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내부 전쟁 개발자 노트가 공개가되었습니다.
※ 아이템
■ 업그레이드 시스템
- 쐐기돌 던전 주간 보상에서 드랍하는 신화 트랙의 아이템이 신화 2/6에서 신화 1/6으로 감소합니다.
- 신화 트랙이 4/4에서 6/6으로 확장됩니다.
- 신화 트랙의 최대 아이템 레벨 증가에 따라 신화급 제작 장비의 아이템 레벨이 증가합니다. 마력깃든 금빛 전령의 문장으로 제작가능한 아이템의 아이템 레벨이 616~629에서 623~636으로 증가합니다.
■ 레이드 보상
- The Finer Things 1시즌이 시작된 지 한달 수부터 플레이어들은 네룹아르 궁전에서 수집할 수 있는 파워를 아군에게 가져다주어서 레이드에에서 추가 파워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보상은 전투부대 전체에 적용됩니다.
#개발자 코멘트: 이 퀘스트와 파워 보상은 장비 획득으로 인한 파워가 뒤쳐지더라도 자연스럽게 플레이어들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어려운 레이드 도전을 극복할 수 있게 하고자 하기 위함입니다. 플레이어는 사용 가능한 네룹아르 파워를 모두 수집하면(주당 8개, 상한선은 매주 증가) 최대 2주마다 약간의 공격력과 치유량 증가 효과를 받을 수 있으며, 퀘스트를 8번 완료하면 최대 18%까지 효과가 증가합니다. 레이드에 늦게 뛰어들거나 뒤쳐진 플레이어도 몇 주 안에 빠르게 따라잡을 수 있으며, 너무 뒤쳐지지 않을 것입니다.
- 신화 레이드 처치 시 탈것 드랍 숫자가 2개에서 3개로 증가합니다.
- 비단 궁정과 여왕 안수레크(7넴, 막넴)은 기존 문장 외에도 추가 문장을 드랍합니다. 예를 들어 여왕 안수레크를 처치하면 룬새김 전령 문장 15개 및 금빛 전령 문장 15개를 얻을 수 있습니다.
※ 직업
다른 특성을 배워야하는 영웅 특성은 빨간 선으로 표시되고, 의존하는 특성이 없다면 오류 텍스트가 표시됩니다.
■ 죽음의 기사
죽음의 인도자(혈기/냉기)
- 냉기
- 몰살의 첫 번재 낫의 공격력이 50%만큼 증가합니다.
- 사신의 징표의 첫 번째 능력 적중 피해가 300%만큼 증가합니다.
- 사신의 징표의 중첩당 피해량이 35%만큼 증가합니다.
종말의 기수(냉기/부정)
- 나즈그름이 정복의 힘 증가량이 5%에서 3%로 감소합니다.
산레인(혈기/부정)
- 광적인 피의 갈증의 죽음의 고리와 죽음의 일격 공격력이 중첩당 3%에서 4%로 증가합니다.
- 혈기
- 모든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 뼈폭풍이 생성하는 뼈 보호막 중첩이 10에서 5로 감소합니다.
- 뼈폭풍이 생성하는 뼈 보호막 주기가 1초당 1개에서 2초당 1개로 증가합니다.
- 냉기
- 빙하 진군의 글로벌 쿨타임이 가속에 의해 감소합니다.
- 서리낫의 글로벌 쿨타임이 가속에 의해 감소합니다.
- 냉기의 일격의 공격력이 8%만큼 감소합니다.
- 절멸의 공격력이 8%만큼 증가합니다.
- 신드라고사의 숨결의 공격력이 12%만큼 증가합니다.
- 분쇄된 냉기의 공격력이 65%에서 60%로 감소합니다.
- 부정
- 누더기골렘 되살리기가 룬 1개를 소모합니다.
- 부정의 파멸충이 주위의 적이 아닌 플레이어의 현재 대상에게 악성 역병을 적용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악마사냥꾼
알드라치 파괴자
- 파괴자의 징표의 대상이 받는 피해 증가치가 12%에서 7%로 감소합니다.
- 예리한 칼날의 피해 증가치가 15%에서 10%로 감소합니다.
- 알드라치의 격노의 공격력이 40%만큼 증가합니다.
- 복수
- 전투검술 발동 조건이 영혼 파편 30개 소모에서 20개 소모로 감소합니다.
- 지옥 상흔
- 악마쇄도의 공격력이 6%만큼 감소합니다.
- 집중된 증오의 악마쇄도의 단일 대상 적중 시 피해량 증가치가 35%에서 50%로 증가합니다.
- 불타는 칼날의 피해량이 15%에서 60%로 증가합니다.
- 파멸
- 안광의 공격력이 100%만큼 증가합니다.
- 내면의 화염이 제물의 오라를 충전을 돌려받을 확률이 25%에서 30%로 증가합니다.
- 내부 전쟁 1시즌 티어 2세트 효과가 두 번 발동 시 칼춤의 최종 피해가 계산대로 작동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복수
- 모든 능력의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합니다
■ 드루이드
발톱의 드루이드(야성/수호)
- 무자비한 공격성의 공격 속도 증가치가 20%에서 35%로 증가합니다.
