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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데스티니) 다음 확팩 스텟 개편 이건 좀 아닌거 같은데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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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118.235.***.***

기존 기동은 진짜 아무 능력이 없었으니까 개선이 필요하긴 했음 헌터한테만 직능쿨 인질잡아서 올려야 하는 스탯이었으니까 그거랑 별개로 이번 스탯개편에 방어구도 매 시즌 갈아치워야 하는데 슬 정 떨어지긴 함
25.06.12 16:35

(IP보기클릭)218.51.***.***

그냥번호-6285598117
그건 동의함. 사실상 기생회중 생존력만 올리고 다녔으니. 그래서 나도 딴거는 괜찮은데 플레이어 딜 오르는거만 뭐라 하는거임. | 25.06.12 16:37 | | |

(IP보기클릭)118.235.***.***

Dishonor
무기도 이제 시즌마다 5티어 퍽맞춰서 파밍해야하고 방어구도 시즌마다 새로 갈아엎어서 스탯 맞춰줘야 하고 제작으로 무기 뽑아먹는건 꼽다고 삭제하고 있고 유저 수 유지도 안되면서 뭔 배짱인지 모르겠음 | 25.06.12 16:39 | | |

(IP보기클릭)218.51.***.***

그냥번호-6285598117
예전이었으면 확팩 예구 했을텐데... 아직도 고민중임. | 25.06.12 16:49 | | |

(IP보기클릭)119.196.***.***

Dishonor
나도 포세이후부터 예구 올라오면 그냥 디럭스로 질렀었는데 이번껀 거를까 생각중임 1년에 1던전1레이드면 재밌는 컨텐츠도 없는데 노가다만 해야하고 유저 수 줄면 데이원같은거 하기도 더 힘들거고 | 25.06.12 16:55 | | |

(IP보기클릭)39.121.***.***

지금 시련의 장에서 3탭 안 당하려면 생존력 몇 이상 맞추기 같은 거 하는 것처럼 저거도 아마 몇몇 무기만 필수가 되고 나머지 특히 핸캔은 큰 의미 없지 않나 싶음 저거로 TTK가 왔다갔다 하는 게 심한 무기군은 미리 너프 때리고 시작할걸
25.06.12 21: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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