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공시간 1초마다 데미지 up - 체공 유지하면서 공격 가능한 것일수록 좋음. 다만 대상이바닥에 너무 붙어있거나 다운되었으면 영 좋지않음.
지상에서 공격하면 데미지 안박힘
HP상한치 50 - 안맞을 자신 있으면 좋음. 맞으면 맞고 한방에 훅 갈 수 있음
버스트 게이지 절반이상시 데미지 업 - 절반 이상을 유지할 수만 있으면 좋긴한데 스킬없으면 버스트가 상당히 빨리 꺼짐
JG(저스트가드) 이외 가드 불가 - 저스트 가드 성공하기만 하면 꽤 긴 시간동안 대충 내지르는 공격이 다운상태 적의 약검부위 찌르는 공격급으로 나가니 저스트 가드 적극적으로 노리는게 좋음
AT(엑셀 트리거) 발동중 데미지 up발동중 아니면 데미지 아예 안박히니 발동 쉬운걸로 가져갈 것
BAE(버스트 아츠 이펙트) 데미지 up - '이펙트 만' 데미지 들어가니(칼이건 총이건 버스트 아츠건 데미지 0임)
이펙트발동이 쉽거나 발동이 빠른 버스트 아츠 낄 것
버스트 아츠 이펙트 데미지는 내가 숏블레이드 유저라서 이펙트가 진짜 거의 쓸모없어서 그런건지 진짜 좀 짜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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