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갖 곳에서 돌릴 수 있다는 둠.
이번엔 블렌더에서 돌린다.
정확히는, 블렌더 "아이콘"에서.
엥? 아이콘이라면서 결국 블렌더 내부에서 돌리네?
는 당연하다면 당연한 거긴 한데, DCC 툴 내에서 저런 걸 돌리는 거 자체가 보통 되거나 상상할만한 영역은 아님.
대충 원리를 말하자면..
아이콘에 커스텀 스케일을 12배로 부여해서 크기를 늘리고
아이콘은 로드된 후 바로 나타나는 게 아니기 때문에 비디오 아래에서 최신 프레임을 작은 아이콘으로 표시하며
프리플라이트preflight 함
이렇게 하면 블렌더가 메인 아이콘을 보여주기 전에 미리 설정 할 수 있음.
메인 아이콘은 몇 프레임 뒤에 하나씩 타이머에 있는 Modal 연산자를 사용하여 수행.
입력은 프레스/릴리스를 시뮬하기 위해 토글로 처리.
오픈 소스 DOOM 파이썬 API인 Doomviz에 의해 구동.
여기서 끝이 아니다!
블렌더에서 컴퓨터 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