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반다이남코코리아 입니다.
[Web발신]
안녕하세요, 반다이남코코리아입니다.
DX 아크드라이버 상품 관련하여 안내 말씀드립니다.
본 상품의 구성품 중 '아크원 프로그라이즈 키의 인쇄 불량'으로
문의 접수 주신 고객님의 경우, 교환 접수 신청 시에 전체 상품이
교환되는 것이 아니라, 불량 문제가 있는 프로그라이즈 키만 교환됨을
안내 드립니다.
최초 안내 시에 이 부분에 대해서 설명이 미흡한 부분이 있었기 때문에
고객님들께 교환 & 환불 의사를 재차 확인하고자 합니다.
기존에 교환을 희망하셨다가 환불로 의사변경을 원하시는
고객님께서는 게시판에 1대1 문의글 작성을 부탁드립니다.
또한, 현재 교환& 환불 접수를 받고 있는 구글폼의 경우,
응답 마감일을 기존 26일에서 24일로 앞당길 예정이오니,
새로이 교환 및 환불을 희망하는 고객님께서는 해당 일자까지
빠른 접수를 부탁드리겠습니다.
*폼 작성 후에는 폼 내에 안내 드린 것처럼 저희 쪽
A/S센터 주소로 꼭 4월 말일까지 불량 제품을 발송해 주셔야 합니다.
*제품 상태 확인 후 교환 및 환불 절차가 이루어지며,
양품인 것이 확인되면 별도 처리 없이 반송됩니다.
본문
[국내] [반다이남코코리아] 아크드라이버 프로그라이즈 키 A/S 관련
2023.04.20 (17:22: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