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13일)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용군단 및 클래식 디스커버리 서버에 일부 장신구 상향 및 디스커버리 직업, 레이드 조정이 있었습니다.
※ 용군단
■ 업적
- 암살자 현상급이 현상금 사냥과 밴드 오브 브라더스 업적 진행을 안시키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던전 및 레이드
꿈의 희망 아미드랏실
- 틴드랄 세이지스위프트
- 각 화염 광선 당 생성되는 광선의 수가 8개에서 6개로 감소합니다.
- 신화 난이도에서 이글거리는 성장의 지속 시간이 16초에서 20초로 증가합니다.
- 잔존하는 불씨의 지속 시간이 3초에서 2초로 감소합니다.
- 넘치는 열기의 공격력이 33%만큼 감소합니다.
- 신화 난이도에서 불타는 덩굴의 생명력이 7%만큼 감소합니다.
- 대규모 휘감기가 탱커 플레이어의 발을 묶지 못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전투 시작 시 랙이 생기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아이템 및 형상 변환
- 공격대 전투가 끝나면 잿불혼의 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 무효화의 잿불은 모든 힘 및 민첩 전문화에 적합한 아이템입니다.
- 가시 돋친 균형추의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합니다.
- 제리타크의 부화하지 않은 알 주머니로 소환된 혈족이 2차 능력치에 영향을 받습니다.
- 의도한대로 대드루이드 하뮬 룬토템에게서 구입한 고룡의 풍성한 보관함을 살 수 있습니다.
- 달의 여사제 라사라에게서 구입한 영예 아이템에 자연의 요람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꿈의 감독관 영예 보상 아이템을 티어로 변환하면 자연의 요람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에메랄드 꽃 꿈석이 특정 플레이어 간 전투 형상을 개방하지 못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클래식 디스커버리
■ 직업
- 드루이드
- 별빛쇄도 룬 능력의 공격력이 182%만큼 증가합니다.
- 별빛쇄도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에서 6초로 감소합니다.
- 별빛쇄도의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3%에서 1%로 감소합니다.
- 사냥꾼
- 측방 강타가 이제 무기에 하는 돌 계열 강화 효과에 영향을 받고 글로벌 쿨다운이 적용됩니다. 또한 근접 공격이 되어서 회피, 무기 막기, 방패 막기, 치명타, 적중 등과 같은 공격력 및 전투 효과가 적용됩니다.
- 측방 강타의 공격이 평온에 의해 막힙니다.
- 측방 강타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무기를 착용해야 합니다.
- 측방 강타 펫의 공격이 근접 공격이 되어서, 앞서 말씀드린 사냥꾼의 피해 효과 적용과 같은 적용을 받습니다.
- 펫은 사냥꾼의 방어도와 체력 중 더 작은 부분의 효과를 받습니다.
- 사냥꾼 펫의 공격력이 사냥꾼 공격력에 따라 더 강력해지게 업데이트됩니다.
#개발자의 한 마디: 전갈 독이나 번개 숨결같은 주문을 시전하는 펫의 파워 조정이 너무 잘되었고, 물리 능력을 사용하는 펫의 파워 조정이 너무 적었스비다. 이제 얻는 공격력을 각 펫 능력의 집중 소모량에 따라 표준화했습니다. 즉, 덜 자주 사용하고 집중 소모량이 높은 능력은 일반적으로 더 자주 사용할 수 있고 집중 소모량이 낮은 능력보다 공격력이 더 강력해집니다. 전반적으로 이는 공격력을 평준화하고 일부 능력이 사냥꾼의 공격력에 비해 너무 강력하거나 너무 약한 문제를 줄여줄 것입니다.
전갈 독은 공격력으로 얻는 추가 피해를 대상에게 부여된 전갈 독 중첩마다 같게 분배합니다.
#개발자의 한 마디: 사냥꾼 펫은 사냥꾼 능력치에 비애 너무 많은 생존율을 얻었고, 일부 펫은 25레벨 플레이어 체력 및 방어도의 2배 이상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우리는 여전히 사냥꾼의 펫이 가끔 공격대나 던전에서 탱커 역할을 수행하는 것을 정말 좋아하지만, 펫 탱이 객관적으로 최고의 탱커가 되는 것을 원하지는 않습니다.
사자의 상지 재설계되어 오라로 작동합니다.
- 사제
- 사제 호물쿨루스의 공격력이 100%만큼 증가합니다.
- 공허의 역병의 공격력이 200%만큼 증가합니다.
- 뒤틀린 믿음이 증가시키는 어둠의 권능: 고통에 걸린 대상에 대한 정신의 채찍 및 정신 분열의 공격력이 20%에서 50%로 증가합니다.
- 도적
- 사브로 베기, 독칼, 맹고쉬가 냉혹함을 제대로 소모합니다.
- 사브로 베기의 툴팁이 수정되었습니다. 공격력이 감소하지는 않습니다.
- 사브로 베기의 피해가 출혈로 간주되어 짓이기기 디버프의 효과를 받습니다. 참고: 출혈 면역인 대상은 더 이상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 주술사
- 용암 채찍의 공격력이 무기 공격력의 100%에서 150%로 증가합니다.
- 용암 채찍의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4%에서 1%로 감소합니다.
- 과부하 발생 확률이 33%에서 50%로 증가합니다.
- 쌍수 무기 전문화 특성 사용 시 쌍수 무기 사용 시 적중률을 10%만큼 증가시킵니다.
■ 검은심연 나락
- 검은심연의 은폐 필드 버프가 조정됩니다. 이제 다른 물리 공격력 및 이동 속과에 추가로주문 주문 적중률 3% 증가 및 주문력 25를 부여합니다.
#개발자의 한 마디: 주문 시전자는 일반적으로 검은심연의 나락에게 약간의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주로 주문력이 없고 주문 적중률이 없을 경우 2레벨 높은 대상에게 적절한 피해를 입히기 어렵기 때문입니다. 이 버프를 잃지 마시길 바랍니다!
검은심연의 나락의 원소 저항이 25레벨에 적합하게 감소합니다.
- 겔리하스트의 암흑 저항이 75에서 25로 감소합니다.
- 오구스 제트의 자연 저항이 75에서 25로 감소합니다.
- 황혼의 군주 켈리스의 암흑 및 자연 저항이 75에서 25로 감소합니다.
- 환영의 여사제의 모든 저항이 75에서 0으로 감소하여서 1단계 때 캐스터 2명이 꿈으로 보내진다해서 난이도가 크게 증가하지 않습니다.
- 침입하는 악몽의 암흑 및 화염 저항이 75에서 25로 감소합니다.
- 공허의 저령의 암흑 저항이 75에서 25로 감소합니다.
- 부식성 물방울의 자연 저항이 75에서 25로 감소하고, 냉기 저항이 25에서 0으로 감소합니다.
■ 잿빛 골짜기 전투
- 플레이어가 근청에 있더라도 잿빛 골짜기 전투 캠프 생성이 더 이상 지연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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