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원문(링크) ::
오버워치2 14시즌 미드시즌의 시작과 더불어 전장은 흥분으로 가득 찼습니다. 오버워치 클래식: 부활 메타와 6대6 - 최소 1명 최대 3명 등 실험적인 팀 전략에서부터 납장미 애쉬 신화 무기 스킨의 치명적인 우아함까지, 즐길 거리가 가득합니다. 추억 속 게임플레이를 만끽할 준비를 하고, 애쉬의 반항적인 면모를 누리면서 푸른 뱀의 해 설날 이벤트를 기념하세요. 새로운 막시밀리앙의 금고에서는 특정 기간 동안 맞춤형 특가를 선보입니다.
※ 오버워치 클래식: 부활 메타
2월 5일부터 18일까지, 오버워치 클래식: 부활 메타는 오버워치 역사상 가장 상징적인 동시에 혼란스러웠던 시기 중 하나로 돌아갑니다. 번개처럼 빠른 부활로 팀 전투의 판을 재정립하던 메르시의 전설적인 "부활" 게임 플레이와 함께 공격 둠피스트, (보호막 생성기를 사용하는) 시메트라 같은 영웅들이 전장으로 화려하게 복귀합니다.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전략과 예측할 수 없는 접전으로 가득한 오아시스, 아이헨발데, 쓰레기촌 등 인기 전장에 발을 디뎌 보세요.
부활 메타는 그저 단순한 메타가 아닙니다. 추억이죠. 오버워치의 영광스러운 날들을 되새기며 전용 도전 과제를 완료하고 특별한 보상을 획득하세요. 메르시가 되어 하늘로 솟구쳐 오르거나, 클래식한 전장에서 팀 전투를 치르며 시대를 풍미한 메타를 다시 경험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혼돈을 경험하세요!
※ 6대6 - 최소 1명 최대 3명
많은 사랑을 받았던 6인 팀 방식을 새롭게 변형한 모드를 통해 오버워치의 근본으로 돌아가 보세요. 최소 1명, 최대 3명 구성의 6대6 모드는 추억을 불러일으키는 향수와 현대적인 게임플레이의 역동성을 결합한 독특한 체험으로, 체계적인 팀 조합과 함께 경기 중 역할을 바꿀 수 있는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이 모드는 전략과 적응성이 균형 잡힌 형태를 선보입니다. 기존 6인 팀 대결 형식의 재미를 다시 만끽하든 오버워치 영웅들의 클래식 설정이 어떤 업데이트를 거쳤는지 알아보든, 6대6 - 최소 1명 최대 3명 모드는 역동적이고 매력적인 경험을 선사합니다. 여러분의 참여는 오버워치 2 게임플레이의 미래를 그려나가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러니 이번 체험에 참여하고 의견을 남길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1월 22일부터 2월 4일까지 즐길 수 있습니다!
※ 납장미 애쉬 신화 무기 스킨
신규 납장미 애쉬 신화 무기 스킨엔 우아함과 공격성이 공존합니다. 리드 로즈 저택 출신인 애쉬의 귀족적인 뿌리에 영감을 받은 이 아름다운 무기는 4단계의 반항적인 형태로 진화하며, 그녀의 우아한 성장 과정과 겁 없는 데드락 갱단으로서의 성격을 함께 드러냅니다.
각 진화 단계마다 놀랍도록 아름다운 요소가 새롭게 등장합니다. 2단계에서는 게임플레이에 반응하여 피어나는 장미 질감, 3단계에서는 도발적인 개화 모습, 4단계에서는 꽃잎이 아름답게 폭발하는 처치 효과가 등장합니다. 적을 처치할 때마다 예술 작품처럼 역동적인 시각 및 음향 효과를 즐겨 보세요.
이 무기와 함께하면 단순히 애쉬를 플레이하는 것이 아니라, 우아한 사교계 인사였던 그녀를 무법자들의 대담한 지도자로 구현하는 경험을 하게 됩니다. 지금부터 구매 가능한 이 신화 무기 스킨은 전장에 아름다움과 잔혹함을 동시에 피워올릴 것입니다.
※ 푸른 뱀의 해에 꼭꼭 숨어라가 찾아옵니다
푸른 뱀의 해인 설날을 맞아 오버워치 2에서 전략과 은신, 기술이 한데 어우러진 즐거운 게임 모드, 꼭꼭 숨어라를 즐기며 푸른 뱀의 해를 기념해 보세요. 이 숨바꼭질 전투에서는 도적과 기사가 되어, 모든 움직임이 중요한 스릴 넘치는 대결에서 결전을 펼칩니다.
