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잡담] 게임 개발) 버그... 버그가 안 고쳐져요 [9]


profile_image


profile_image (4431130)
1 | 9 | 373 | 비추력 4673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9
1
 댓글


(IP보기클릭)211.207.***.***

버그는 고치는게 아닙니다 받아들이는것이죠 목격하십시오! 엔지니어부 특제! 움직이는 자막을!
23.08.09 23:40

(IP보기클릭)1.236.***.***

맨하탄 카페
정말 바보 같은 발상이지만... 당장 하자!!! | 23.08.09 23:42 | | |

삭제된 댓글입니다.

(IP보기클릭)1.236.***.***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당근맛 쿠키
그냥 캐릭터 이름 텍스트 박스랑 동아리 이름 텍스트 박스 만들어서 정의해주고 수평 레이아웃 그룹 기능 이용해서 두 개 묶었는데 클릭할 때마다 위치가 바로 갱신 안 돼서 이러고 있음ㅋㅋㅋ 캐릭터 이름 길이에 따라 동아리 이름 위치도 달라짐... | 23.08.09 23:43 | | |

(IP보기클릭)1.236.***.***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당근맛 쿠키
그렇게 해야지 이름 텍스트 박스 크기에 따라 동아리 텍스트 박스 위치가 변해서 한 건데 다른 방법이 있나? 알면 알려줘잉... | 23.08.09 23:47 | | |

(IP보기클릭)1.236.***.***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당근맛 쿠키

| 23.08.09 23:50 | | |

(IP보기클릭)1.236.***.***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당근맛 쿠키
예를 들면 '우타하'라는 이름을 적으면 3글자 크기가 되는 거고, '유즈'를 적으면 2글자가 되잖슴 동아리 이름은 이름 옆에 약간의 자간을 두고 붙어야 하는데 그럼 글자수에 따라 동아리 이름 텍스트 박스가 오는 위치도 달라져야 하잖슴 그런 뜻임~~ | 23.08.09 23:52 | | |

(IP보기클릭)1.236.***.***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당근맛 쿠키
들어감~~ | 23.08.09 23:55 | | |

(IP보기클릭)1.236.***.***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당근맛 쿠키
오브젝트 띄워서 할 순 있는데, 별것도 아닌 스크립팅에 몇시간은 잡아먹히는 비효율적인 행동이라 좀 그럼~~ 원래도 만들어둔 기능을 이용해서 노가다 하는 방식으로 개발 진행했는데 퀄리티도 높이고 그런 비효율 줄이려고 다방면으로 고민중~~~ | 23.08.10 00:00 | | |

(IP보기클릭)1.236.***.***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당근맛 쿠키
동아리 이름을 원래 넣을 구석이 없었는데 새로 만들었고 그게 문제가 생겼음ㅋㅋㅋ 아까도 말했듯 노가다로 일일이 오브젝트 만들면 할 순 있는데 그러면 개발시간이 너무 길어져서 다른 방향을 찾는 중~~ 이름이 여러 개인 경우는 대체로 없다지만 여러 캐릭터가 등장할 수 있고 이름 길이도 달라질 수 있고 또 나중에 컨텐츠 추가하게 되면 이름이 길거나 짧아질 수도 있으니 최대한 확장성을 부여하는게 좋을 거 같아서 하는 중임 | 23.08.10 00:11 | | |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