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명 좋아진 부분도 있는데 찐빠난 부분도 많음
혼돈 상태로 뒤지면 피통이 보라색으로 물들어있는 거랑
오즈마전에서 한 번씩 사운드가 물에 잠긴 것처럼 나오는 거는 기본이고
밸런스 측면에서도 좀 많이 구림
일단 좋아진 거
도부
연풍섬 짤딜 3타까지 생겨서 소소하게 좋아짐
질풍섬 겁나 빨라져서 그로기 때 딜 압축 되는 느낌
휘몰아치는 칼날 원래도 좋았는데 더 좋아짐, 단 굳이 4타까지 치고 강강으로 쓰는 것보다 그냥 2타 강강이 여전히 좋은 것 같음
광룡참 기세 장난감조차 아니었는데 이제는 확실히 빌드로 쓸 수 있을 정도는 됨, 귀신 버프 줄줄 나가는 맛이 재미짐
대검
귀수경화 더 쉬워지고 리턴도 생겨서 반격이랑 섞어 쓰면 좋음, 근데 귀찮고 계속 헷갈려서 힘듬, 초고점 딜딸할 사람이라면 쓰겠는데 그게 아니면 그냥 안 써도 무방
한돌 안 써봤는데 탈진시 33퍼 딜 늘어나서 뽕맛은 최고일 듯
붕산격 분출 일단 딜이 제대로 박혀서 좋은 것도 있는데 잿빛늑대 세트에 투지 사용시 딜증 10% 3중첩이 3셋 효과로 달려서 화력이 확 올라감
도륙 세트는 쓸데없던 세트 효과 화력으로 바꿔서 다이소 메타에 좋아졌음
심장 꿰뚫기 모아쓰면 딜증 버프 추가되는데 여전히 멀어지는 후상황 때문에 버프 받았음에도 계륵 같은 느낌임
창
광란 베기 장난감 수준으로 좋아짐
근데 창은 전투 구조가 완전 떡너프 받아서 좋아진 게 체감이 안 됨
여기까진 좋아진 거고 나빠졌거나 패치했는데 변화가 없는 것도 많음
도부
역전 후 기민한 몸놀림이 연계 안 됨
패치 전에는 잘만 되었는데 이제는 그냥 일반 회피 나가고 그마저도 미묘한 딜레이가 있음
대검
솟구치는 분노, 작열하는 대지
분명 버프 받았는데 여전히 투지 5개값은 못 함
솟구치는 분노는 자가 버프 수 비례로 딜증가 달려있는데 귀수경화건 심장꿰뚫기건 버프 지속시간이 짧아서 써먹기 더럽게 힘듬
그리고 여전히 막타 선딜이 심해서 못 맞추는 건 개짜증남, 딜도 그리 안 쎈데...
작열하는 대지도 딜은 투지 대비 약한 주제에 첫타 사거리도 짧고 은근 느려서 후속타 못 맞추는 일이 제법 있어 별로임
투지 5개를 일시불로 던지니 빗나가면 피눈물남
둘 다 깡딜을 올려주던가 투지 소모량을 낮춰주던가 좀 더 조치가 필요함
창
무아지경 평타 딜이 반토막나서 다른 연계를 해야함
문제는 쓰기 어렵게 하고 다른 거 버프가 약해서 그냥 떡너프 느낌이 강해짐
애초에 무아지경 후 그나마 연계가 잘 되는 투지 스킬이 독수리랑 노차지 나선 찌르기라 딜이 확 떨어지고 그마저도 연계가 막 부드럽지 않음
무평을 너프하는 건 괜찮은데 대신 다른 스킬들 쉽게 연계 가능하게 버프도 빡세게 했어야했는데 이걸 유기해버림
달빛 버프 유지도 생각보다 힘들고 기존 무평 같은 홀딩은 거의 불가능에 투지는 많이 써야하는데 리턴은 ㅈㄴ 낮은 상태라 재미가 없음
무아지경과 다른 투지 스킬 연계를 창의 기본 골자로 삼은 주제에 연계가 안 되고 딜도 약하니 손 많이 봐야겠다고 생각함
이것 저것 손 많이 본 것 같지만 아직 부족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