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사이버 침해사고 관련 안내
KB 리브모바일 SKT 망을 사용하시는 고객님께 안내 드립니다.
최근 발생한 SKT 사이버 침해사고와 관련하여 민관합동조사단이 사고경위 등을 파악하고 있으며, 현재까지 KB 리브모바일 고객에 대한 정보 유출이나, 악용 사례는 확인되지 않았습니다.
KB 리브모바일에서는 고객님의 우려를 해소하기 위해 ‘유심보호서비스’ 및 ‘유심 교체’를 무료로 진행해 드리고 있습니다. ‘유심보호서비스’는 유심 교체와 동일한 피해예방 효과를 가지고 있으며 즉시 가입이 가능합니다.
『SK텔레콤에서는 고객님이 유심보호서비스에 가입 하였음에도 불구하고 불법 유심 복제로 인한 피해 발생 시, 100% 보상을 약속하고 있습니다.』
유심 교체를 위해서는 유심 수령 등의 사유로 서비스 신청이 지연될 수 있으므로, 우선 유심보호 서비스에 가입하시고 그래도 마음이 놓이지 않는 분들께서는 유심 교체를 신청 하시기 바랍니다.
KB 리브모바일 SKT 유십 칩은 충분히 확보 중이오니, 가까운 KB국민은행 영업점에서 유심 수령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배송요청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유심보호서비스 : 고객의 유심정보가 탈취, 복제되더라도 타 기기에서 고객 명의로 통신서비스에 접속하는 것을 차단하는 서비스
- 유심보호 서비스 가입경로 https://my.kbstar.com/C1DPoHT
※ 유심 교체 : 신규 유심으로 변경하여 불법 유심복제로 인한 피해를 원천 차단
- 유심교체 신청 : KB국민은행 전국 영업점에서 유심 수령 후 KB리브모바일 고객센터 114(무료, KB Liiv M 가입자 대상), 1522-9999(유료) 유선 신청
(IP보기클릭)223.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