- 목숨을 끊는 일격의 민첩 증가치가 5%에서 8%로 증가합니다.
- 심장의 향해의 치명타 및 극대화율과 치명타 및 극대화 피해 증가치가 6%에서 10%로 증가합니다.
- 강자를 꺽어라의 야성의 광기, 파쇄의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치가 5초에서 10초로 증가합니다.
- 야성
- 주 대상에게 입히는 대규모 공격의 공격력이 35%만큼 증가합니다.
- 섬뜩한 상처의 공격력이 17%만큼 증가합니다.
- 강화된 변신이 증가시키는 칼날 발톱과 휘둘러치기의 공격력이 3%에서 6%로 증가합니다.
- 쇄도하는 야생의 힘의 짓이이기 피해량이 200%에서 300%로 증가하고, 휘둘러치기의 추가 피해가 50%에서 75%로 증가합니다.
- 야수의 힘의 흉포한 이빨과 날뛰는 야성의 공격력 증가치가 8%에서 10%로 증가하고, 원시 분노의 공격력은 50%에서 60%로 증가합니다.
- 수호
- 주 대상에게 입히는 대규모 공격의 공격력이 35%만큼 증가합니다.
- 섬뜩한 상처의 공격력이 25%만큼 증가합니다.
- 강화된 변신이 증가시키는 짓이기기의 공격력이 10%에서 15%로 증가합니다.
- 야수의 힘의 후려갈기기와 말살의 공격력 증가치가 10%에서 20%로 증가합니다.
- 쇄도하는 야생의 힘의 흉포한 이빨 또는 도려내기의 공격력 증가치가 100%에서 225%로 증가합니다.
엘룬의 대행자(조화/수호)
- 조화
- 달빛 수호자가 주변 대상에게 입히는 별빛섬광의 피해량도 증가시키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수호
- 달의 통찰의 달빛섬광 공격력 증가치가 10%에서 8%로 감소합니다.
숲의 수호자(조화/회복)
- 숲의 조화의 치유량 증가치가 나무 정령 하나당 6%에서 5%로 감소합ㅈ니다.
- 세나리우스의 힘의 가속 증가치가 10%에서 12%로 증가합니다.
- 조화
- 꿈의 쇄도의 공격력이 25%만큼 증가합니다.
- 자연의 내구력의 나무 정령의 최대 생명력 증가량이 50%에서 100%로 증가합니다.
- 풍성한 개화의 2초당 천공의 힘 생성량이 7에서 10으로 증가합니다.
- 숲의 조화의 주문 공격력 증가치가 6%에서 8%로 증가합니다.
- 조화
- 모든 주문의 공격력이 6%만큼 증가합니다.
- 자연의 힘의 근접 공격력이 60%만큼 증가합니다.
- 야생 버섯의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하고, 생성하는 천공의 힘이 16에서 20으로 증가합니다.
- 암영의 강화의 공격력 증가치가 30%에서 35%로 증가합니다.
- 꿈의 주민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 천공의 교감의 천공의 힘 증가치가 20에서 25로 증가합니다.
- 내부 전쟁 1시즌 2세트 - 별빛쇄도의 공격력 증가치가 8%에서 10%로 증가하고, 별똥별의 공격력 증가치가 10%에서 14%로 증가합니다.
- 내부 전쟁 1시즌 4세트 - 일월식 기간 동안 각각 천벌이 추가로 생성하는 천공의 힘이 1에서 2로, 별빛쇄도가 추가로 생성하는 천공의 힘이 2에서 5로 증가합니다.
- 야성
- 근접 자동 공격의 공격력이 30%만큼 증가합니다.
- 도려내기, 갈퀴발톱, 난타의 주기적인 공격력이 5%만큼 증가합니다.
- 화신의 모든 능력의 기력 소모량 감소치가 20%에서 25%로 증가합니다.
- 아샤메인의 인도의 화신 종료 지속시간이 30초에서 40초로 증가합니다.
- 야성의 격노의 가속 증가치가 8%에서 10%로, 기력 회복 속도 증가치가 20%에서 25%로 증가합니다.
- 수호
- 근접 자동 공격과 모든 공 능력의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합니다.
- 달빛섬광의 공격력이 15%만큼 감소합니다.
- 쌍둥이 달의 달빛 섬광 공격력 증가치가 10%에서 8%로 감소합니다.
- 회복
- 회복 드루이드의 영혼 소집이 지속시간 동안 추가로 4개의 주문을 시전합니다.
- 꿈의 선물의 치유량이 50%만큼 증가합니다.
- 재발생의 회복 치유량 증가치가 10%//20%에서 15%//30%로 증가합니다.
- 대드루이드의 힘의 발동율이 405에서 60%로 증가합니다.
- 생명의 나무의 치유량 증가치가 15%에서 10%로 감소하고, 회복의 치유량 증가치는 50%에서 40%로 감소합니다.
