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28일) 블리자드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용군단 10.2 월드 퍼스트 레이스가 끝난 가운데, 블리자드가 냉기 죽음의 기사 및 암흑 사제 상향 같이 다음 주간 점검과 함께 적용될 직업 밸런스 조정 사항을 공개했습니다.
※ 직업 밸런스
저희는 계속해서 게임 내 직업들의 성능과 플레이어 피드백을 주시하고 있으며, 각 지역의 주간 점검과 함께 직업 간 균형에 다음과 같은 변경점을 적용할 예정입니다.
■ 죽음의 기사
- 냉기
- 어둠의 도가니 아베루스 2종 세트
- 다음 서리고룡의 격노 공격력이 4%만큼 증가합니다 (기존 5%). 중첩은 변경되지 않습니다.
- 서리고룡의 격노의 효율이 25%만큼 감소합니다 (기존 30%)
- 울부짖는 한파의 공격력이 10%만큼 감소합니다 (기존 20%)
- 꿈의 희망 아미드랏실 4종 세트
- 몰아치는 한기가 최대 3번까지 추가로 튕깁니다 (기존 2번).
- 보너스 효과가 발동할 확률이 35%로 증가합니다 (기존 30%).
- 몰아치는 한기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 절멸의 공격력이 8%만큼 증가합니다.
- 인내하는 한기를 통해 튕기는 횟수가 증가할 확률이 25%로 증가합니다 (기존 20%).
- 관통하는 한기의 공격력이 12%만큼 증가합니다 (기존 10%).
■ 드루이드
- 회복
- 모든 치유량이 3%만큼 증가합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 사제
- 암흑
- 모든 공격력이 5%만큼 증가합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 흑마법사
- 고통
- 모든 캐릭터 및 소환수 능력의 공격력이 6%만큼 증가합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 파괴
- 모든 캐릭터 및 소환수 능력의 공격력이 6%만큼 증가합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 플레이어 간 전투
■ 악마사냥꾼
- 파멸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혼돈의 기질 (특성)이 발동할 확률이 33.33%로 증가하고 (기존 7.77%), 피해 증가량이 4%로 감소합니다 (기존 17%). 이제 이 능력은 전체적으로 비슷한 피해 증가량을 제공하되, 훨씬 더 일관적이게 됩니다.
■ 드루이드
- 야성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재생의 치유량이 20%만큼 감소합니다 (기존 43%)
■ 기원사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하늘빛 일격의 공격력이 40%만큼 증가합니다.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시간 정지 (PvP 특성)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45초로 감소합니다 (기존 1분).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시간의 굴레 (PvP 특성)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45초로 감소합니다 (기존 1분).
- 증강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지각 변동의 공격력이 10%만큼 감소합니다.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분출의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합니다.
- 보존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꿈의 비행의 치유량이 100%만큼 증가합니다.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마나 재생율이 이제 5%만큼 감소합니다 (기존 10%)
■ 사제
- 신성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모든 치유량이 6%만큼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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