칙을 설명할 때 해적처럼 말하는 것을 중단하세요. 전혀 웃기지 않았습니다.
3. 플레이테스트를 하는 동안 우리 뒤에 앉아 입을 벌리고 먹는 것을 중단하세요. 아무도 당신이 맥앤치즈를 때리는 것을 듣고 싶어하지 않습니다.
4. 우리의 진짜 이름을 기억하지 못한다고 해서 우리 모두에게 별명을 붙이는 것을 중단하세요.
5. 내가 주사위를 굴리기 전에 내 주사위를 불어버리겠다고 제안하는 것을 중단하세요, 치즈 숨결.
6. 게임 구성 요소로 살아있는 새우를 통합하려고 시도하는 것을 중단하세요. CMON Limited는 이미 이런 일을 하는 디자인에 서명했습니다.
7. 나비넥타이를 매는 것을 중단하세요. 다른 누군가가 이미 그런 짓을 하고 있습니다.
8. 살인적 딜도에 대한 게임에서 나를 플레이 가능한 캐릭터로 포함시키겠다고 약속하는 것을 중단하세요. 그것은 플레이테스트를 계속할 인센티브가 되지 않습니다. 9. 게임이 Scythe
와 너무 비슷한지 묻는 것을 중단하세요 . 당신은 이미 그것이 사실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10. 플레이어로서의 제 경험을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무릎에 앉으라고 요청하는 것을 멈추세요. 저는 다시는 그 말에 속지 않을 겁니다...
인용하다:
보드 게임 산업의 비밀이 아닌 작은 비밀이 있습니다. 대부분 퍼블리셔의 마진은 매우 얇습니다...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시장에서 우리 게임의 가격을 떨어뜨리지 않기 위해" 인위적으로 그 숫자를 낮추고 있을 것입니다. 저는 이런 실수를 여러 번 했습니다. 그 게임 하나는 모든 비용을 고려하면 79.99달러가 될 수도 있지만, 소비자들이 그만큼 지불할 것이라고는 생각하지 않아서 대신 49.99달러나 59.99달러로 책정했고, 마크업은 약 4.35~5배가 되었습니다...제조, 배송, 수입 수수료, 관세, 로열티 등의 합계인 Landed Cost가 11.50달러인 게임의 경우, 저는 출판사로서 게임에 대해 20.99달러를 받을 것입니다...[그러므로] 게임당 9.49달러가 있는데, 이는 나머지 모든 비용을 충당하고 희망적으로는 이익을 남길 수 있어야 합니다...
위의 예에서 10% 관세는 게임의 Landed Cost에 1.50달러를 더하는데, 언뜻 보기에는 많지 않은 것처럼 들립니다... 하지만 10,000부를 인쇄한다면, 그 추가 관세 15,000달러는 좋아하는 출판사가 새로운 게임을 만들 수 있느냐 없느냐의 차이가 될 수 있습니다.
일부 유통업체와 다른 구매자는 그 비용을 지불하고 싶어하지 않을 것입니다. 2025년 2월 중순에,조리스 비에르싱가~의스플로터 게임 발표하다GTS Distribution이 다가올 재판에 대한 "대량 주문"을 취소했다고 밝혔습니다.인도네시아 공화국"관세에 대한 불확실한 사업 상황"으로 인해 GTS는 미국과 캐나다의 소매업체로부터 선주문을 받았고, 그 상점들은 차례로 고객으로부터 선주문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GTS가 취소된 후 그들 모두는 밑에서 깔개를 뽑았습니다.
그런데 대안은 무엇이었을까요? Splotter Spellen은 Wiersinga가 관세를 먹을 생각이 없었습니다 .설명하다:
인용하다:
[BGG에서] 누군가가 Splotter가 미국 시민을 자국 정부의 결정으로부터 보호해야 한다는 제안은 다소 이상합니다. 저는 많은, 아마도 대부분의 미국 고객이 이 미국 정부에 투표하지 않았다는 점을 이해합니다. 하지만 나머지 세계도 마찬가지였습니다. Splotter는 미국 고객에게 유럽 판매세, 호주 배송비 또는 브라질 관세를 청구하지 않지만 전 세계 고객에게 미국 규제 혁신을 보조해 달라고 요청하지도 않습니다.Wiersinga노트이후 일부 미국과 캐나다 소매업체는 Splotter Spellen에서 직접 주문하기 시작했으며, 개인은 중간 상인을 거치지 않고 Splotter Spellen에서 직접 주문할 수도 있습니다.
People 에서 Ashlyn Robinette는 결혼식 중에 탈출실 스타일의 도전으로 남편 Ben을 놀라게 한 신부 Michal Lepley의 이야기를 전합니다.