- 육성의 치유량이 100%만큼 증가합니다.
- 도려내기의 공격력이 15%만큼 감소합니다. 이 변경점은 플레이어 간 전투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 갈퀴발톱의 공격력이 15%만큼 감소합니다.
- 칼날발톱의 공격력이 15%만큼 감소합니다.
- 흉포한 이빨의 공격력이 15%만큼 감소합니다. 이 변경점은 플레이어 간 전투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 태양불꽆의 공격력이 15%만큼 감소합니다.
- 모든 대상에게서 특화: 화합이 추가 중첩을 얻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기원사
불꽃형성자(황폐/보존)
- 화염 흡수가 더 이상 삼키는 주문의 총 치유량을 계산할 때 대상의 받는 치유량 증가치를 고려하지 않습니다.
비늘사령관(황폐/증강)
- 경화된 껍질의 흑요석 비늘의 받는 피해 추가 감소치가 5%에서 10%로 증가합니다.
- 증강
- 칠흑의 힘의 주 능력치 증가치가 6.5%에서 5%로 감소합니다.
- 동기지간이 삭제됩니다.
■ 사냥꾼
- 공용
- 섬광 효과로 인해 환경 위장복 효과가 작동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어둠 순찰자(야수/사격)
- 암흑 사슬의 시각 효과가 영향을 받는 대상에게만 표시되고 효과가 끝나면 사라집니다.
- 검은 화살이 이제 직각으로 표시됩니다.
- 검은 화살의 공격력이 100%만큼 증가합니다.
- 부패의 사격의 공격력이 100%만큼 증가합니다.
무리의 인도자(야수/생존)
- 소굴 복구가 지속시간을 갱신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소굴 복구가 생명력이 50%미만인 대상에게 추가 지속시간을 부여합니다.
- 대상을 선택하지 않고 야수의 격노 시전 시 기회의 야수가 펫을 소환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야수
- 매서운 사냥의 공격력이 15%만큼 감소합니다.
- 무리의 울부짖음의 중첩당 치명타 및 극대화 피해 증가치가 5%에서 3%로 감소합니다.
- 생존
- 매서운 사냥의 공격력이 50%만큼 증가합니다.
- 무리의 울부짖음의 중첩당 치명타 및 극대화 피해 증가치가 5%에서 3%로 감소합니다.
- 흩어진 사냥감의 고살 피해 증가가 25%에서 40%로 증가합니다.
- 흩어진 사냥감 버프가 2회 시전이 아닌 매 시전시마다 적용됩니다.
- 야수
- 열상의 피해가 15%에서 5%로 감소합니다.
- 살상 명령의 공격력이 20%만큼 감소합니다.
- 사냥지배자의 부름의 하티와 펜리르의 공격력이 33%만큼 감소합니다.
- 광포한 야수의 공격력이 10%만큼 감소합니다.
- 펫의 근접 공격, 날카로운 일격, 발구르기의 공격력이 10%만큼 감소합니다.
- 날카로운 사격의 공격력이 25%만큼 감소합니다.
- 동물 친구 특성을 배웠을 때 영역 본능이 추가 펫을 소환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생존
- 측방 강타의 사냥꾼의 공격력이 10%만큼 감소합니다.
- 측방 강타의 펫의 공격력이 75%만큼 감소합니다.
- 측발 강타와 작살이 대상 히트박스의 중앙이 아닌 가장자리 끝으로 향합니다.
- 야생불 폭탄이 주 대상에게 입히는 즉발 피해가 40%에서 80%로 증가합니다.
- 야생불 폭탄의 공격력이 25%만큼 감소합니다.
- 랩터의 일격의 공격력이 5%만큼 증가합니다.
- 살쾡이의 이빨의 공격력이 5%만큼 증가합니다.
- 측방 강타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 폭발 사격의 공격력이 5%만큼 감소합니다.
- 측방 강타의 펫 공격력이 사냥꾼의 전투펵에 따라 조정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측방 강타와 살상 명령이 사냥꾼의 특화에 영향을 받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개발자 코멘트: 이 변경 사항 전 측방 강타의 펫 공격력은 약 6배 높았습니다.
■ 마법사
서리불꽃(화염/냉기)
- 냉기
- 서리불꽃의 살아있는 폭탄의 피해량 배수가 100%에서 175%로 증가합니다.
주문술사(비전/냉기)
- 냉기
- 통제된 본능의 광역 피해가 20%에서 30%로 증가합니다.
- 불안정한 마법의 공격력이 100%만큼 증가합니다.
성난태양(비전/화염)
- 비전 불사조의 비강화 광역 주문의 공격력이 30%만큼 증가합니다.
- 비전 불사조의 비전 쇄도의 공격력이 30%만큼 증가합니다.
- 비전
- 번뜩임을 배우는 레벨이 11에서 10으로 감소합니다.
- 특화: 학자의 비전 탄막의 공격력 증가치가 100%만큼 증가합니다.
- 특화: 학자의 비전 작렬의 공격력 증가치가 50%만큼 증가합니다.
