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게이지는 산책이 정말 간략화된거 같네요.
아직 거점 나올때까지는 진행못해서 좀 더 두고봐야할듯.
인게이지를 하다보니 느끼는 풍화설월 거점 산책에 대해 아쉬웠던 점은 (물론 충분히 진행하진 못했지만)
노가다요소가 너무 지나치게 많았음.
무기 내구도라던가 티타임 같은 호감도작 등등
이런 노가다 요소 간략화시켜주고 풍화설월 시스템 좀 남아있어도 좋았을텐데 말이죠.
그래서 풍화설월은 다회차플레이시 전회차 데이터 인계안하면 키우기가 너무 귀찮았어요.
스토리랑 전투부분에선 1부의 내용이 비슷한 점이 아쉬웠고.
스토리는 풍화설월이 좀 더 담백한거 같네요.
그렇다고 풍화설월이 크게 나은지는 아직 인게이지를 시작한지 초반이라 모르겠구요.
인게이지 전투는 맘에 드는데 개인적으로는 아직까지 맵이 좀 작은거 같아서 아쉽네요.
앞으로 커지면 좋겠습니다.
인게이지 첫인상정도로 생각해주세요. 엔딩후기도 올려보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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