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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ARPG] 평타 위력 증가 & 치명타 확률 감소 호불호? [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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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183.101.***.***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그거아세요
역시 계산을 해봐야 아는 건가 | 23.10.24 11:29 | | |

(IP보기클릭)39.7.***.***

치명타 대신 평타 댜미지 업이나 공속 같은거에 투자해서 비슷하거나 그 이상의 가치가 나온다면 해볼법 하디
23.10.24 11:26

(IP보기클릭)118.235.***.***

보통 불호아닌가 겜마다 다르겠지만도
23.10.24 11:26

(IP보기클릭)118.235.***.***

인식의 문제가 아니고 계산을 해봐서 ㅂㅅ이면 버리고 이득이면 챙기는건데 대체로 ㅂㅅ같은 스킬인 경우가 많지
23.10.24 11:27

(IP보기클릭)14.5.***.***

메타와 데미비계산식에 따라서 게임마다 다를텐데
23.10.24 11:28

(IP보기클릭)183.101.***.***

QT @ngel
개발사에 물어볼까 | 23.10.24 11:30 | | |

(IP보기클릭)183.101.***.***

QT @ngel
감소한 치명타율을 보상할 방법이 있다면 해당 스킬은 찾기 드문 평타 위력을 높이는 기술이므로 쓸 만할 것이라는군. | 23.10.24 11:57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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