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시간정도 했는데 소감을 좀 말하자면
일단 기본베이스는 당연하지만 고전젤다같은 꿈섬기반임
일자형진행이기본이며 큰던전들이 우리를 맞아줌
중간중간 샛길로빠질수있음
다만 야숨의 맛이 조금씩들어가서 색달라짐
투영시스템 및 이후 싱크시스템을 통해 이동이나 퍼즐풀이가 어느정도 자유도가 생김
고전젤다는 풀이자체는 재밌지만 답이 하나로 정해졌다면
이번은 야숨만큼은 아니지만 어느정도 자유도를 보장함
즉 각 투영체별로 이게될까싶은 상호작용을 어느정도 넣어둔느낌 허나 베이스는 고전젤다기에 야숨왕눈같은식의 메커니즘은 아님
따라서 야숨크리트도 기존젤다 크리트도 맛좋게 떠먹을수있는 수작이라생각함
(당연하지만 출시텀을 생각하면 야숨급의 스케일은 아님)
단 최적화는 대가리박아 수준
게임자체가 신체움직임이 적고 큰모션이없기에 지장을 줄정도는 아니며 주요플레이에 큰비중인 던전에서는 괜찮으나 마을이나 야외필드에서서 드랍이 심심찮게 일어남
느낌상 30프레임 아래는 아닌거같은데 와리가리함
이건 다른분석영상이 나와야알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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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생각엔 꿈섬엔진자체가 문젠듯싶음 | 24.09.26 14:47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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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로 적어둠 | 24.09.26 14:47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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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소 60프레임 유지못하면 존나싫은데 | 24.09.26 14:49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