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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렉트로닉 아츠와 배틀필드 스튜디오는 궁극의 전면전 경험인 배틀필드 6™이 기록적인 성공을 거두며 배틀필드 시리즈의 오랜 기록을 깨뜨렸다고 밝혔습니다. 이로써 배틀필드 6는 올해 가장 큰 게임 및 엔터테인먼트 출시작 중 하나로 자리매김하게 되었습니다.
배틀필드 6는 현재 PlayStation®5, Xbox Series X/S, PC(Steam™, EA 앱, Epic Games Store)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8월 기록을 갈아치운 오픈 베타에 이어, 배틀필드 6은 이제 역대 최고의 배틀필드 시리즈 출시 기록을 세웠습니다. 배틀필드 6은 출시 첫 3일 동안 시리즈 사상 최고 판매량을 기록하며 700만 장 이상 판매되었으며, 현재도 판매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시리즈의 열정적인 커뮤니티 덕분에, 게임은 3일간의 주말 동안 온라인에서 1억 7,200만 건 이상의 매치가 진행되었으며 스트리밍 서비스에서 1,500만 시간 이상 시청되었습니다. 또한 배틀필드 사상 최대 동시 접속자 수를 기록했습니다.
배틀필드의 총괄 매니저인 바이런 비드는 “무엇보다도 먼저 플레이어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배틀필드 6는 팬들과 함께 만들어졌습니다. 초기 컨셉부터 배틀필드 랩스 구현, 기록을 갈아치운 오픈 베타에 이르기까지 우리는 플레이어 피드백에 집착해왔습니다. 플레이어 여러분과 함께 우리는 단 하나의 목표를 향해 나아갔습니다: 역대 최고의 배틀필드를 만드는 것. 그리고 이건 시작에 불과합니다. 첫 번째 시즌 신규 콘텐츠가 불과 12일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빈스 잠펠라 부사장은 “이런 순간을 당연하게 여기지 않기에, 이 지점까지 도달하도록 도와준 전 세계 배틀필드 스튜디오와 열정적인 커뮤니티에 진심 어린 감사를 전하고 싶다”며 “배틀필드 6의 역사적인 출시를 함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몇 주 동안 더 많은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습니다”라고 덧붙였다.
배틀필드 6는 완전히 새로운 멀티플레이어 모드와 흥미진진한 블록버스터 싱글 플레이어 캠페인으로 전투를 전례 없는 수준으로 끌어올렸습니다.
배틀필드 6의 폭발적인 출시는 프랜차이즈의 연결된 배틀필드 세계관을 구축하는 첫 걸음이며, 시즌1은 10월 29일에 출시됩니다. 스릴 넘치는 시즌 콘텐츠의 첫 번째 단계는 전면전의 혼돈을 담아낸 블랙웰 필드라는 새로운 맵과 강렬한 4대4 모드가 포함된 로그 옵스(Rogue Ops)로 시작됩니다. 시즌 콘텐츠는 꾸준히 출시될 예정이며, 시즌 1 콘텐츠의 다음 두 단계는 올해 말에 공개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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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데 유저수도 너무 훅훅빠지는거 아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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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접 붙들기용인지 숏킷 팔아먹기 용인지 알길은 없지만 언락 지독하게 해놓은게 가장 악수였는듯 피크동접 절반 줄은 폐사인원이랑 지금 스팀으로 리뷰 보면 전세계 언어 71%로 복합적 턱걸이인데 이 비추 대부분이 언락때문임 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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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제는 재미가 없음 맵이 작고 총 반동과 스프레드가 심해서 너무 근접전 위주임 게임 템포가 너무 빨라서 전선형성이 안됨 여기 먹으면 바로 다음 거점먹고 아주 정신이 없음 배필3,4 정도가 적당했는데, 배필6는 좀 심한것 같음 거기다 언락조건이 너무 빡세서 다양한 장비를 못쓰는것도 재미를 떨어트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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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른 내용은 알겠는데 캠페인 부분은 그닥 공감 못하겠다 특히 낙하 할때 구름부분(그래픽은 좋은거 맞음) 연출 보여주다가 갑자기 급? 땅에 도착하는 [중간에 뭔가 스킵?한 느낌] 연출부터 여러가지 별로 였는데 캠페인 쪽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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거기다 언락조건이 빡세니깐 포탈 봇작방 만들어서 사람들이 노가다로 경험치 파밍하니깐, 포탈 봇으로는 경험치 못얻게 막아버림 2042에서 똑같이 막았다가 롤백해놓고선, 아직도 기싸움 하는거 보면 정신 못차렸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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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른 내용은 알겠는데 캠페인 부분은 그닥 공감 못하겠다 특히 낙하 할때 구름부분(그래픽은 좋은거 맞음) 연출 보여주다가 갑자기 급? 땅에 도착하는 [중간에 뭔가 스킵?한 느낌] 연출부터 여러가지 별로 였는데 캠페인 쪽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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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필 안사실줄 알았는데 사셨구나.. | 25.10.26 15:34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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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데 유저수도 너무 훅훅빠지는거 아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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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제는 재미가 없음 맵이 작고 총 반동과 스프레드가 심해서 너무 근접전 위주임 게임 템포가 너무 빨라서 전선형성이 안됨 여기 먹으면 바로 다음 거점먹고 아주 정신이 없음 배필3,4 정도가 적당했는데, 배필6는 좀 심한것 같음 거기다 언락조건이 너무 빡세서 다양한 장비를 못쓰는것도 재미를 떨어트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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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ren1212
