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티어
우니모그 : 비싼 만큼 험로주파에 필요한 모든 장비가 탑재...타이어 공기압도 운전석에서 조정가능 (험로용 라인이 따로있슴)
- 2티어
브롱코, 랭글러 루비콘, G63AMG..
스웨이바 언락 보다는 포털 액슬 구조인 G바겐이 좀 더 좋다고 봄..(대신 돈이 훨 드는...)
브롱코 리뷰들을 보면...랭글러에 비해 디퍼런셜 락이나 스웨이바 언락-락이 더 빠릿하다고 한다..
G63 - 브롱코 - 랭글러 순인듯..
- 3티어
랜드로버, 폭스바겐 투아레그 기반의 모든 SUV, BMW X5, X7...
실제로 운전해보면...랜드로버가 확실히 편하다...
그렇다고 다른 덕국 SUV가 후진건 아니지만...
랜드로버 에어 서스랑 전장 고장이 잦아서 개같이 까이긴 하지만..
그거 빼면 좋음...그 가격에 까여도 싸다는 생각도 들지만..
- 4티어
북미 판매 픽업트럭들, 모하비...
이 급들만 해도 왠만한 험로에서 불편을 느끼지 못한다...(단 타이어만 제대로 달았다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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군에서 운용해 봤다던 유게이 말로는... 장비가 많은 만큼 고장도 많다고 하긴 하더라.. | 23.03.26 20:04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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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수 차량이라...일반인도 살수 있긴 하지만.. 일반인이 사면 거의 3억 정도 들여야 함.. 3억 있는 사람들에겐 그돈씨..지...ㅋㅋㅋ | 23.03.26 20:07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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님 뽑아 줄 돈 있으면 제 브롱코를 뽑겠습니다 | 23.03.26 20:11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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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 보유 SUV 목록이 아니였군여... | 23.03.26 20:12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