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는 M.S.G 부품을 조합하여 메카 코뿔소를 만들어 봤습니다.
![[M.S.G] 메카 코뿔소_1.jpg](https://i3.ruliweb.com/img/22/05/21/180e49e6e0dda05c.jpg)
몸의 부피감과 다리 위치의 위화감을 줄이는데 신경 썼습니다.
정면 모습입니다.
짧은 앞발의 바깥으로, 뒷다리가 살짝 보이도록 위치를 잡았기 때문에 자연스럽습니다.
옆 모습입니다.
전체적인 코뿔소의 형태를 생각하며 부피감을 형성했습니다.
뒷 모습입니다.
추진력을 담당하는 부스터가 후면에 위치하여, 돌진공격에 위력을 더해줍니다.
윗 모습입니다.
코뿔소 등의 둥근 곡면을 표현했습니다.
하부입니다.
다수의 블럭 부품으로 덩치를 키웠기 때문에, 결합력이 좋습니다.
![[M.S.G] 메카 코뿔소_7.jpg](https://i3.ruliweb.com/img/22/05/21/180e49e79d1da05c.jpg)
다리엔 가동 조인트가 존재하여, 사람처럼 앉아서 인사하는 포즈도 가능합니다.
![[M.S.G] 메카 코뿔소_8.jpg](https://i1.ruliweb.com/img/22/05/21/180e49e7afcda05c.jpg)
머리 역시 가동포인트가 있어, 숙이거나 고개를 비틀 수도 있습니다.
추진력을 담당하는 메인 부스터 2기와, 방향 전환을 담당하는 보조 부스터가 2기 존재합니다.
보조 부스터는 상하좌우로 가동하여, 기체의 방향 전환에 도움을 줍니다.
![[M.S.G] 메카 코뿔소_10.jpg](https://i3.ruliweb.com/img/22/05/21/180e49e7f77da05c.jpg)
머리와 보조 부스터의 가동을 통해, 곡선 주행 장면을 연출했습니다.
![[M.S.G] 메카 코뿔소_13.jpg](https://i2.ruliweb.com/img/22/05/21/180e49f86aada05c.jpg)
적 기지가 대공 방호 능력을 갖춰 미사일 공격이 유효하지 않을 때, 기지로 강제적으로 돌진 후 미사일을 통해 기지 내 주요 시설이나 장비 만을 타격한다는 설정입니다.
냅다 달려서!!
![[M.S.G] 메카 코뿔소_17.jpg](https://i1.ruliweb.com/img/22/05/21/180e49f8e8cda05c.jpg)
전에 만든 메카 히드라리스크에게 덤벼드는 메카 코뿔소입니다.

![[M.S.G] 메카 코뿔소_2.jpg](https://i1.ruliweb.com/img/22/05/21/180e49e6f81da05c.jpg)
![[M.S.G] 메카 코뿔소_3.jpg](https://i3.ruliweb.com/img/22/05/21/180e49e718eda05c.jpg)
![[M.S.G] 메카 코뿔소_4.jpg](https://i3.ruliweb.com/img/22/05/21/180e49e7384da05c.jpg)
![[M.S.G] 메카 코뿔소_5.jpg](https://i2.ruliweb.com/img/22/05/21/180e49e75abda05c.jpg)
![[M.S.G] 메카 코뿔소_6.jpg](https://i1.ruliweb.com/img/22/05/21/180e49e777cda05c.jpg)
![[M.S.G] 메카 코뿔소_9.jpg](https://i1.ruliweb.com/img/22/05/21/180e49e7d08da05c.jpg)
![[M.S.G] 메카 코뿔소_11.jpg](https://i2.ruliweb.com/img/22/05/21/180e49f82dfda05c.jpg)
![[M.S.G] 메카 코뿔소_12.jpg](https://i2.ruliweb.com/img/22/05/21/180e49f8431da05c.jpg)
![[M.S.G] 메카 코뿔소_14.jpg](https://i3.ruliweb.com/img/22/05/21/180e49f8895da05c.jpg)
![[M.S.G] 메카 코뿔소_15.jpg](https://i3.ruliweb.com/img/22/05/21/180e49f8a92da05c.jpg)
![[M.S.G] 메카 코뿔소_16.jpg](https://i2.ruliweb.com/img/22/05/21/180e49f8c8fda05c.jp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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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인이 되는 부품만을 대강이라도 알려드리자면 프레임 아키텍트,조인트세트A,B,D,프로펠런스탱크,벡터드부스터A,레이징부스터,엑스아머A,C,F,G,리볼빙버스터캐논,바이올런스램,액티브마인 정도 되는 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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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는 비교적 사이즈를 작게 만들기 때문에 msg의 결합력이 부족하진 않더라구요. 간혹 폴리캡 부분이 축 처질때가 있는데 그럴땐 폴리캡을 플라스틱 조인트로 교체해주어 고정력을 올리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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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인이 되는 부품만을 대강이라도 알려드리자면 프레임 아키텍트,조인트세트A,B,D,프로펠런스탱크,벡터드부스터A,레이징부스터,엑스아머A,C,F,G,리볼빙버스터캐논,바이올런스램,액티브마인 정도 되는 것 같습니다 | 22.05.21 13:22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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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2.05.21 13:22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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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사합니다 | 22.05.21 13:27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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변신 기능은 없습니다 ㅎㅎㅎ... 말씀하신 부품은 아마 부피감이나 디테일을 살리기 위한 용도일 거에요 | 22.05.21 13:25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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앗! 뭔가 부끄럽네요 ㅎㅎㅎ | 22.05.21 13:28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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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SG 부품의 디테일이 좋아서 덕을 보고 있습니다 ㅎㅎㅎ | 22.05.21 13:56 | |