도적은 소품이 되어 벽을 오르고 2단 점프를 사용하는 동시에 장난스러운 음성 대사로 추격자를 도발하며 도망칠 수 있습니다. 기사는 도적을 사냥해야 하며 제한 시간 내에 은신 장소를 찾아 모두 처치해야 합니다. 꼭꼭 숨어라는 가벼운 재미와 치열한 경쟁의 완벽한 조합으로, 팀이 한마음으로 설날을 기념하도록 만들어 줍니다. 또 다른 즐거운 설날 이벤트 모드인 깃발 뺏기와 현상금 사냥꾼도 함께 시작됩니다.
이벤트 도전 과제를 완료하고 설날의 기쁨과 활기를 담은 설날 테마 꾸미기 아이템 등 특별한 보상을 획득하세요. 상점에 새롭게 등장한 인기 설날 스킨 묶음 상품도 확인해 보세요. 이벤트는 오늘부터 시작해 2월 4일까지 진행됩니다. 더 빠르게 상대를 제압하고, 최후의 생존자가 될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 2025 발렌타인 데이
다시 돌아온 사랑은 화살을 타고 게임 모드에서 사랑을 향해 조준하고 그 속으로 다시금 빠져보세요. 이 팀 데스매치에서는 네 명의 큐피드 한조로 구성된 팀이 최고의 자리를 두고 대결을 펼칩니다! 늘 주위를 살피고 조심하세요. 모든 플레이어가 한조의 갈래 화살 기술을 사용할 수 있으니, 구석에 숨었다고 안심하면 안 됩니다. 2월 5일부터 2월 19일까지 진행하는 사랑은 화살을 타고에서 사랑은 공중을 날아 사방으로 퍼져 나갑니다.
※ 14시즌 드라이브: 포인트 2배, 최종 보상
14시즌 드라이브는 플레이어들이 오버워치의 경쟁적인 세계관에서 자신의 성취를 보존하고, 한 해를 강력하게 마무리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를 제공합니다. 2월 12일부터 17일까지 진행되는 특정 기간 이벤트 동안에는 경쟁전 포인트를 2배, 최대 6,000 포인트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므로 모든 경기가 중요합니다.
전장을 지배하고 2024년 경쟁전 시즌을 멋지게 마무리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입니다. 순위를 높이든 강력한 경쟁자들 사이에서 입지를 공고히 하든, 드라이브는 최고의 마무리를 지을 기회를 선사하죠. 그 과정에서 경쟁전 포인트를 사용해 모두가 탐내는 비취 무기 스킨을 획득해 보세요. 이 특별한 아이템은 시즌이 끝난 후 금고로 보내집니다.
승리하든 패배하든 모든 경기는 드라이브 점수와 경쟁전 보상에 영향을 미칩니다. 그러니 팀을 결집하고 전략에 집중해 모든 것을 전장에 쏟아부으세요. 보상을 극대화하고 이름을 남길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 막시밀리앙의 금고
특정 기간 동안 상점에서 막시밀리앙의 금고가 열립니다. 내 플레이스타일에 적합한 영웅 스킨을 특가에 구매할 수 있는 맞춤형 혜택을 확인하세요. 이 특별한 상점 이벤트를 통해 놀라운 가격으로 최고급 꾸미기 아이템을 구매해 오버워치 컬렉션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금고는 플레이어가 선호하는 영웅과 게임플레이 방식에 따라 맞춤형 혜택을 제공합니다. 스킨 목록을 확장하고 싶거나 평소 눈여겨보던 꾸미기 아이템이 있다면 지금이 기회입니다.
금고는 홈 화면 또는 전용 상점 탭에서 바로 접근 가능합니다. 하지만 너무 오래 고민하지는 마세요. 망설이다 보면 혜택이 사라질지도 모릅니다. 막시밀리앙의 금고가 문을 닫기 전에 어서 달려가세요!
미드시즌은 오버워치 2: 14시즌이 선사하는 모든 것을 경험할 수 있는 완벽한 시즌입니다. 추억 속 게임 모드부터 이판사판의 설날 숨바꼭질까지, 끊이지 않는 재미와 즐거움이 가득합니다. 지금 바로 접속하여 좋아하는 영웅을 선택하고 전장에 이름을 남겨 보세요.
#오버워치2 #옵치 #블리자드 #블쟈 #Blizzard #Overwatch #나에리 #액티비전 #배틀넷 #시즌14 #한정모드 #설날 #발렌타인데이 #한정스킨







(IP보기클릭)118.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