- 비전 탄막의 공격력이 8%만큼 감소합니다.
- 비전 작렬의 공격력이 6%만큼 감소합니다.
- 비전 전령의 공격력이 50%만큼 증가합니다.
- 마도사의 불꽃이 첫 신비한 화살 후 2초의 유예 시간을 가집니다. 이 시간 동안 시전자는 신비한 화살의 피해를 계속 메아리치게 합니다.
- 마도사의 불꽃의 신비한 화살과 비전 탄막의 메아리 창이 마도사의 불꽃의 지속시간보다 짧은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충만한 전령이 마나를 회복하지 못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주문 대기열로 인해 황천의 정밀함의 마지막 중첩이 두 배로 깍이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화염
- 불붙은 도화선의 발동율이 8%에서 4%로 감소합니다.
- 폭발적인 독창성의 불붙은 도화선이 부여될 확률이 5%에서 3%로 감소합니다.
- 살아있는 폭탄의 공격력이 75%만큼 감소합니다.
- 불태우기의 공격력이 25%만큼 증가합니다.
- 불태우기 연마의 적이 받는 피해 증가치가 6%에서 7%로 증가합니다.
- 냉기
- 죽음의 냉기의 최대 중첩 수가 12번에서 15번으로 증가합니다.
- 죽음의 냉기의 주문 공격력 증가치가 2%에서 1%로 감소합니다.
- 서리 광선의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합니다.
■ 수도사
천신합일(운무/풍운)
- 천신합일의 치유량이 8%만큼 감소합니다.
- 내면의 나침반의 2차 능력치 증가량이 3%에서 2%로 감소합니다.
- 사원 훈련의 생기충전 및 포용의 안개 치유량 증가치가 10%에서 6%로 증가합니다.
- 양조
- 모든 능력의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합니다.
- 운무
- 위론의 속삭임의 치유량이 30%만큼 증가합니다.
- 비취 결속의 주학 츠지의 원령의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치가 0.3초에서 0.5초로 증가하고, 위론의 위안의 숨결의 치유량 증가치가 300%에서 500%로 증가합니다.
- 아침의 눈물의 갱기 충전 치유량 증가치가 10%에서 15%로 증가합니다.
- 활기의 안개와 치유의 비약의 위치가 변경됩니다.
- 풍운
- 호랑이의 손길의 범의 장풍 공격력 증가치가 25%에서 40%로 증가합니다.
- 단단한 밑창의 후려차기의 치명타 및 극대화 확률 증가치가 5%에서 10%로 증가합니다.
- 비취 돌풍의 공격력이 30%만큼 증가합니다.
- 바람과의 교감의 바람의 군주의 일격의 공격력 증가치가 80%에서 100%로 증가합니다.
- 수도원의 기억의 범의 장풍의 후려차기! 발동율 증가치가 15%에서 25%로 증가합니다.
- 쉬엔의 결속의 증가사키는 쉬엔의 공격력이 15%에서 30%로 증가합니다.
- 싸움꾼의 전력의 후려차기 공격력 증가치가 15%에서 12%로 감소합니다.
- 학의 회오리의 회전 학다리차기 공격력 증가치가 20%에서 30%로 증가합니다.
- 정점의 일격의 연계 일격 발동 시 절명의 손길의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치가 0.35초에서 0.6초로 증가합니다.
- 쾌선풍의 발동율이 증가합니다.
- 무예 접목의 범의 장풍 공격력 증가치가 중첩당 10%에서 8%로 감소하지만, 최대 중첩수가 12번에서 30번으로 증가합니다.
- 기의 파동의 활성화 효과가 최대 2번까지 중첩될 수 있고, 지속시간이 20초에서 30초로 증가합니다.
- 기의 파동의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합니다.
- 기의 물결의 공격력이 80%만큼 증가합니다.
- 떠오르는 별의 해오름차기 공격력 증가치가 10%에서 15%로 증가합니다.
- 쉬엔의 분노의 버프 지속시간이 20초에서 30초로 증가합니다.
- 해오름차기 및 분노의 주먹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끝나도 소용돌이치는 용의 주먹 사용에 약간의 유예 시간이 주어집니다.
- 레이드 전투 시작 시 기가 전투의 지혜의 한계치 아래로 내려가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쉬엔의 분노 지속시간 동안 흉포성이 증가된 효과를 부여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비취 돌풍의 지속시간이 의도한 것보다 길어지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성기사
태양의 사자(신성/징벌)
- 징벌
- 태양의 화신의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합니다.
- 영원의 불꽃의 자기 자신을 치유 시 효율 증가치가 25%에서 35%로 증가합니다.
빛 대장장이(신성/보호)
- 신성
- 축복받은 확약의 다음 성전사의 일격 공격력 증가치가 100%에서 20%로 감소합니다.
기사단(보호/징벌)
- 징벌
- 분노의 하강의 광역 피해량이 80%에서 100%로 증가합니다.
- 신성한 성전의 치유가 더 이상 치명타 및 극대화 효과를 발휘하지 않습니다.
