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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 IGN)인디아나 존스: 그레이트 서클 개발자가 게임이 1인칭인 이유를 설명 [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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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지막 수정 시간: 24.01.20 02: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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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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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125.132.***.***

BEST
개발사가 울펜슈타인만들던 머신게임즈라 본인들이 잘하는걸 살렸다 생각하면 될듯
24.01.20 06:14

(IP보기클릭)118.235.***.***

BEST
그냥 토드라 욕하고 싶은 거 아님?
24.01.20 06:08

(IP보기클릭)121.166.***.***

BEST
이건 토도키가 만든게 아니라(유통사가 베데스다일뿐)울펜슈타인 시리즈 만들던 곳에서 낸건데 이 작품 글들보면 x타필드에 데이신 분들이 토도키 네이놈하는 댓글들이 자주 보이는듯. .
24.01.20 19:30

(IP보기클릭)104.28.***.***

조합이… 매우 불안 부정적. 인디를 볼 수 없는 1인칭 액션어드벤쳐 + 토드 하워드. 솔직히 인디아나 존스가 나오는 게임인데 게임 트레일러 보고 망하겠다 싶은 기분을 준다면… 도저히 기대를 할 수 없음.
24.01.20 05:55

(IP보기클릭)175.212.***.***

Tentacle
반대로 이것 때문에 스타필드가 그렇게 된건가 싶은데 난...그리고 난 1인칭이 더 좋음. 3인칭은 몸으로 시야 가리니까 불편함 | 24.01.20 09:13 | | |

(IP보기클릭)221.163.***.***

Tentacle
토드 하워드가 무슨 상관인가요...토드 하워드는 베데스다 스튜디오 인간이고 저건 머신게임즈고 유통사는 베데스다 소프트웍스 인데 | 24.01.20 16:38 | | |

(IP보기클릭)118.235.***.***

BEST
그냥 토드라 욕하고 싶은 거 아님?
24.01.20 06:08

(IP보기클릭)125.132.***.***

BEST
개발사가 울펜슈타인만들던 머신게임즈라 본인들이 잘하는걸 살렸다 생각하면 될듯
24.01.20 06:14

(IP보기클릭)121.146.***.***

거름
24.01.20 08:24

(IP보기클릭)118.235.***.***

일단 해봐야 알겠지만 1인칭에서 3으로 전환되는 화면도 썩 좋아보이진 않았음
24.01.20 09:41

(IP보기클릭)220.84.***.***

사펑에서도 느꼈지만 몰입감은 1인칭이 더낫더라 3인칭게임은 아무리 잘만들어도 내가 게임의 주인공이라는 느낌보단 영화를 본다는 느낌이 더큼
24.01.20 12:18

(IP보기클릭)14.42.***.***

자폐쌔끼
몰입감은 1인칭이 좋죠 문제는 1인칭 멀미하는 유저들이 꽤 있어서 3인칭 모드라도 없으면 플레이 자체를 포기해버리는 현상이... | 24.01.20 14:55 | | |

(IP보기클릭)14.42.***.***

폴아웃처럼 1인칭+3인칭 둘다 사용가능하게 해주는 선택지도 있지 않았을까 싶기도 하네요. 물론 3인칭 없다고 해도 흥행에 큰 문제가 없으니 그대로 진행시킨거겟지만 1인칭 멀미있는 사람입장에선 포기할수밖에 없게되더군요 ㅜㅜ
24.01.20 14:56

(IP보기클릭)211.34.***.***

1/3 인칭 장단점을 떠나서, 1인칭 자체를 멀미 때문에 못하는 사람에선 넘 아쉽네요
24.01.20 16:20

(IP보기클릭)221.163.***.***

울펜슈타인 제작사가 만든 인디아나 존스라 뭔가 신기하면서도 기대되네요
24.01.20 16:47

(IP보기클릭)121.16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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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건 토도키가 만든게 아니라(유통사가 베데스다일뿐)울펜슈타인 시리즈 만들던 곳에서 낸건데 이 작품 글들보면 x타필드에 데이신 분들이 토도키 네이놈하는 댓글들이 자주 보이는듯. .
24.01.20 19: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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