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러분.
Battlefield 6의 첫 주가 흥미진진하게 지나갔으며, 저희는 여러분과 함께 이 여정을 시작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저희는 여러분의 피드백에 귀 기울여 왔으며, 전 세계 플레이어들로부터 접수한 진행(Progression) 및 커뮤니티 경험(Community Experiences) 에 대한 몇 가지 초기 우려 사항을 해소하기 위해 잠시 시간을 갖고자 합니다.
진행 및 XP 조정
진행 속도, 특히 장비(gadgets) 및 무기 부착물(weapon attachments) 잠금 해제에 걸리는 시간에 대한 여러분의 피드백을 들었습니다. 저희는 진행이 전장에서 보낸 시간에 대한 보상을 느끼는 중요한 부분임을 알고 있습니다.
초기 단계로, 플레이 경험을 개선하기 위해 진행 방식에 다음과 같은 변경 사항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 경기 완료(match completion) 및 일일 보너스(daily bonus)를 통해 얻는 XP가 각각 **10%**와 40% 증가합니다.
* 첫 20개 부착물 등급(attachment ranks)을 잠금 해제하는 데 필요한 XP가 감소하여, 유용한 부착물을 거의 두 배 빠르게 획득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 참고: 이미 진행 중인 무기의 경우, UI가 처음에 비정상적으로 표시될 수 있지만, 해당 무기를 사용하여 매치를 한 번 플레이하면 해결될 것입니다.
* 경력 등급(career ranks) 20, 23, 26이 필요했던 **과제(assignments)**는 이제 각각 경력 등급 10, 15, 20이 필요합니다.
* 이는 과제를 더 빨리 시작할 수 있게 하지만, 저희는 과제 자체의 난이도에 대한 불만을 인지하고 있으며 적극적으로 검토 중입니다. 하지만 이러한 변경 사항을 개발, 테스트 및 구현하는 데는 시간이 더 걸릴 것입니다.
저희의 목표는 무기 마스터링과 같은 목표를 완료했을 때의 성취감을 유지하면서도, 진행 경험을 더 원활하고 보람 있게 만드는 것입니다.
커뮤니티 경험에 관하여
지난주 동안 많은 분들이 커뮤니티 서버의 최대 수용 인원에 도달했다는 사실을 알아차렸습니다. 데이터를 검토한 결과, 이 서버들의 상당수가 주로 XP를 얻고, 플레이어 통계를 부풀리며, 봇을 물리쳐 특별 **포상(accolades)**을 얻기 위해 만들어졌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저희는 더 빠른 진행이나 압박 없이 설정을 테스트할 수 있는 방법과 같은 이러한 행동의 동기를 충분히 이해하지만, 이는 의도하지 않은 부작용을 초래했습니다.
너무 많은 서버가 활발한 플레이보다는 XP 파밍에 집중하면서, 플레이어들이 다른 사람들과 함께 플레이할 경험을 만들거나 찾는 것이 눈에 띄게 어려워졌습니다.
커뮤니티(Community) 섹션의 경험은 Battlefield 6를 특별하게 만드는 핵심 요소입니다. 이곳은 창의성, 실험, 연결을 위한 공간으로, 친구 및 분대원들과 함께 멋진 모드를 쉽게 찾고 즐길 수 있도록 의도되었습니다. 앞으로 저희의 목표는 사람들을 하나로 모으는 플레이어 중심의 경험을 강화하는 동시에, 커스텀 설정, 창의성 및 새로운 아이디어를 위한 공간을 유지하는 것입니다.
저희는 서버 공간을 차지하는 XP 파밍 서버의 수를 줄이는 동시에, 커스텀 경험과 인증된 경험 모두에서 친구들과 함께 플레이하는 것을 더욱 강조하기 위한 조정을 개발 중입니다.
이를 구현하려면 백엔드에 대한 일부 유지보수 작업이 필요합니다. 업데이트가 적용된 후에는 활성화된 서버를 생성하기 전에 커스텀 및 인증된 경험 모두 플레이어가 다시 게시해야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하드코어 컨퀘스트, 전면전(All-Out Warfare), 긴 매치 또는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커뮤니티 생성 경험이든, 저희는 여러분이 친구들과 함께 원하는 방식으로 쉽게 찾고 즐길 수 있기를 바랍니다
더 많은 업데이트 예정
저희는 이러한 업데이트가 다음 주 이내, 테스트 및 검증에 따라 잠재적으로 더 빨리 적용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변경 사항이 배포됨에 따라 x.com/battlefieldcomm 을 통해 업데이트를 제공할 것이며, 모든 사람이 좋아하는 모드를 즐기기 위해 접속할 때 서버 안정성이 유지되도록 면밀히 모니터링할 것입니다.
저희는 또한 시야 확보(visibility), 무기 탄퍼짐(weapon bloom), 차량 미스폰(vehicles not spawning) 등 게임의 다른 영역에 대한 여러분의 우려 사항도 확인했습니다. 업데이트가 결정되는 대로 이에 대한 더 많은 세부 정보를 공유하겠습니다. 여러분의 피드백이 Battlefield 6를 최고의 경험으로 만드는 데 도움이 되고 있으므로, 여러분이 선호하는 플랫폼에서 계속해서 의견을 공유해 주십시오.
이것은 시작일 뿐입니다. 시즌 1에 들어갈 준비를 하면서, 여러분의 의견을 바탕으로 게임 플레이, 진행, 경험을 계속 미세 조정함에 따라 더 많은 조정이 있을 것으로 예상할 수 있습니다. 이 커뮤니티의 일원이 되어주셔서 감사드리며, 전장에서 뵙겠습니다.
//Battlefield 팀 드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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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 느낌으로는 지금 열린건 오픈베타고 시즌1이 정식출시 아닌가 싶다 ㅋㅋㅋㅋㅋ 각종 장비 버그에 미친 경험치, 병과 가젯도 제대로 작동 안하는것도 있으니 | 25.10.17 18:22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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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데메에서 한판에 30번 살리는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분대원 뒤지면 바로 포기누르고 부활 때리는데 ㅅㅂ 이걸 어떻게 하라는건지 | 25.10.17 18:25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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