- 신성
- 정의의 심판이 신성화를 생성할 확률이 30%에서 50%로 증가합니다.
- 여명의 축복의 신성한 힘 소모 능력의 공격력과 치유량 증가치가 중첩당 20%에서 5%로 감소합니다.
- 사그라지는 빛과 질서의 문장의 여명의 축복 효과 추가 증가치가 10%에서 5%로 감소합니다.
- 영광의 서약의 치유량이 15%만큼 증가합니다.
- 여명의 빛의 치유량이 15%만큼 증가합니다.
- 천벌의 망치의 공격력이 50%만큼 증가합니다. 대신 재사용 대기시간이 12초에서 15초로 증가합니다.
- 각성 활성화를 위한 각성 중첩이 12번에서 15번으로 증가합니다. 발동 시 심판 공격력 증가치가 30%에서 40%로 증가합니다.
- 티르의 해방의 치유량이 30%만큼 증가하고, 받는 치유량 증가치가 10%에서 12%로 증가합니다.
- 성전사의 권능의 심판과 신성 충격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치가 1.5초에서 2초로 증가합니다.
- 축성의 분노가 지속시간 동안 신성 충격의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치가 20%에서 50%로 증가합니다.
- 넘치는 빛의 보호막 량이 신성 충격의 초과 치유량의 15%에서 30%로 증가합니다.
- 신성 주입의 성전사의 일격 공격력 증가치가 25%에서 50%로 증가합니다.
- 성전사의 일격의 공격력이 25%만큼 증가합니다.
- 연민의 순간의 빛의 섬광 치유량 증가가 15%에서 50%로 증가합니다. 이 변경점은 플레이어 간 전투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 빛의 보살핌 활성 조건이 최대 생명력의 50%에서 30%로 변경됩니다. 이 변경점은 플레이어 간 전투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 여름의 축복의 치유량의 피해량 전환율이 20%에서 12%로 감소하지만, 피해량의 치유량 전환율이 10%에서 12%로 증가합니다.
- 정의의 방패의 공격력이 25%만큼 증가합니다.
- 은빛 손의 힘의 신성 충격 공격력 및 치유량 증가치가 10%에서 20%로 증가합니다.
- 은빛 손의 힘의 위치가 마지막으로 변경됩니다.
- 최고천의 망치와 태양샘의 개화가 더 이상 선택 특성이 아닙니다.
- 정의의 심판과 해방의 위치가 바뀝니다.
- 보호
- 모든 능력의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합니다.
- 징벌
- 내부 전쟁 1시즌 4세트 - 파멸의 재가 증가시키는 공격력이 10%에서 8%로 감소합니다.
- 축복받은 용사가 추가 대상에게 입히는 피해 감소치가 50%에서 25%로 감소합니다.
- 최후의 선고의 공격력이 10%만큼 감소합니다.
- 기사단의 선고의 공격력이 10%만큼 감소합니다.
- 심판관의 복수의 공격력이 10%만큼 감소합니다.
- 천벌의 망치의 공격력이 15%만큼 감소합니다.
- 심판의 칼날의 공격력이 20%만큼 감소합니다. 복수의 칼날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 복수의 칼날의 공격력이 25%만큼 증가합니다.
- 정화의 공격력이 10%만큼 감소합니다.
- 천상의 폭풍의 공격력이 25%만큼 증가합니다.
- 기사단의 공세의 공격력이 10%만큼 감소합니다.
- 기사단의 베기의 공격력이 10%만큼 감소합니다.
- 성전의 강타의 공격력이 10%만큼 감소합니다.
- 성전사의 일격의 공격력이 10%만큼 감소합니다.
- 영광의 서약의 치유량이 20%만큼 증가합니다.
- 찬란한 영광이 빠른 연속 프로세스에서 작동하지 못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사제
- 공용
- 공허의 전환이 사제가 대상에게 행하는 치유량이 사제 생명력의 두 배로 제한됩니다.
- 어둠은 지나가고 빛이 도래하리라의 순간 치유 치유량 증가치가 1%에서 3%로 증가하지만 최대 중첩은 50번에서 20번으로 감소합니다.
- 소작의 어둠의 치유량이 60%만큼 증가합니다.
- 신성한 폭발이 망령의 손아귀의 영향을 받지 못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후광이 전투에서 벗어난 적에게 피해를 입히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공허의 전환의 시각 및 애니메이션 효과가 업데이트됩니다.
- 신성한 환영이 순간이동이나 탈것 등으로 이동 시 사라지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조작 및 빛의 쇄도가 1점 특성이 됩니다.
예언자(수양/신성)
- 정화가 여러 약화 효과를 해제할 때 통찰의 흉조가 여러 중첩을 잃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수양
- 선제적 조치의 속죄 지속시간 증가치가 의도한 것보다 긴 문제를 수정하였스니다.
- 선제적 조치의 회개, 신성한 일격, 신성한 폭발 공격력 증가치가 25%에서 40%로 증가합니다.
