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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소닉) 은근 넷상에서 올려치기 심한 게임 [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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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106.102.***.***

qte만 재끼면 데이타임이 진짜 속도감은 역대급이긴함 불합리하게 뒤져도 까짓거 다시한번 달리면 돼지 라는 마인드를 가질 수 잇게 해줄 수 잇을 정도 근데 나이트타임은 시발
25.10.20 12:11

(IP보기클릭)211.234.***.***

사쿠라지마 마이
데이타임 조작감도 불쾌한 편이긴 하다만 적어도 거긴 초반부터 "모르면 죽어"급이 아니니까 어느 정도 참작되긴 하지 나이트는 초반부터 "못하면 죽어"인데 가면 갈수록 "그냥 죽어"가 도배됨ㅋㅋㅋ | 25.10.20 12:15 | | |

(IP보기클릭)59.12.***.***

데이타임의 스피드쾌감 하나는 지금와서 봐도 역대급이었으니 뽕맛이 강하게 각인되어서 인식이 그렇게 된듯 단점이 명확하다지만 제네레이션즈, 프론티어의 부스트를 이용한 스피드한 플레이의 기반이 되어주기도 했고
25.10.20 12:14

(IP보기클릭)211.234.***.***

한정가챠는나쁜문명
ㅇㅇ 오히려 언리쉬드의 가치는 그 후속작들의 기반이 되어주었다는 점에서 가산점이 들어가지 게임 단독으로 볼 땐 하자가 정말 많다 | 25.10.20 12:16 | | |

(IP보기클릭)59.23.***.***

웨어호그로 싸우게 하지 말고 그냥 소닉으로 싸우게 하는 나았음 진짜로.
25.10.20 15:33

(IP보기클릭)211.117.***.***

어릴 땐 데이타임 후반 QTE가 너무 빡세서 나이트타임 위주로 즐겼던 것 같음. 웨어혹도 콤보 위주로 업그레이드하면 재밌긴 했어서.... 지금 플레이할 땐 QTE남발이랑 나이트타임 외줄타기 빼곤 재밌게 갖고놀 순 있는데, 확실히 요새 작품들에 비하면 데이타임 특유의 탄환같은 조작감이 많이 매니악해서 이때로 돌아가고 싶다는 생각은 안들지도
25.10.20 18:00

(IP보기클릭)121.190.***.***

소닉의 속도감을 위해 속도를 빠르게 하자! -> 속도를 빠르게 하니까 방향 조종이 어려워! -> 방향 조종이 어려우면 애초에 방향 조종을 못하게 하자!(???) 같은 흐름으로 만든 듯한 게임... 미러스 엣지에 이어 두번째로 GI를 활용한 게임이기도 해서 최적화랑 별개로 그래픽이 좋았던 것도 뽕에 한몫했지 사실 빨간약도 지대로 먹이려면 720p 20fps쯤으로 가끔씩 웨어혹쪽 키씹 같은 찐빠도 겪게 해야 되는데 ㅋㅋㅋㅋㅋ
25.10.20 18: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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