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기 직역
여행자 여러분!
우리는 오늘 패치에서 발표할 많은 수정 사항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패치에 대해 목표로 했던 두 가지 수정 사항 - 오프라인 시간적 성역 진행 및 에코 간에 이월되는 그라운드 데칼입니다. 안타깝게도 이러한 항목에 대한 변경 사항은 수정되지 않았으며, 우리는 이를 위한 다른 모든 업데이트를 지연시키고 싶지 않습니다. 우리는 해당 버그(및 다른 버그)에 대해 계속 열심히 작업하고 있지만, 오늘 발표되는 모든 수정 사항과 업데이트에 대해 아래를 읽으십시오!
변화들
게임 플레이
새 장면에 들어간 후 간혹 플레이어 본체가 중복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때때로 룬 교도소가 만남을 산란시키지 못하게 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능력
펑크가 때때로 1개의 피해를 입히는 버그 수정
도미닉 글리프에 스케일링 태그 추가
파이어 또는 라이트닝으로 변환할 때 프로스트 클로가 지면에 '흔적'을 남길 수 있는 버그 수정
일부 능력치가 타격에 실패할 수 있는 희귀한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Runebolt로 작은 타이밍 문제 해결
룬볼트의 폭발적 스킬 트리 노드가 자리 표시자 이름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UI
플레이어가 지도에서 퀘스트를 숨길 수 없는 버그 수정
전리품 필터를 변경하거나 비활성화하면 플레이어가 전리품 필터 패널을 닫을 수 없는 버그 수정
중간 항목 이름에 긴 항목 이름이 표시되는 버그 수정
지도에서 퀘스트를 클릭해도 항상 지도 화면의 적절한 노드에 플레이어가 나타나지 않는 버그 수정
적들
Shade of Orobys와 Majasa의 고정 능력 풀링
다수의 적을 위한 풀링 기능을 추가하여 성능 향상
추방 마법사의 마력 공격이 플레이어를 공격하지 못하는 버그 수정
날개불 및 드레드웜 적을 위한 VFX 조정
스켈레톤의 무기 재료를 업데이트했습니다
현지화
한국어 채팅에서 한자 간격이 잘못된 버그 수정
여러 현지화 업데이트 추가
항목들
Death Rattle(데스 래틀)의 고정 상태 복구 적층
유니크 장갑 "판단의 손"으로 버그를 수정하여 값이 비정상적으로 롤링됨.
다른.
일부 하드코어 플레이어가 사망했을 때 제대로 소프트코어로 전환하지 못하게 하는 버그 수정.
서버 안정성 및 최적화에 대한 개선 사항 구현
매치메이킹 타임아웃을 10분에서 5분으로 단축(AFK 타이머가 아니라 로딩 화면과 같이 서버가 사용자 연결을 기다리는 시간)
Chapter H - Maj'elka에서 몇 가지 조명 개선 사항 추가
우리가 하고 있는 내용
새로운 게임 내 버그 리포터를 통해 버그 리포트와 피드백을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는 향후 패치를 위해 더 많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현재 조사 중인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데칼이 지속되고 장면마다 겹쳐집니다.
시간적 성역의 진행 차단기(오프라인)
씬(scene)간 전환 시간
새 서버에 연결한 후 즉시 연결을 끊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본문
[게임] 라스트에폭 0.9.2f 릴리스 및 패치 노트
2023.10.06 (01:49: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