- 신성
- 선제적 조치의 신성한 불꽃, 신성한 일격, 신성한 폭발 공격력 증가치가 15%에서 25%로 증가합니다.
집정관(신성/암흑)
- 신성
- 마력 순환이 정정의 효과를 받지 못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암흑
- 강화된 쇄도가 증가시키는 정신의 채찍: 광기 및 정신의 쐐기: 광기의 공격력이 25%에서 60%로 증가합니다.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강화된 쇄도가 증가시키는 정신의 채찍: 광기 및 정신의 쐐기: 광기의 공격력이 50%만큼 감소합니다.
- 완벽한 형상이 공허 형상이 공격력 증가치가 15%에서 20%로 증가하고, 어둠의 승천시에는 10%에서 12%로 증가합니다.
공허술사(수양/암흑)
- 암흑
- 공허의 폭발의 공격력이 18%만큼 감소합니다.
- 수양
- 모든 공격력이 5%만큼 증가합니다.
- 신성한 폭발의 치유량이 23%만큼 증가합니다.
- 신의 권능: 보호막의 흡수량이 30%만큼 증가합니다.
- 신의 권능: 광휘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0초에서 18초로 감소합니다.
- 찬란한 동공이 감소시키는 신의 권능: 광휘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5초에서 3초로 감소합니다.
- 심연의 몽상의 치유량 증가치가 10%//20%에서 5%//10%로 감소합니다.
- 면책이 의도한만큼 속죄의 지속시간을 증가시키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공격대가 아닐 때 속죄의 치유량이 의도한 70%가 아닌 50%만큼만 증가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뉘우침과 천상의 격노가 1점 특성이 됩니다.
- 신성
- 모든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 치유의 기원의 치유량이 30%만큼 증가합니다.
- 치유의 마법진의 치유량이 30%만큼 증가합니다.
- 치유의 합장의 증가시키는 치유의 마법진 치유량이 5%에서 3%로 감소합니다.
- 빛술사가 증가시키는 치유의 치유량이 15%에서 25%로 증가합니다.
- 찬가긔 돌풍의 특성 값이 잘못된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빛의 흔적이 1점 특성이 됩니다.
- 암흑
- 모든 공격력이 3%만큼 증가합니다.
- 어둠의 승천이 증가시키는 비주기적인 공격력이 25%에서 20%로 감소합니다.
- 정신의 채찍: 광기가 같은 피해를 2초마다 입히지 않고 1.5초마다 입힙니다.
- 정신의 채찍: 광기가 생성하는 광기가 8에서 12로 증가합니다.
- 정신 녹이기의 최대 중첩수가 2회에서 3회로 증가합니다.
- 정신 녹이이가 증가시키는 정신 분열의 치명타 및 극대화율이 20%에서 30%로 증가합니다.
- 크툰의 우상의 정신의 채찍과 정신 불태우기의 공격력이 정신 집중 동안 입히는 피해 횟수가 15번에서 10번으로 감소합니다.
- 크툰의 우상의 정신의 채찍과 정신 불태우기의 공격력이 50%만큼 증가합니다.
- 영혼의 연결의 효과가 최대 범위와 가까울 때 항상 적중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대상 지정 버전 어둠의 붕괴가 움직이는 대상을 따라가지 못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도적
운명결속(암살/무법)
- 운명결속 동전 앞면의 추가 중첩당 공격력 증가치가 1%에서 2%로 증가합니다.
- 운명결속 동전 뒷면의 공격력이 50%만큼 증가합니다.
- 행운의 동전의 공격력이 70%만큼 증가합니다.
- 실현된 파멸이 단일 대상에게 피해를 입힐 시 피해량이 21%에서 30%로 증가합니다.
- 얽힌 운명의 독살 치명타 및 극대화 피해 복제량이 20%에서 30%로 증가합니다.
기만자(무법/잠행)
- 무형검의 공격력이 78%만큼 증가합니다.
- 암살
- 모든 능력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 자동 공격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 혈폭풍의 공격력이 8%만큼 증가합니다.
- 맹독 상처가 회복하는 기력이 7에서 8로 증가합니다.
- 무법
- 모든 능력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 자동 공격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 광기의 학살자의 공격력이 8%만큼 증가합니다.
- 전투 능력의 기력 회복 속도 증가치가 25%에서 30%로 증가합니다.
- 비장의 일격 발동시 연계 점수가 4점에서 5점으로 증가합니다. 이 변경점은 플레이어 간 전투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 잠행
- 은밀한 기술의 공격력이 6%만큼 감소합니다.
■ 주술사
- 공용
- 돌 보루 토템에서 불필요한 사운드와 애니메이션 몇 개를 삭제하였습니다.
- 하늘의 격토 버프가 지역을 이동하거나 재접속 시 사라지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대지의 정령 소환 시 더 이상 스윙 타이머를 재설정하지 않습니다.
- 토템 재배치가 실패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모든 주술사 전문화의 초보자 특성에 잘못된 데이터가 있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선견자(정기/복원)
- 자연 친화의 자연의 수호자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치가 10초에서 15초로 증가합니다.