삭제된 댓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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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exa-Love
저는 비교적 사이즈를 작게 만들기 때문에 msg의 결합력이 부족하진 않더라구요. 간혹 폴리캡 부분이 축 처질때가 있는데 그럴땐 폴리캡을 플라스틱 조인트로 교체해주어 고정력을 올리고 있습니다! | 22.05.21 14:36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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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믹스의 라이노도 멋지지만, 영화판의 메카닉 라이노도 멋졌죠!! 라이노의 폭주를 기대했는데 후속작이 영 안 나오네요.. | 22.05.21 15:38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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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물의 특징이 되는 부분을 표현할 부품만 정해놓고 만들면서 수정하고 있습니다. 코뿔소의 경우엔 머리,뿔,다리에 쓸 부품 정도만 정해놓고 시작했어요 ㅎㅎㅎ | 22.05.21 16:0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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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이드 중 헤비라이모스라고 소형 코뿔소 조이드가 있는데 그 녀석이 떠오르네요 ㅎㅎㅎ 머리를 숙이는 기믹 등은 그 녀석과 유사합니다! | 22.05.21 17:4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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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카 히드라는 만들때 머리에 신경을 많이쓴지라, 쉽사리 분해를 못하고 보존하고 있습니다 ㅎㅎㅎ | 22.05.21 17:45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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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사합니다!! ㅎㅎㅎ | 22.05.31 14:52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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만든 보람이 있군요!! | 22.05.31 17:56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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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체기능까지 넣기엔 제 능력이... ㅠㅜ | 22.05.31 23:16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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돌진 하나는 기깔나게 해낼 수 있습니다!! | 22.05.31 23:17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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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실 레이더 자리엔 소형 개틀링건을 넣고 싶었는데 실패하면서 대충 눈에 보이는 부품을 우겨넣고 만든 설정입니다! 생각해보면 근거리 잔탄발사 느낌이라 정밀 조준 능력은 설정상 필요없겠네요? ㅎㅎㅎ | 22.05.31 23:21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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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사합니다!! | 22.05.31 23:21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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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력넘치는 댓글이군요!! | 22.06.01 00:1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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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사일 자리가 공간이 좀 있어서 다리를 빼면 태울 수 있을까 했는데, 거버너가 생각보다 커서 완전 수납까지는 무리더군요 ㅎㅎㅎ | 22.06.01 09:43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