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수 선망 빌드가 있음
보아하니 발구르기는 빠르게 광전사 쿨을 돌리기 위해 채용한 게 눈에 보임.
평범한 구성.
분노를 풀로 쓰기 위해 무한 함성을 쓰지 않는 게 보임. 그 대신 쿨 관련 효과를 적용
두뇌 보다 근육인데 부서진 방어구? 어...제압 뻥은 챙기되 박살난 저항 최대치를 최대한 매꾸기 위함인가? 아무튼
그리고 물리 > 화염 전환 옵션까지 챙김 이건 딱봐도 상시 광폭화 땡기려고 채용했구만
그리고 뇌 정지 온 템 세팅
산의 분노 갑빠 채용. 선망이 8이나 붙어있으니깐 좋아보이긴 한데 갑빠의 지진 폭발시 선망 100% 곱연산 피해는 선조의 힘이 있으면 발동안 함
방어도랑 선망 옵 하나 보려고 채용한 거로 추청되는데 흠...
라말은 왜 챙겼지? 제압, 최대 분노 땡기려고? 단순히 그 목적으로 챙긴거라고?
추방 목은 핵심, 체력 뻥튀기도 있겠지만 당연히 제압이 목적일 거고 근데 반토막난 체력 때문에 제압 딜에 영향이 갈텐데?
전투 무아지경. 확실히 좋음 보니깐 이 빌드 엄청 빠른 공속으로 두들기는 빌드던데 광분 풀 중첩시 딸려오는 공속 뻥이 어마무시 함
근데, 단순히 딜 뻥으로만 따지면 영벌이 60% 지만 그래도 핵심이 박혀있어서 72% 정도는 커버된다고 생각되는데..
의도는 충분히 알 수 있는데 이렇게 짜면 너무 뚜벅이가 되버려서 답답해 미칠 것 같음.
반지에는 별빛 위상. 본인도 체력 절반 상태면 풀피 상태가 아니라서 별빛 효과 온전히 받는거 아닌가? 란 생각을 했는데
채용한 거 보니 대충 맞는 거 같음. 이건 따로 실험을 안 해봐서 모르겠다.
내가 분노를 대가로 체력 뻥과 제압에 힘을 실었다면 이쪽은 체력을 희생하고 분노와 극대화를 중심으로 챙긴 세팅이었음.
선망은 최대 분노 수치에 따라 극대화와 극대피가 곱연산 효과를 받아서 아마 이쪽으로 간 거 같단 생각이 든다.
그거랑 별개로 애초에 난 걸어다니는 무기고 세팅이라서 아예 근본부터 달랐던거임!
그렇다 근본이 똥빌드였기에 처음부터 고민을 할 필요가 없었던 것이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