- 자연 친화의 자연의 수호자 생명력 추가 회복량이 최대 생명력의 5%에서 10%%로 증가합니다.
- 폭우가 선조에게 연쇄 치유를 시전하지 못하게 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정기
- 선견자의 정기 작렬의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합니다.
- 복원
- 수력 방울의 흡수량이 200%만큼 증가합니다.
폭풍인도자(정기/고양)
- 전격 방전의 현쇄 번개 추가 피해량이 75%에서 40%로 감소합니다.
- 자연의 격노가 폭풍의 치명타 및 극대화를 제대로 증가시킵니다.
- 돌풍몰이와 자연의 격노가 깨어나는 폭풍에 제대로 영향을 미칩니다.
- 정기
- 폭풍을 활성화하기 위한 조건이 소용돌이 400 소모에서 300 소모로 변경됩니다.
- 고양
- 폭풍의 공격력이 21%만큼 감소합니다.
- 돌풍몰이가 승천의 첫 피해에 제대로 영향을 미칩니다.
- 돌풍몰이와 자연의 격노가 폭풍에 제대로 영향을 미칩니다.
- 토림의 기원이 바람의 일격 사용 시 최대 10개가 아닌 5개의 소용돌이 무기 중첩의 가치로 폭풍의 피해를 제한합니다.
토템술사(고양/복원)
- 고양
- 불타는 세례의 공격력이 50%만큼 감소합니다.
- 불타는 화살의 공격력이 50%만큼 감소합니다.
- 자연의 격노가 불타는 화살에 제대로 영향을 미칩니다.
- 불과 얼음이 불타는 화살에 제대로 영향을 미칩니다.
- 불과 얼음이 불타는 세례에 제대로 영향을 미칩니다.
- 불과 얼음이 진동에 제대로 영향을 미칩니다.
- 복원
- 대지의 쇄도의 받는 치유량 증가치가 10%에서 15%로 증가합니다.
- 폭우의 치유량이 20%만큼 감소하고, 마나 소모량은 20%만큼 감소합니다.
- 토템의 반향의 연쇄 치유가 폭우의 토템에 저장된 치유량을 초기화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반응성이 폭우의 토템의 치유 저장량을 증가시키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쇄도하는 토템에 토템 재배치를 사용할 때 치유의 비가 끊기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정기
- 번개 화살의 공격력이 3%만큼 감소합니다.
- 용암 폭발의 공격력이 25%만큼 감소합니다.
- 정기 작렬의 공격력이 25%만큼 감소합니다.
- 지진의 공격력이 15%만큼 감소합니다.
- 화염 충격의 공격력이 15%만큼 감소합니다.
- 천둥의 일격 수호물의 공격력이 150%만큼 증가합니다.
- 분리된 정령의 가속 증가치가 20%에서 10%로 감소합니다.
- 대지 충격의 공격력이 25%만큼 증가합니다.
- 소용돌이의 힘의 발동율이 25%에서 60%로 증가합니다.
- 마그마 토템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분에서 30초로 감소합니다.
- 얼음격노의 공격력이 85%만큼 증가합니다.
- 대지의 분노의 공격력이 60%만큼 증가합니다.
- 태고의 파도의 추가 용암 폭발의 공격력이 일반 공격력의 80%에서 50%로 감소합니다.
- 이글거리는 불길 특성을 배웠을 때 용암 쇄도 발동 확률이 증가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번개의 섬광이 돌 보루 토템 및 태고의 파도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감소시키지 못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정기의 융합의 정기 작렬이 용암류를 소모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정기의 융합이 정기 작렬이 폭풍 광기를 발동시키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용암 광선이 폭풍 광기의 효과를 받지 못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용암 광선이 천둥의 일격 수호물을 발동시키지 못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얼음 격노 오라가 숨겨지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오라는 제대로 표시되고, 개인 자원 디스플레이에 표시됩니다.
- 지진 과부하 피해가 의도한 것보다 높은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고양
- 분리된 정령의 가속 증가치가 20%에서 10%로 감소합니다.
- 복원
- 모든 치유량이 5%만큼 감소합니다. 이 변경점은 플레이어 간 전투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 용솟음치는 영혼의 치유량이 35%만큼 감소합니다.
- 고대의 각성의 치유량이 15%//30%에서 25%//50%로 증가합니다.
- 즉발 용암 폭발 시전 시 치유의 파도 후 대기시간이 있는 용암 폭발이 원소의 대가를 잘못 소모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선조의 보호 토템이 토템 집중이나 심하게 큰 토템의 효과를 받지 못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흑마법사
- 공용
- 생명의 피가 의도한 것보다 더 많은 량을 생성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악마학자(악마/파괴)
- 지옥의 추적의 공격력이 360%만큼 증가합니다.
- 혼돈의 연사의 공격력이 420%만큼 증가합니다.
- 사악한 회전베기의 공격력이 830%만큼 증가합니다(*이 3가지 능력은 악마학자 기본 능력인 악마의 의식으로 소환되는 악마들이 쓰는 능력임.).
