ㅅㄴ와 ㅋㄴ는 다르다.
뭐가 됐던 ㅅㄴ는 ㅋㄴ가 아니고 ㅋㄴ는 ㅅㄴ가 아니다
둘 다 어쨌든 피해자이긴 하지만 저작권건은 "ㅅㄴ"가 피해를 받은거고 "ㅋㄴ"가 정당한 저작권적 보상을 얻어야 한다는건 나중에 ㅇㅍㄹ 초식으로 돌아온다
루리웹-0791761412
(5776893)
출석일수 : 356일 LV.10
Exp.26%
추천 19 조회 546 비추력 9359
작성일 2025.07.03 (15:15:20)
IP : (IP보기클릭)219.241.***.***
ㅅㄴ와 ㅋㄴ는 다르다.
뭐가 됐던 ㅅㄴ는 ㅋㄴ가 아니고 ㅋㄴ는 ㅅㄴ가 아니다
둘 다 어쨌든 피해자이긴 하지만 저작권건은 "ㅅㄴ"가 피해를 받은거고 "ㅋㄴ"가 정당한 저작권적 보상을 얻어야 한다는건 나중에 ㅇㅍㄹ 초식으로 돌아온다
(IP보기클릭)223.38.***.***
무리임. 둘을 분리할수있는 시점은 이미 지났어. 사이버 불링을 환생계에 쫒아가서 하는 시점에서 불리가 불가능함.
(IP보기클릭)120.22.***.***
ㅅㄴ는 이미 존재하지 않는 아바타일 뿐임. 그렇기에 영바 저작권이 100프로가 아니라는것이 입증되는 순간 리와인드는 사라지게 되있음. ㅅㄴ가 존재하지 않기때문에.
(IP보기클릭)211.48.***.***
환생계에 쫓아가서 패악질부린것도 그렇고 리와인드 저작권의 경우 저작인격권침해로 기존 계약이 무효처리가 되면 리와인드 곡을 단순히 사라지는 것도 아님 저작권 등록한 신탁기관이 공탁금 걸고, 저걸로 이득본사람은 이득을 토해낸다음, 그 공탁금이 '최사나'가 나와서 재계약할때까지 묶이게 됨. ㅇㅂㅇㅂ든 ㅇㅇㄱ이든 최사나를 데려와야하는거라 거기다 앙드레김의 판례사례를 보면 예명으로 활동하더라도 기여사실이 명확한경우 본인이 불려나오게됨.
(IP보기클릭)222.118.***.***
사이버불링 당한것도 그 연기자고 작곡을 한 것도 그 연기자인데 왜 연기자를 계속 없애려고 함 피해를 본 건 결국 사람이야
(IP보기클릭)223.38.***.***
무리임. 둘을 분리할수있는 시점은 이미 지났어. 사이버 불링을 환생계에 쫒아가서 하는 시점에서 불리가 불가능함.
(IP보기클릭)120.22.***.***
ㅅㄴ는 이미 존재하지 않는 아바타일 뿐임. 그렇기에 영바 저작권이 100프로가 아니라는것이 입증되는 순간 리와인드는 사라지게 되있음. ㅅㄴ가 존재하지 않기때문에.
(IP보기클릭)211.48.***.***
환생계에 쫓아가서 패악질부린것도 그렇고 리와인드 저작권의 경우 저작인격권침해로 기존 계약이 무효처리가 되면 리와인드 곡을 단순히 사라지는 것도 아님 저작권 등록한 신탁기관이 공탁금 걸고, 저걸로 이득본사람은 이득을 토해낸다음, 그 공탁금이 '최사나'가 나와서 재계약할때까지 묶이게 됨. ㅇㅂㅇㅂ든 ㅇㅇㄱ이든 최사나를 데려와야하는거라 거기다 앙드레김의 판례사례를 보면 예명으로 활동하더라도 기여사실이 명확한경우 본인이 불려나오게됨.
(IP보기클릭)222.118.***.***
사이버불링 당한것도 그 연기자고 작곡을 한 것도 그 연기자인데 왜 연기자를 계속 없애려고 함 피해를 본 건 결국 사람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