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5일) 블리자드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내부 전쟁에서 4월 5일 핫픽스 및 다음주 적용될 PvP 변경점들을 공개했습니다.
※ 블리자드
■ 직업
도적 (무법)
- 기만자
- 정확한 입력 타이밍에 최후의 일격을 두 번 활성화할 수 있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이제 최후의 일격을 성공적으로 시전하면 스킬 오버라이드 효과를 즉시 사용할 수 없게 됩니다.
■ 던전 및 공격대
잿불맥주 양조장
- 풍미 과학자의 실패작의 배치 사거리가 100미터에서 60미터로 감소하고, 시야를 무시하지 않습니다.
- 양조장인 알드리르
- 즐거운 시간이 더 이상 플레이어를 밀쳐내지 않습니다.
작전명: 메카곤: 작업장
- 통통 격투를 물리친 후, 플레이어가 슬라이드의 시작 부분에 멈출 수 있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백금 강타와 적 뒤집개의 시각 효과 범위가 가끔 변경될 수 있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신성한 불꽃의 수도원
- 빛의 정령의 정화가 이제 이전 대상이 아닌 대상을 우선시합니다.
- 남작 브라운파이크
- 징벌자의 방패를 시전하지 못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플레이어 간 전투
다음 플레이어 간 전투 조정은 예정된 주간 점검 한국표준시 4월 10일에 적용됩니다. 앞으로 몇 주 동안 저희는 계속 플레이어 간 전투 및 직업 파워에 대한 모니터링을 하여 필요한 경우 조정할 것입니다.
죽음의 기사
- 부정
- 괴저 상처의 받는 치유량 감소가 3%에서 4%로 증가합니다.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고름 상처의 공격력이 12%만큼 증가합니다.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악성 역병의 공격력이 12%만큼 증가합니다.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죽음의 고리의 공격력이 12%만큼 증가합니다.
#개발자 코멘트: 이번주에 저희는 부정 죽음의 기사의 공격력을 증가시키고, 받는 치유 감소 플레이어 간 전투 특성을 약간 강화시키려 합니다.
드루이드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야생의 심장의 시전 시간 감소가 30%에서 15%로 감소합니다.
- 야성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도려내기의 공격력이 15%만큼 감소합니다.
- 회복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마나 재생 감소가 65%에서 70%로 증가합니다.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언더마인 4세트 발동율 감소가 15%에서 10%로 감소합니다.
사냥꾼
- 사격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교묘한 사격의 광역 피해가 일반 공격력의 75%에서 40%로 감소합니다.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히드라의 상의 광역 피해가 일반 공격력의 60%에서 30%로 감소합니다.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척후병의 징표의 조준 사격 공격력 증가가 20%에서 10%로 감소합니다.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척후병의 징표 연마의 척후병의 징표 효과 증가가 20%에서 10%로 감소합니다.
- 정조준의 치명타 및 극대화율 증가가 20%에서 10%로 감소합니다.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조준 사격의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합니다.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신비한 사격의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합니다.
# 개발자 코멘트: 이번주에 저희는 사격 사냥꾼을 조정하여 최대 순간딜의 잠재력을 낮추고 꾸준딜을 증가시키려 합니다.
마법사
- 화염
- 화염구의 공격력이 25%만큼 증가합니다.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불사조의 불길의 공격력이 30%만큼 증가합니다.
- 냉기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얼음 핏줄의 가속 증가가 20%에서 15%로 감소합니다.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혹한 강화의 중첩 당 피해 증가가 2%에서 1%로 감소합니다.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죽음의 냉기의 최대 중첩이 15번에서 10번으로 감소합니다.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미끄러운 얼음의 얼음 화살 공격력 증가 및 시전 시간 감소가 4%에서 2%로 감소합니다.
- 서리 폭탄(플레이어 간 전투 특성)의 공격력이 40%만큼 증가합니다.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모든 공격력이 4%만큼 증가합니다.
- 얼음 벽의 생명력이 마법사 최대 생명력의 40%에서 30%로 감소합니다.
- 과부화된 방벽(플레이어 간 전투 특성)의 냉기 마법사의 얼음 보호막의 흡수량 증가가 100%에서 80%로 감소합니다.
#개발자 코멘트: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얼음 핏줄은 저희가 생각한 것보다 더 위협적이었습니다. 그래서 저희는 냉기 마법사의 딜의 비중을 보다 꾸준딜로 옮기고 파워가 강하거나 약한 플레이어 간 전투 특성을 조정하려 합니다.
■ 사제
수양
- 공허술사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혼돈의 균열의 공격력이 30%만큼 증가합니다.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공허 붕괴의 공격력이 30%만큼 증가합니다.
#개발자 코멘트: 이번주에 저희는 공허술사 전용 피해 능력의 효과 중 일부를 높여 파워를 개선하려 합니다.
신성
- 예언자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예방의 기술의 치유 및 공격력 증가가 40%에서 15%로 감소합니다.
#개발자 코멘트: 이번주에 저희는 예언자 신성 사제의 파워를 낮추려고 합니다.
■ 도적
무법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잠들지 않는 칼날의 효과가 20%만큼 감소합니다.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사악한 일격의 공격력이 20%만큼 감소합니다.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권총 사격의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합니다.
■ 주술사
고양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정기 작렬의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합니다.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번개 화살의 공격력이 25%만큼 증가합니다.
#개발자 코멘트: 저희는 고양 주술사의 나머지 딜 기술보다 약한 일부 핵심 소용돌이 소모 능력을 강화하려 합니다.
복원
- 폭풍 전도체가 감소시키는 재사용 대기시간이 3초에서 4초로 증가합니다.
- 폭풍 전도체 시 감소하는 주문 방해 효과 지속시간이 50%에서 65%로 증가합니다.
- 비의 춤의 치유의 비와 쇄도하는 토템의 마나 소모량 감소가 45%에서 60%로 증가합니다.
- 비의 춤의 치유의 비와 쇄도하는 토템의 치유량 증가가 30%에서 50%로 증가합니다.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산성비의 공격력이 30%만큼 증가합니다.
#개발자 코멘트: 저희는 플레이어 간 전투 특성 폭풍 전도체의 파워 및 토템술사의 일부 파워를 강화하려 합니다.
#블리자드 #블쟈 #Blizzard #나에리 #WOW #와우 #월드오브워크래프트 #내부전쟁 #2시즌 #밸런스패치 #밸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