인용하다:
주례자가 "반지를 주시겠어요?"라고 물었을 때, 그녀는 작은 끈 달린 가방을 받았습니다. 벤과 그의 110명의 참석자들은 그녀가 조합 자물쇠로 고정된 결혼 반지를 꺼내는 것을 보고 충격을 받았습니다. 신랑은 "아니! 아, 세상에."라고 외쳤고, 그의 결혼식 손님들은 폭소했습니다..."미칼은 정말 놀라운 일을 해냈고, 퍼즐이 우리에게 중요한 것을 반영하게 했습니다. 멋진 보드 게임인비교할 수 없다"우리가 함께 발견한 것, 우리 친구 커뮤니티를 참여시키고, 그녀의 특징적인 친절함과 영리함으로 모든 것을 창조한 것"이라고 벤은 말합니다. "저는 감동을 받았습니다. 저는 항상 그 놀라움과 그녀가 쏟은 노력을 소중히 간직할 것입니다."
하지만 게임은 거기서 끝나지 않았습니다. 보드 게임, 피젯 스피너, 특별히 디자인된 상품이 결혼식 리셉션에 있었습니다.
내 소셜 미디어 하우스를 해체하는 동안 - 여러분도 똑같이 하기를 원한다면 조언이 있습니다 - 이전에 공유하지 않았을 수 있는 오래된 스토리를 발견했습니다... 그리고 공유했더라도 여러분에게는 새로운 스토리일 수 있습니다.
• 2015년에,다니엘 솔리스" 게임 디자인에서 피해야 할 한 가지 "에 대해 다음과 같이 논평에서 파생하여 작성되었습니다.폴 피터슨그의 1998년 카드 게임에 관하여기요틴. • Existential Comics
에서 에픽테토스, 니체, 부처, 쇼펜하우어는 Sorry!를 연기합니다 . • 2015년 8월, 수학자 Casey Mann, Jennifer McLoud, David Von Derau는 평면을 타일링할 수 있는 새로운 형태의 오각형을 발견했습니다 . 이는 그렇게 할 수 있는 15번째 오각형에 불과합니다. 게임 디자이너 여러분, 주의하세요: 정사각형은 사라지고 오각형이 등장했습니다!
• 2015년 1월,나트 레반자세한 " 2015년에 할 만한 5가지 게임 디자인 토론 "과 그 토론은 오늘날에도 여전히 의미가 있습니다... 적어도 디자이너에게는 그렇습니다. Levan은 "게임 디자인은 모든 수준의 개념을 동시에 적극적으로 고려해야 하며, 저는 그 토론을 다시 살펴보는 것이 기술을 연습하는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라고 썼습니다.
• 게임 컨벤션에서 라이브 스트리밍 부스를 운영하는 것에 대해 그리워하는 몇 안 되는 것 중 하나는 때때로 게스트 사이나 퇴근 후에 개입하는 말도 안 되는 일, 예를 들어 거대한 군중 속에서 ASMR을 시도하는 것입니다. ASMR이 유행했던 때를 기억하십니까? 저는 기억합니다. 그리고 그 정점을 찍고 싶다면 Mathilde Spriet가기가믹:
• 2025년 1월과 같은 정신으로"가장 기대되는 게임" 영상, 나는 2015년 말에 이 생각을 제시합니다:
혹시 궁금하시다면, 그 가장 좋아하는 게임은게임, 그 이후로 대체되었습니다.게임: 익스트림, 설명한 대로여기.
• 저는 2018년에 Aldie에게 이 영상을 보여주며 "11월의 다음 BGG.CON에 대한 아이디어가 너무 많아요!"라고 썼습니다.
저는 아직 기다리고 있어요...
• 2017년 제 제안:
인용하다:
게임 디자이너가 중단해야 할 10가지1. 출판사와 계약을 맺으려고 염소를 희생시키는 것을 중단하세요. 염소가 바닥나고 있습니다.
2. 규칙을 설명할 때 해적처럼 말하는 것을 중단하세요. 전혀 웃기지 않았습니다.
3. 플레이테스트를 하는 동안 우리 뒤에 앉아 입을 벌리고 먹는 것을 중단하세요. 아무도 당신이 맥앤치즈를 때리는 것을 듣고 싶어하지 않습니다.
4. 우리의 진짜 이름을 기억하지 못한다고 해서 우리 모두에게 별명을 붙이는 것을 중단하세요.
5. 내가 주사위를 굴리기 전에 내 주사위를 불어버리겠다고 제안하는 것을 중단하세요, 치즈 숨결.
6. 게임 구성 요소로 살아있는 새우를 통합하려고 시도하는 것을 중단하세요. CMON Limited는 이미 이런 일을 하는 디자인에 서명했습니다.
7. 나비넥타이를 매는 것을 중단하세요. 다른 누군가가 이미 그런 짓을 하고 있습니다.
8. 살인적 딜도에 대한 게임에서 나를 플레이 가능한 캐릭터로 포함시키겠다고 약속하는 것을 중단하세요. 그것은 플레이테스트를 계속할 인센티브가 되지 않습니다. 9. 게임이 Scythe
와 너무 비슷한지 묻는 것을 중단하세요 . 당신은 이미 그것이 사실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10. 플레이어로서의 제 경험을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무릎에 앉으라고 요청하는 것을 멈추세요. 저는 다시는 그 말에 속지 않을 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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