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구름고래 게임연구소] 입니다.
1인 개발로 진행되었던 프로젝트 [BLOCK+HOLE(블럭+홀)]의 개발이 마무리되었습니다.
일과 개발을 병행하다 보니 계획했던 일정보다 오래 걸리게 됐네요.
중간중간 위기가 와서 손을 놓을 뻔했던 적도 있지만,
마무리가 되고 염원하던 스팀에 입성하게 된 것이 개인적으로 매우 자랑스럽고, 뿌듯합니다.
이번에 개발한 BLOCK+HOLE은 소코반류의 전통 퍼즐게임을 표방하고 있습니다.
직관적이고, 간단한 룰이지만 그 조합이 만들어내는 다양한 시너지로 퍼즐을 풍성하게 만들고 싶었습니다.
아래는 게임의 간단한 소개 입니다.
1. 누구나 쉽게 배울 수 있습니다
블록을 밀고 얼음, 컨베이어 벨트, 벽을 사용하여 BLOCK+HOLE에 도달하세요.
단순한 규칙과 깊이 있는 게임플레이를 통해 클래스 퍼즐 게임의 매력에 빠져보세요.
법칙 1. 숫자블럭과 밀기
기본블럭에서는 한 번에 한 칸씩 이동합니다.
한번 움직일 때 마다 블럭 위에 표시된 이동횟수가 하나씩 감소합니다.
이동횟수가 0이 된 블럭은 움직일 수 없습니다.
스테이지 내에 준비 된 모든 BLOCK+HOLE에 숫자블럭을 넣으면 클리어 됩니다.
법칙 2. 얼음블럭
얼음블럭은 이동횟수 하나를 소비해 미끄러집니다.
미끄러진 블럭은 기본블럭이나 벽블럭을 만날 때 까지 이동합니다.
법칙 3. 컨베이어 벨트
컨베이어 벨트는 화살표가 가리키는 방향으로 숫자블럭을 이동시켜 줍니다.
이 때 이동횟수는 소비하지 않습니다.
법칙 4. 벽블럭과 숫자블럭
벽블럭과 숫자블럭이 있는 곳은 이동이 불가능 합니다.
숫자블럭을 이용해 벽을 만들면, 새로운 이동 경로를 만들 수 있습니다.
2. 레벨 메이커
준비된 모든 스테이지를 즐기셨다면 자신만의 레벨을 만들고,
다른 유저들과 공유해보세요.
무한한 퍼즐의 세계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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좋은 의견 감사합니다! 좋은 의견들 취합해서 다음 패치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 | 25.04.27 22:01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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좋은 의견 감사합니다! 안그래도 도전과제와 관련해서 고민을 하고 있었는데 적극적으로 검토 해봐야겠습니다 ^^ | 25.04.27 22:02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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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사합니다! 앞으로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더 노력하겠습니다! | 25.04.28 16:36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