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번째
전화 했을때는 유선쪽에는 이상 없고 단순 무선 인터넷 문제로 전화 했음
(와이파이 신호 불안정 경고 뜨기도 하고 인터넷 사용시 로딩창만 계속 반복 그러다 어느 순간 괜찮았다 나중에 또 동일증상 발생)
그래서 기사분 방문 하셔서 거실 공유기 교체 해주고 가심(공유기는 거실 메인 공유기 하나,방에서 쓰는 사설 공유기 하나 무선 문제는 둘다 동일)
두번째
전화 해결이 안되서 전화 하니 같은분이 오셔서 집 벽에 랜선들 확인 하심(방 하나는 가구에 가려져 확인 불가)
뭐 이것저것 통신사쪽 연락 하시면서 뭔가 하신것 같은데 잘모르겠고 TV 전자파로 때문일수도 있다 하시며 거실 공유기 위치 변경
세번째
이때부터는 유선 인터넷 쪽에도 문제 발생 하기 시작 증상은 컴퓨터 사용중 1~5초 간격으로 끊기고 돌아오길 반복 하다
완전히 연결이 끊겨버림 그래서 다시 전화 무슨 신호가 가는 라인을 원격으로 변경 해드렸고 원격 PC 상담을 받아 보라고 해서
받아봄 상담사 말론 내가 사용하는 메인보드의 랜 포트가(intel i225-v)불량 이슈가 있는 모델이고 그래서 그렇다
로그 보여주며 보시면 이렇게 1~2초 간격으로 끊겼다 돌아오길 반복 하지 않냐 메인보드 문제다 해서 알았다 그럼 usb 랜포트를
따로 구매 하면 해결 되냐? 하니 완전한 해결법은 아닌데 임시방편으론 된다 하고 상담 종료(딱히 해결된건 없었음)
네번째
무선 인터넷도 여전히 문제가 지속 되고 유선은 첨엔 납득 했으나 항상 그러는게 아닌 오후 9~12시 간격으로 특정 시간대에만
문제가 반복적으로 반복 되는게 정말 메인보드 문제 일까? 불량이 맞다면 해당 시간대만이 아닌 평소에도 동일한 증상이 랜덤 하게 나와야
맞는게 아닌가? 왜 저 시간대에만 문제가 발생 하지?라는 의문이 생겨 다시 전화 이때는 아부지도 좀 화가 나셔서
LGU플러스 쪽에 따지심 암튼 상담사 쪽에서 이번엔 가정에 방문해서 확인 해주는 기사분 한분이랑 아파트 외부 전선망 점검 인원 한분
총 두명을 보내 주겠다 하시고 아버지는 이번에도 해결이 안되면 그냥 해지 해달라고 하셨는데 상담사분은 말 흐리시고 통화종료
암튼 뭐 일단 진짜 마지막이라 생각 해야 할듯 존나 스트레스 받는다
(IP보기클릭)211.216.***.***
(IP보기클릭)125.187.***.***
일단 이번이 진짜 마지막 AS라 생각 하고 해결 안되면 약정 상관 없이 해지 해달라고 따져야지... 오래 참았다 이제 한계야... | 24.02.05 16:20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