- 황폐의 공격력이 70%만큼 증가합니다.
- 지옥불 화살의 공격력이 70%만큼 증가합니다.
- 파괴
- 악마의 의식의 지속시간이 20초에서 14초로 감소합니다.
영혼 수확자(고통/악마)
- 영혼 파문의 공격력이 35%만큼 증가합니다.
- 악마의 영혼의 공격력이 35%만큼 증가합니다.
- 사악한 수확의 공격력이 50%만큼 증가합니다.
- 탐스러운 영혼이 전문화 변경 후에도 유지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영혼의 향연이 영혼의 조각을 생성할 때 탐스러운 영혼이 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지옥 소환사(고통/파괴)
- 쇠퇴의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합니다.
- 고통
- 쇠퇴의 공격력이 35%만큼 증가합니다.
- 쇠퇴가 파괴 전문화의 효과를 부여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파괴
- 검게 물든 영혼의 공격력이 45%만큼 증가합니다.
- 고통
- 불안정한 고통의 공격력이 45%만큼 증가합니다.
- 암흑시선의 공격력이 25%만큼 증가합니다.
- 유령 특이점이 추가 대상에게 병약을 부여하지 못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악마
- 날뛰는 임프의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합니다.
- 악마 화살의 공격력이 55%만큼 증가합니다.
- 공포사냥개가 사라질 때 악마핵을 부여할 확률이 35%에서 50%로 증가합니다.
- 어둠접촉이 지옥의 추적, 파열, 어스름 자상, 단두대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파괴
- 혼돈의 화살의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합니다.
- 어둠의 연소의 공격력이 25%만큼 증가합니다.
- 점화의 공격력이 25%만큼 증가합니다.
- 소각의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합니다.
- 황폐의 의식 발동을 위한 영혼의 족각 소모 갯수가 15개에서 20개로 증가합니다.
- 불의 비가 벽 너머의 대상에게 피해를 입힐 수 있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전사
- 공용
- 방패 밀쳐내기의 공격력이 8%만큼 증가합니다.
학살자(무기/분노)
- 학살자의 일격의 공격력이 100%만큼 증가합니다.
- 처형의 징표의 중첩당 마무리 일격 공격력 증가치가 10%에서 15%로 증가합니다.
- 무자비의 마무리 일격의 치명타 및 극대화율과 치명타 및 극대화 피해 증가치가 10%에서 15%로 증가합니다.
- 압도적인 칼날의 압도당함 최대 중첩이 10번에서 12번으로 증가합니다.
- 용맹한 후속타의 다음 필사의 일격 및 피의 갈증 피해 증가치가 10%에서 20%로 증가합니다.
- 기회주의자의 다음 제압 및 분노의 강타 치명타 및 극대화율과 치명타 및 극대화 피해 증가치가 15%/10%에에서 30%로 증가합니다.
- 학살자의 악의의 제압 및 분노의 같아 피해 증가치가 20%에서 30%로 증가합니다.
거신(무기/방어)
- 전투의 해일의 복수 공격력 증가치가 중첩당 5%에서 10%로 증가합니다.
- 숙련된 공격의 필사의 일겨 공격력 증가치가 20%에서 15%로 감소합니다.
- 근육과 상흔의 산의 피해 증가치가 5%에서 4%로 감소합니다.
- 방어
- 거신의 지배의 대상에게 입히는 피해 증가치가 10%에서 20%로 증가합니다.
산왕(분노/방어)
- 우레 작렬의 공격력이 5%만큼 감소합니다.
- 벼락의 공격력이 30%만큼 증가합니다.
- 지면 전류의 공격력이 25%만큼 감소합니다.
- 무기
- 필사의 일격의 공격력이 15%만큼 감소합니다.
- 제압의 공격력이 20%만큼 감소합니다.
- 방어
- 근접 공격과 모든 능력의 공격력이 30%만큼 증가합니다.
- 복수의 공격력이 25%만큼 증가합니다.
- 마무리 일격의 공격력이 50%만큼 증가합니다.
- 압도자의 공격력이 25%만큼 증가합니다.
- 방패 돌격의 주 대상 공격력이 25%만큼 증가합니다.
- 쇠날발톱의 공격력이 25%만큼 증가합니다.
※ PvP
■ 죽음의 기사
- 혈기
- 부패의 오라가 영향을 받는 대상의 프레임에 감소된 체력량을 표시합니다.
■ 드루이드
- 야성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찢어발기기의 공격력이 40%만큼 감소합니다.
- 회복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특화: 화합의 효과가 80%입니다.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천벌과 별빛섬광의 공격력이 24%만큼 감소합니다.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달빛섬광의 공격력 증가치가 80%에서 0%로 감소합니다.
■ 마법사
- 냉기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얼음창의 공격력 증가치가 95%에서 75%로 감소합니다.
■ 성기사
- 신성
- 선고(플레이어 간 전투 특성)의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합니다.
- 주술사
- 효과를 정화할 때 대지의 보호막의 중첩이 한 번에 하나씩 소모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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