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 계정 : https://twitter.com/Polaris_SitDW(개발일지 계정)
https://twitter.com/ghktnqnsl (본 계정)
미무전 인트로 영상 : https://www.youtube.com/watch?v=GPCaYO7pWV0
미무전 데모 영상 : https://www.youtube.com/watch?v=7JAkQE1T7qc
미무전 정식판 스팀 상점 페이지(아직 출시 하지 않음) :
https://store.steampowered.com/app/1954680/____3/?beta=1
안녕하세요. 저는 1인 게임개발자 Nuriverse 입니다!
이 게임 시리즈는 단발성 작품이 아닌 저마다의 이야기가 이어지도록 한 장기 프로젝트 [규모가 크지 않은 작품을 여러개에 걸쳐서 만드는 형식]로 계획하고 있습니다.
(-화빙전-을 개발하기 전부터 이미 장기 프로젝트를 계획했습니다.
이유 중 하나가, 장기 프로젝트라면 초반엔 쌓인 이야기가 많지 않아 흥미를 끌기엔 부족할 수 있으나,
작품이 쌓일수록 이야기가 쌓이고 등장 캐릭터도 많아져 흥미를 더욱 끌 수 있을거라 생각해서 입니다.)
게임 종류는 탄막슈팅이지만 이야기도 중시하고 있어서, 게임 프롤로그나 보스 캐릭터와 나누는 대사나 각 장마다 시작할 때 나오는 문구같은 것들도 배경이야기나 캐릭터를 묘사하도록 적용시켜 놓았습니다. (이야기나 대사를 확인하지 않아도 지장이 없으며 게임 진행은 얼마든지 가능합니다.)
세 번째 작품(미무전)이 이전 작품(수신전)과 비교해서 달라진 여러가지 부분
1. 게임 진행 방향이 종방향이 아닌 횡방향으로 바뀌었습니다.
(화면 움직임이 맵의 구조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대각선이나 수직으로 움직이는 부분도 있습니다.)
이에 따른 배경 이미지도 각 장에 맞게 추가되었습니다.
2. (일반 모드 한정) 게임 내 졸개를 처치해서 얻은 재화로 보스 클리어 하고 난 뒤 장착 아이템을 살 수 있습니다.
이 장착 아이템은 저마다 기능이 다르며, 아이템이 플레이에 미치는 영향에 따라 값이 매겨질 예정입니다.
3. 거대 보스(히든 보스)가 추가되었습니다.
거대 보스는 개인의 선택에 따라 안보고 끝낼 수도 있고, 거대 보스까지 클리어 하고 끝낼 수도 있습니다.
일반 모드에서 거대 보스를 만나지 않고 엔딩을 볼 경우, 클리어 처리는 되지만, BR모드에서 거대 보스를 만날 지 여부를 묻는 선택지가 나오지 않으며, 에필로그에 있는 이야기 일부가 해금되지 않습니다. (히든 보스 격파 뒤의 엔딩도 별도로 있습니다.)
4. 보스전 방식이 바뀌었고, 보스 체력 바 이미지가 개선되었습니다.
이전 작품(수신전)에 있던 보호막 규칙이 삭제되었고, 각 보스의 한 페이즈가 끝나는 시점이 체력 바가 다 닳는 때가 아니라, 체력 바 중간에 눈금선으로 표시했습니다. 완전히 체력 바가 닳게 되면 그 보스는 격파됩니다.
5. 엔드 크레딧이 추가되었습니다.
일반 모드로 올 클리어를 했을 때만 나오도록 한 것으로, 제작진과 캐릭터 애니메이션과 캐릭터 삽화를 천천히 보이도록 했습니다. 히든 보스의 클리어 유무에 따라 히든 보스까지 소개 될 수도, 안 될 수도 있습니다.
위시리스트(찜 목록)에 추가 해주시면 출시했을 때 알림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