거기다 언락조건이 빡세니깐 포탈 봇작방 만들어서 사람들이 노가다로 경험치 파밍하니깐, 포탈 봇으로는 경험치 못얻게 막아버림 2042에서 똑같이 막았다가 롤백해놓고선, 아직도 기싸움 하는거 보면 정신 못차렸음 | 25.10.26 15:10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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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여캐를 많이 넣어서 여캐들이 비명지르는것도 재미를 떨어트리는 요인중 하나임 | 25.10.26 15:12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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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42랑 똑같은데 2042도 언락빡세서 봇방에서 언락하고 시즌패스 경험치도 매칭경험치가 쥐좃이라 부스팅 나오면 헬기로 뚫고 그랬었음 걍 이새키들 한결같이 기싸움만 하는애들임 2042는 맵이라도 큰맵이라도잇었지. 콩알만한맵에서 최적화잘된 2042하는느낌인데 이정도 고평가받는지 다소 이해가 안가긴함 | 25.10.26 15:22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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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타떄 샷건 ㅈㄴ 쎼던데 지금은 너프좀 됐나여 | 25.10.26 15:34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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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42는 오바고 그리고 큰맵있어도 디자인으로 욕처먹은거 생각하면 그닥? 워낙 대충만들었어야지 | 25.10.26 15:44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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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선 형성이 너무 잘돼서 문제인데 브레이크스루는 ㅋㅋ 다들 캠핑만 처 하니깐 똑같은 지점에서 총만 계속 쏩니다 님아 ; | 25.10.26 17:27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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솔찍히 전선 형성이 안된다는건 좀 공감하기 힘든게. 기존작품들도 비슷했음. | 25.10.26 19:45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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뭐가 문제인진 뭔지 몰라도 에임 중앙에 맞춰서 쏘지 않으면 펠릿이 퍼져도 맞지 않는 느낌이랄까?? 베타땐 그냥 무지성으로 에임 잘안 맞춰도 펠릿 은근히 맞았는데 지금은 에임을 사람에게 잘 맞춰야 딜 들어가는 느낌이라 저는 정식때 샷건 못 쓰겟더라구요 에임 빨이 더럽게 안 좋아서 베타때가 딱 좋았는데 | 25.10.26 20:59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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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타땐 샷건 넘 사기라 너프된듯 ㅋ 샷건 망겜이였는데 | 25.10.26 21:26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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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접 붙들기용인지 숏킷 팔아먹기 용인지 알길은 없지만 언락 지독하게 해놓은게 가장 악수였는듯 피크동접 절반 줄은 폐사인원이랑 지금 스팀으로 리뷰 보면 전세계 언어 71%로 복합적 턱걸이인데 이 비추 대부분이 언락때문임 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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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독 중국인만 평 안좋네요 | 25.10.27 00:43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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챌린지 난이도 확 내려감 | 25.10.26 15:20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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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제 패치 됐나요 20까지만 빨리 오르게 바뀐 후에 더 패치 있었나요 | 25.10.26 15:35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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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확히 28일인가 그때 패치하는걸로 알고있어요 | 25.10.26 15:42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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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A 보다 더 하던데 막말로 2042가 선녀라고 말하는 사람도 나올정도로 | 25.10.26 21:06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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절대 그건 아님. 2042는 진짜 망작이고.ㅉㅉㅉ | 25.10.27 00:22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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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42가 선녀라는 말은 진짜 말도 안되는 막말임. 뼈대부터 삐그덕 거리는게 2042인데, | 25.10.27 04:00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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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22222 천천히 즐기면서 하면 되는거지, 뭘 작업방 들락날락하며 언락작업을 하냐...게임은 즐기면서 해야지, 남들한테 뒤지지 않고 앞서려고 하는 마음에 쫓기면서 하는 순간부터 재미를 못 느끼게 되는거임 | 25.10.27 00:22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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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락 경험치를 처음부터 적당하게 나왔으면 상관없었을 부분임. 그 언락이 전부 필요하고 유용한것들인데. 애초에 멀티 fps에서 총기 모딩도 상당히 필요한 컨텐츠였고 다양성을 더 해주는 부분인데 애초에 적당하게 나왔으면 작업방이고 뭐고 크게 활성화 될일도 없었는데. 그 느긋하게 즐기면서?? 사람들이 무슨 시간빌게이츠인줄 아시나. 그상태로 나왔으면 무조껀 유저 폐사였고 챌린지 장비들, 총기 부착물들 푸는데 몇달 이상 걸리는건 확정이었음. 다른 소리로는 마땅히 해야할 컨텐츠를 소화하지 못한다는 소리임. 괜히 유저들 사이에서 계속 말 나온게 아님 | 25.10.27 08:06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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