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부 전쟁 직업 밸런스: 7월 9일
■ 직업
드루이드
- 공용
- 신속한 치유의 치유량이 15%만큼 증가합니다.
- 회복
- 급속 성장의 치유량이 15%만큼 증가합니다.
- 회복의 치유량이 15%만큼 증가합니다.
- 재생의 치유량이 15%만큼 증가합니다.
기원사
- 황폐
- 영원의 쇄도의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합니다.
- 임박한 파괴와 불장난의 위치가 바뀝니다.
사냥꾼
- 생존
- 유탄 곡예사가 업데이트됩니다. 폭발 사격을 시전하면 야생불 폭탄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만큼 감소합니다.
- 유탄 곡예사가 및 유황 안감 주머니 발동이 더 이상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효과를 부여하지 않습니다. 11.0.2(내부 전쟁)에서 툴팁이 업데이트됩니다.
- 폭격수가 더 이상 유황 안감 주머니나 유탄 곡예사 발동으로 인해 소모되지 않습니다.
마법사
- 비전
- 고전압 기본 발동 확률이 20%에서 10%로 감소합니다.
- 고전압의 실패당 발동율 증가치가 5%에서 10%로 증가합니다.
- 에티르 조율의 피해량이 주 대상은 150%에서 100%로, 보조 대상은 100%에서 50%로 감소합니다.
- 보주 탄막 및 Energy Reconstitution 발동이 번뜩임을 생성할 수 없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비전 작령의 공격력이 5%만큼 감소합니다.
- 신비한 화살의 공격력이 5%만큼 감소합니다.
- 비전 탄막의 공격력이 10%만큼 감소합니다.
- 냉기
- 죽음의 냉기의 최대 중첩 숫자가 10회에서 12회로 증가합니다.
- 시간 이상이 얼음 핏줄을 발동할 때 임시 물의 정령을 소환합니다.
- 얼음 핏줄을 갱신해도 더 이상 얼음 정맥이 갱신된 동안 조각난 서리, 미끄러운 얼음, 죽음의 냉기, 열기 동공을 사라지게 하지 않습니다.
- 혹한의 쐐기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 한랭병과 갈라니는 광선이 더 이상 선택 특성이 아닙니다.
- 맨 오른쪽 특성 위치가 다소 조정되었습니다.
성기사
- 신성
- 성스러운 빛의 치유량이 20%만큼 감소합니다.
- 마력 깃든 주입의 빛 주입 소모 시 신성 충격의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효과가 2초에서 1초로 감소합니다.
주술사
- 복원
- 격류가 재설계됩니다.
- 성난 해일의 첫 번째 치유량이 20%만큼 증가하고, 치명타 및 극대화율이 10%만큼 증가합니다.
#블리자드 #블쟈 #Blizzard #나에리 #액티비전 #WOW #와우 #월드오브워크래프트 #배틀넷 #확장팩 #내부전쟁


(IP보기클릭)223.62.***.***
(IP보기클릭)220.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