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내부 ㅈㄴ쟁 11.1.7 패치에서 '잃어버린 시간의(Time-Lost)' 라는 테마를 가진 아이템이 여럿 추가됩니다. 이 아이템은 다양한 시간 여행 주간에 구입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 잃어버린 시간 테마 무기들
■ 세계의 파괴자 - 데스윙
첫 번째 아이템은 잃어버린 시간의 세계파괴자라는 양손 둔기입니다. 이 둔기는 데스윙이 인간폼일 때 들고 있는 무기로, 2009년 글레 레인기 그린 컨셉아트에서 처음 나온 무기입니다. 실제 게임 상에서는 판다리아의 안개 전설 망토 퀘스트 라인을 완료한 탱커에게만 게임 내에서 딱 한 번 등장하였습니다. 이를 볼 때 이 무기는 대격변 시간여행 상인이 팔 가능성이 높습니다.
![]()
■ 어둠달 시야 - 넬쥴
두 번째는 잃어버린 시간의 어둠달의 시야라는 지팡이입니다. 이 무기는 드레노어의 전쟁군주의 적 중 하나인 넬쥴이 들고 있는 지팡이입니다. 넬쥴은 얼라이언스 어둠달 골짜기 스토리의 메인 빌런으로 나옵니다. 그래서 이 무기는 드레노어의 전쟁군주 시간여행 상인이 팔 것입니다.
■ Time-Lost Wolfbite, Legacy of Garad - 듀로탄
세 번째는 Time-Lost Wolfbite, Legacy of Garad라는 양손 도끼입니다. 이 무기는 반대로 호드로 드레노어의 전쟁군주 서리불꽃 마루 스토리를 밀다보면 만날 수 있는 듀로탄의 형 가나르의 도끼입니다. 가나라는 넬쥴과 달리 빌런이 아니며 결국 동족을 위해 희생하게 됩니다. 마찬가지로 이 무기는 드레노어의 전쟁군주 상인이 팔 것입니다.
■ 밴시의 공포활 - 실바나스 원드러너
네 번째는 잃어버린 시간의 벤시의 공포활이라는 활입니다. 이 무기는 실바나스가 군단부터 어둠땅 초창기까지 쓰는 무기 중 하나입니다. 아직 어둠땅 시간여행은 없고, 격전의 아제로스 시간 여행에서는 나오지 않았으므로 이 활은 군단 시간여행 상인이 팔 것입니다.
■ 폭풍우를 부르는 왕관 - 잘아타스
마지막은 오늘 격아 시던 상인을 소개하며 올린 잃어버린 시간의 폭풍우를 부르는 왕관이라는 머리입니다. 이 아이템은 무기가 아닙니다. 이 아이템은 플레이어가 잘아타스 해방시키기 위해 도우며 모았던 유물 중 하나인 폭풍우 소환기를 닮았습니다. 이 아이템은 격아 시던 상인이 팝니다.









(IP보기클릭)112.1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