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24일) 블리자드가 11.1 패치 공개 테스트 서버 신규 장신구 및 무기 관련 변경점에 대해 더 자세히 설명하는 글을 작성했습니다.
※ 블리자드
여러분의 피드백에 감사드립니다! 장신구 관련 몇 가지 변경점에 대해 더 자세히 설명해드리는 시간을 갖고자 합니다:
케잔의 눈, 머그의 담력 단지 및 울림 라디오가 모든 특성 전문화에 걸쳐 조금 더 일관적으로 발동합니다.
비열한 패 돌리기의 시전 시간이 1.5분으로 감소하고 (기존 2분), 지속 시간이 15초로 감소하며 (기존 20초) 특화 증가량의 편차가 ±10%로 감소합니다 (기존 15%).
종결 무기의 주문 시전 설정이 전투에 들어설 시 바로 차단되지 않던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예상하셨겠지만 비열한 패 돌리기는 쐐기와 공격대 전체에 걸쳐 1.5분 재사용 대기시간을 가진 장신구가 없기에 수정되었습니다. 이 때문에 이런 효과를 원하는 플레이어들은 선택지가 아이템 레벨이 더 낮을 수도 있는 일부 장신구로만 제한되는 문제가 있었습니다. 2분 재사용 대기시간을 선호하는 전문화의 경우 수도원의 인장, 캐스터의 경우 영혼 방출의 루비를 계속해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밸런스 관련 피드백의 경우, 밸런스는 아직 초기 단계라는 점을 염두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시즌 전에 추가로 수정될 예정이며, 시즌 초기에 특히 눈에 띄는 문제점을 해결하고 (의도치 않은 상황이 발생하지 않는다는 가정 하에) 월드 퍼스트 레이스 전에 추가 변경점을 적용할 예정입니다.
또한, (부정 죽음의 기사 같은) 직업 수정자가 양초 친구, 알가르 색인의 인장 또는 지의 폭력배 직통 전화 같은 직업 미관련 장신구 소환수의 공격력에 영향을 끼치는 점은 의도되지 않은 부분입니다. 이 변경점은 테스트가 시작된 이래 지의 폭력배 직통 전화에는 적용되었으나, 나머지 장신구의 경우 향후 PTR 빌드를 통해 적용될 예정입니다.
- 울리는 의식의 진흙이 10초에 걸쳐 2.4만의 피해를 입히고 80만의 보호막을 제공하도록 너프된 것 같은데요.
저희는 이 뿐만 아니라 흡수 효과에 전체적으로 영향을 끼치는 버그를 조사 중에 있습니다.
#블리자드 #블쟈 #Blizzard #나에리 #액티비전 #WOW #와우 #월드오브워크래프트 #배틀넷 #확장팩 #내부전쟁 #2시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