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블리자드
■ 직업
사냥꾼
- 생존
- 랩터의 일격과 그 변형인 살쾡이의 일격이 독수리의 상 시 적은 피해를 입히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30미터 이상 거리에서 협공 시전 시 무리의 지도자의 포효가 두 번 발동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독수리의 상이 정신의 결속의 범위를 제대로 증가시키지 못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던전 및 공격대
언더마인 해방전선
- 머그지
- 전장 입구 계단에 뜨거운 폐기물을 깔았을 때 간혹 전장 바닥에 닿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PvP
사냥꾼
- 자신의 펫을 대상으로 주인의 부름 시전 시 효과가 자신과 펫에게 효과가 적용됩니다.
- 적을 대상으로 주인의 부름 시전 시 효과가 자신과 펫에게 제대로 적용됩니다.
- 대상 없이 주인의 부름 시전 시 효과가 자신과 펫에게 제대로 적용됩니다.
- 야수 명령이 투기장 및 기타 인스턴스 던전 입장 시 우선적인 주문으로 유지됩니다.
생존
- 랩터의 일격과 살쾡이의 이빨을 피해를 입으면 풀리는 매즈에 걸린 대상에게 시전 시 피해를 입히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측면 강타가 펫이 이동 불가나 군중 제어 효과에 걸린 경우 정상적으로 시전되지 않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 사용자 인터페이스 및 접근성
- 무작위 전장에서 플레이어들은 더 이상 전투 시작 전까지 상대 플레이어의 이름을 볼 수 없습니다.
- 개발자의 한 마디: 우리는 전장 시작 전 플레이어가 잠재적인 플레이어 간 전투 대상에 대한 정보를 얻는 것을 방지하는 조치를 강화했습니다. 이는 모든 평점제 전장, 비평점제 전장, 평점제 난투, 비평점제 난투에 모두 적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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