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핫딜게에 사무용 모니터라고 저렴하게 올라와서 이번에 한번 구매해봤는데 생각보다 놀랍네요.
24인치라고 적혀있었는데 24인치 치곤 좀 커보여서 스펙 봤더니 25인치라더군요. 25인치가 6~7만원 ㄷㄷ(포토평 빼면 7~8만원인데 이것도;;)
지금 쓰고있는 모니터들이 26인치인데 망가지면 그냥 이걸로 바꿔야겠습니다.
근디 사무용이라는 게 맞긴 맞아서 그런지 정면샷은 심히 단촐하네요.
정면은 평범하지만 뒷면이 꽤나 까리해서 단순히 사무용만으로 쓰기엔 아깝네요. 지원하는 기능은 사무용답게 단촐하지만. 베사홀이야 옵션이니 그렇다 치더라도 DP하고 HDMI가 전부? -_-;; 그런 것 치고는 스펙은 또 괜찮고. 이런 놈은 처음이네요. 도리어 가정용으로 적절한게 아닌지...아니면 사무실 몰컴용이라던가 ㄷㄷ
PS 광시야각이나 논글레어도 확실하고 무결점은 제대로 확인을 못해봤지만 당장 보기에 큰 문제는 없어보였습니다.
반응속도 같은 것도 이상은 없어보였고...화면도 나름 쩡하고...
단점이 FHD정도인데 솔직히 이 가격이면 주절먹인게 아니 중고 모니터가잖아요...요즘 모니터 업계가 힘든가.
여튼 전문적인 서브모니터로 써도 아깝지 않은 성능 같습니다. 전문직이나 TV로 쓸 것이 아닌 이상 4K까지 갈 필요가 있는가 싶기도 하구요.
솔직히 싼 가격에 팔길래 예비타이어 개념으로 산건데 메인스트림 급이 와서 놀랐습니다;;
ps. MSI에 협찬받은 건 아니고 포토리뷰용 글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