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게임] 실크송)게임이 재미없는건 아님 [6]


profile_image

(1253553)
3 | 6 | 754 | 비추력 5825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6
1
 댓글


(IP보기클릭)220.125.***.***

결국 난이도 조절 실패한
25.09.14 08:42

(IP보기클릭)211.234.***.***

마치 꼬까인인데 긁을수록 아픈 꼬까인...
25.09.14 08:42

(IP보기클릭)123.213.***.***

할나는 난이도가 1-3-5-7-9 식으로 올라갔다고 하면 실크송은 6-7-10-14-16 식으로 올라가니까 전작 해본 사람들도 적응하기전에는 어처구니 없고 적응한 후에도 아니 그래도 이건 너무한거 아니냐하게 된단 말이지 재미가 없진 않지만
25.09.14 08:46

(IP보기클릭)58.78.***.***

개인적으로 가장 유사한 느낌이 엘든링 황금나무 초기버전 아트야 메스메르 게일 쥰내 멋있고 라단 타기가 좀 그렇지 미켈라 자체는 이쁘고 경치도 여전히좋았고 프롬뇌긴 해도 스토리 크아악한것도 많았는데 난이도가 들크지역 전용 능력치 올려주는거 몇개 차이로는 해결이 안되게 개빡셌고 공식 너프 쳐먹을 정도로 레벨디자인 구렸지. 전작 없으면 이 점수대에 노는게 맞냐 소리가 나오는게 정상같음
25.09.14 08:52

(IP보기클릭)175.204.***.***

Beobolf
실크송도 사실 보스와 상성 좋은 도구만 쓰면 보스의 한 절반은 다 날먹 가능할 정도로 난이도 폭락하긴 하는데, 보통 도구 구하기 전에 다 접는듯 ㅠ | 25.09.14 09:21 | | |

(IP보기클릭)14.52.***.***

Beobolf
황금나무 점수는 정말 거품임. 인상적이고 짜릿한 부분이 없는 건 아닌데, 엉성한 레벨디자인에 비어있는 공간으로 만들다 만 거 내놓은 티가 역력했음.... | 25.09.14 09:26 | | |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