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비평점제 전장에서 전투의 흐름을 강화하기 위해 사용하는 소모품에 대한 의견(너무 비싸다, 충전 시스템이 이상하다 등)을 보았습니다. 수 년 동안, 우리는 혼란을 최소화하기 위해, 이런 아이템에 대한 엄격한 제한을 유지했습니다. 우리는 비평점제 전장의 혼란스럽고 예측하기 어려운 성격이 너무 강하면, 대체 콘텐츠를 못 갖춘 상황에서 전장을 즐기는 플레이어에게 안 좋은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 생각합니다.
이제 다양한 게임모드를 선택할 수 있고, 플레이어 간의 파워 차이가 훨씬 둘어들었기에, 이 철학을 재검토하려 합니다. 3시즌 시작과 함께 적용될 핫픽스에서 다양한 용군단 소모품을 조정하여, 비평점제 전장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또한 플레이어가 많이 얻을 수 있도록, 전쟁 모드 소모품에도 약간의 조정을 하려 합니다. 일부 아이템은 조정에 영향을 받지만 그 여파가 크지 않도록 약간의 조정이 적용될 것입니다. 여기서 가장 중요한 것은 아래 목록에 있는 전쟁 모드 아이템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5분으로 표준화되어, 다른 일반적인 전투 소모품과 쿨을 공유한다는 것입니다. 기계공학 폭탄은 별도의 쿨 5분이 적용됩니다.
■ 기계공학 폭탄
이제 다른 요인과 관계없이, 전장에 있는 모든 플레이어들의 폭탄 오작동율은 5%로 통일됩니다.
- 기름 수류탄
- 원시 분해 폭탄
- 양극성 폭탄
- 중력 변위 장치
- 끈끈한 왜곡 수류탄
- 그리고 위 폭탄의 초보자용 버전
※ 전쟁모드 소모품
■ 특이한 태고의 버섯
- 해충 살충제
- 야생 용과
- 야생 송로버섯
- 지속 시간이 20초에서 12초로 감소합니다.
- 충만한 시간의 포자.
- 알갱이 가득한 돌 물약
- 이동속도 감소치가 30%에서 15%로 감솧바니다.
- 분노의 전쟁 깃발
- 전쟁 깃발의 재사용 대기시간은 10분입니다.
- 주 능력치 증가량이 10%에서 5%로 감소합니다.
- 무지갯빛 달팽이 점액
- 치명타 확률 증가치가 50%에서 30%로 감소합니다.
- 위안의 에메랄드 차
- 치유 물약의 재사용 대기시간은 5분입니다.
- 즉시 회복하는 생명력이 20%에서 25%로 증가합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회복하는 생명력이 15%에서 40%로 증가합니다.
- 불안정한 진홍빛 불씨
- 공격력 증가치가 25%에서 30%로 증가합니다.
- 시간이 지남에 따라 받는 피해가 3초당 3%에서 3초당 1%로 감소합니다.
- 지속 시간이 15초에서 24초로 증가합니다.
또한, 전쟁 모드 소모품이 더 이상 고유가 아니고 충전되지도 않게 조정하려 합니다. 대신 이 아이템은 이제 200개까지 한 칸에 둘 수 있습니다. 또한 가격을 5개당 피투성이 증표 100개에서 50개로 낮추고, 해당 npc는 이제 이 아이템을 5개당 명예 500에 팔 것입니다.
이 변경점이 적용되면, 이미 이 아이템을 보유한 플레이어의 아이템의 남은 횟수는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마지막으로 우리는 모든 플레이어들이 이 모든 것에 대한 피드백을 공유하도록 권장하고 싶습니다. 앞으로 이런종류의 게임 플레이어에 대한 접근 방법에 대해 추가 결정을 내릴 때 면밀하게 모니터링 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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