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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OW] (흥미) 와우 2.0 언리얼 엔진5으로 제작된 플레이 가능한 와우 [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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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 19 | 21440 | 비추력 332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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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지막 수정 시간: 25.04.13 23: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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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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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220.86.***.***

BEST
보통은 규모가 너무 크지 않으면 봐주고, 돈욕심 내거나 어그로 끄는순간 바로 킬각잡음 돈욕심 내다가 목따인건 보통 모드쪽이 많고(넥서스 모드라던가) 어그로 끌다가 목따인건 노스탈리우스가 대표적임 터틀와우 쟤들도 어그로 좀 끄는 거 같은데, 블리자드에서 조용히 킬견적 내고 있을 가능성 높아보임 물론 여론 의식 정도야 하겠지만 노스탈리우스 때 클래식 낸 것처럼 우리도 언리얼 5 와우 냅니다! 할 가능성은 거의 없고(걍 현실성 X) 물밑에서 뭔가 하지 싶음
25.04.14 00:29

(IP보기클릭)121.157.***.***

BEST
애초에 더 나아보이지가 않는데
25.04.14 01:18

(IP보기클릭)14.45.***.***

BEST
언리얼5 최적화 족망인데 이걸 와우로?..
25.04.14 00:41

(IP보기클릭)119.207.***.***

BEST
와우 그래픽이 좀 아쉬운건 맞지만 실사풍 느낌으로 좋아지는건 그닥인거 같음
25.04.14 00:46

(IP보기클릭)112.158.***.***

BEST
저작권 괜찮나?
25.04.13 23:34

(IP보기클릭)112.158.***.***

BEST
저작권 괜찮나?
25.04.13 23:34

(IP보기클릭)220.86.***.***

BEST
아스피르
보통은 규모가 너무 크지 않으면 봐주고, 돈욕심 내거나 어그로 끄는순간 바로 킬각잡음 돈욕심 내다가 목따인건 보통 모드쪽이 많고(넥서스 모드라던가) 어그로 끌다가 목따인건 노스탈리우스가 대표적임 터틀와우 쟤들도 어그로 좀 끄는 거 같은데, 블리자드에서 조용히 킬견적 내고 있을 가능성 높아보임 물론 여론 의식 정도야 하겠지만 노스탈리우스 때 클래식 낸 것처럼 우리도 언리얼 5 와우 냅니다! 할 가능성은 거의 없고(걍 현실성 X) 물밑에서 뭔가 하지 싶음 | 25.04.14 00:29 | | |

(IP보기클릭)119.194.***.***

블자가 와우 ♥♥♥을 생각보다 잘 안잡아서... 3~4만명 쯤되는 어센션도 7년째 후원 받으며 운영중인데 절대 안잡는다고 호언장담하고 몇몇 대형서버들도 운영중으로 아는데...
25.04.14 00:30

(IP보기클릭)14.45.***.***

BEST
언리얼5 최적화 족망인데 이걸 와우로?..
25.04.14 00:41

(IP보기클릭)119.207.***.***

BEST
와우 그래픽이 좀 아쉬운건 맞지만 실사풍 느낌으로 좋아지는건 그닥인거 같음
25.04.14 00:46

(IP보기클릭)121.128.***.***

보기엔 좋아보이는데 ...언리얼5에 와우같이 사람몰리는 온란겜이라 상극중상극이라 렉폭팔로 아무것도 못하는거아닌가몰라.
25.04.14 00:47

(IP보기클릭)116.45.***.***

동화같은 느낌의 그래픽과 디자인이 와우의 개성이라 무작정 실사에 가까운 그래픽이 더 좋은건 아닌듯
25.04.14 00:56

(IP보기클릭)182.210.***.***

마지마타
아예 컨셉만 따고 언리얼에 맞게 새로 만들었으면 모르겠는데 지금 공개된 것만으론 원작이 그냥 압도하는듯 | 25.04.14 02:43 | | |

(IP보기클릭)121.157.***.***

BEST
애초에 더 나아보이지가 않는데
25.04.14 01:18

(IP보기클릭)112.160.***.***

저걸로 레이드나 쐐기 광 치면 감당 가능?..
25.04.14 01:43

(IP보기클릭)1.1.***.***

BOBOSONG
오리지널(클래식) 버전으로 제작되어서 쐐기는 없습니다. | 25.04.14 02:30 | | |

(IP보기클릭)112.160.***.***

Naeri
아 제가 너무 생략을 많이했네요 본론은 저 그래픽을 말 한거였습니다 ㅋㅋ | 25.04.14 04:41 | | |

(IP보기클릭)1.1.***.***

BOBOSONG
아하 테스트 버전에서는 광쳐도 크게 문제가 없다고 하더라구요? 사실 텍스쳐 많이 쓰는게 아니라 SD 구 버전 텍스쳐 사용해서 그렇게 많이 안잡아먹다고 하네요. | 25.04.14 04:43 | | |

(IP보기클릭)112.140.***.***

와우 언리얼
25.04.14 02:25

(IP보기클릭)218.158.***.***

게임의 다양성과 발전을 위해서 개인적으로 안 잡아 줬으면 좋겠다. 정품 와우도 여전히 잘 나가잖아.
25.04.14 08:08

(IP보기클릭)39.123.***.***

와저씨들이 자주 말하는게 와우 그래픽은 구린게 아니라 못생긴거라니까!
25.04.14 08:51

(IP보기클릭)121.133.***.***

영상 보고왔는데 미친 안드로이드도 지원한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5.04.14 09:03

(IP보기클릭)59.186.***.***

결국 에셋은 그대로라 폴리곤 각도 그대로 살아있고 적당히 업스케일링해서 텍스쳐 수준도 그리 높지않아보임 의미가 있는 작업인가 싶은ㅋㅋ
25.04.14 11:31

(IP보기클릭)116.125.***.***

애초에 반사나 그림자 같은걸 다 손맵으로 제작된거 위에 pbr 쉐이더를 넣으면 좋을리가 없음
25.04.14 15: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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