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18일)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용군단 10.2 꿈의 수호자 새로운 개발자 노트가 공개가되었습니다.
악마 사냥꾼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특성을 배우기 전 후에 같은 백분율 값으로 표시됩니다.
속박의 순환이 정밀 인장과 함께 작동합니다.
지옥 질주를 사용하기 전에 제물의 오라를 두 번 사용한 후 타성이 제대로 발동합니다.
복수
보복의 공격력이 50%만큼 증가합니다.
분노의 화염 특성을 배웠을 때 불꽃의 인장은 다른 불꽃의 인장이 적중될 때 약화를 다시 적용합니다.
이제 분노의 사슬이 인장 시전 조준점 크기가 제대로 증가합니다.
아래 변경점은 이번주 공개 테스트 서버를 진행하며 적용될 것입니다.
- 불타는 낙인의 지속시간이 2초만큼 증가합니다.
- 절단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 균열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 영혼 베어내기의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합니다.
- 영혼 폭탄의 공격력이 8%만큼 증가합니다.
- 영혼 방벽의 보호막 량이 25%만큼 증가합니다.
- 지옥 황폐의 공격력이 30%만큼 증가합니다.
- 불피우기의 지옥 황폐 공격력 증가치가 40%에서 35%로 감소합니다.
- 지옥 불길 강화와 고통의 축연의 자리가 바뀝니다.
- 반사의 쐐기 특성 노드가 더 이상 석회 쐐기 및 보복과 연결되지 않습니다.
- 꿈의 희망 아미드랏실 세트 효과가 불꽃의 인장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감소시키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드루이드
조화
조화 드루이드의 특화와 관련된 몇 가지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이제 특화의 기본 피해 보너스가 야생 버섯, 골드린의 힘, 활공의 일격의 공격력을 제대로 증가시킵니다.
수호
피의 광란이 생성하는 분노가 2에서 3으로 증가합니다.
수도사
현실 도피가 1점 특성이 됩니다.
양조
꿈의 희망 아미드랏실 4세트 효과 - 피해를 대상에게만 입히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꿈의 희망 아미드랏실 4세트 효과 - 그을린 격정, 흑우 니우짜오의 원령, 용숨결 맥주, 백호 조각상이 세트 효과를 발동시키지 못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꿈의 희망 아미드랏실 4세트 효과 - 의도한 것보다 낮은 피해를 입히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운무
흐릿한 집중의 최대 중첩수가 3회에서 2회로 감소하고, 처음 적용하기 전에 더 이상 포용의 안개 또는 생기 충전의 치유량을 증가시키지 않습니다.
생기 충전과 활기의 안개의 치유량이 12%만큼 증가합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해악 축출의 치유량이 40%만큼 감소합니다.
꿈의 희망 아미드랏실 4세트 효과 - 천지교태가 저장하는 치유량이 20%에서 15%로 감소합니다.
페이지맥 울리기의 초기 치유량과 공격력이 100%만큼 증가합니다.
- 개발자의 한 마디: 우리는 페이지맥 울리기가 다른 효과를 활성화하기 위해 얼마나 자주 눌러야 하는지에 비해, 그 자체로는 가치가 낮다고 생각합니다.
반탄공의 발동 조건이 최대 생명력의 15%의 피해에서 12%의 피해를 받는 것으로 감소합니다. 추가로 2초 더 유지됩니다.
화합의 치유량이 75%에서 50%로 감소합니다.
기의 고치를 더 이상 취소할 수 없습니다.
- 개발자의 한 마디: 번성의 기를 발동시키기 위해 기의 고치를 일찍 취소하는 것은 때때로 최선이었습니다.
성기사
신성
길들이기가 신성 충격 및 성전사의 일격 사용 시 반환하는 마나가 12%에서 10%로 감소합니다.
신성 충격의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2.4%에서 2.8%로 증가합니다.
꿈의 희망 아미드랏실 4세트 효과 - 성스러운 반향의 치유량이 10%만큼 감소합니다.
꿈의 희망 아미드랏실 4세트 효과 - 성스러운 방향의 최대 중첩 숫자가 3회에서 6회로 증가합니다.
도적
강한 체력이 증가시키는 기력 회복 속도가 8%//15%에서 5%//10%로 감소합니다.
기만은 다른 기만이 활성화된 동안 소멸에서 벗어나면 지속시간이 제대로 갱신됩니다.
날렵한 몸놀림 특성을 배웠을 때, 치명상은 폭풍의 칼날과 상호작용합니다.
대난투가 공격력을 제대로 증가시킵니다.
날렵한 몸놀림 특성을 배웠을 때, 묵직한 강타는 폭풍의 칼날과 상호작용합니다.
암살
무차별 살육의 적용 범위의 기준이 대상이 아닌 사용한 플레이어로 계산됩니다.
독폭탄이 부식성 분사와 함께 작동합니다.
냉혈 사용 시 왕의 파멸의 초기 피해가 치명타로 적중합니다.
마우스 오버 메크로를 사용하는 경우 마우스오버 대상에게 내출혈이 적용됩니다.
용 단련 칼날에 마취 독이 제대로 적용됩니다.
무법
광기의 학살자가 자기 자신에게 입히는 피해가 구사일생에 의해 제대로 감소합니다.
일발필중이 피고름과 함께 작동합니다.
일발필중이 모든 은신 효과에서 미간 적중의 효과를 발동시킵니다.
허를 찌르는 공격의 지속시간이 다양한 은신 효과에서 제대로 조정됩니다.
잠행
찰나의 유대가 진홍색 약병과 위안의 어둠의 치유량을 제대로 증가시킵니다.
복제의 그림자의 적용 범위의 기준이 대상이 아닌 사용한 플레이어로 계산됩니다.
어둠에 물든 마무리 일격 발동이 더 이상 피아귀의 이빨의 중첩을 잘못 소모하지 않습니다.
그림자 기술이 사전계획과 제대로 상호작용합니다.
어둠 혼합물이 순간 독과 상처 감염 독피해를 제대로 증가시킵니다.
어둠의 칼날 사용 시 피고름이 완전한 연계 점수를 부여합니다.
주술사
정기
꿈의 희망 아미드랏실 2세트 효과 - 정기 작렬의 공격력 증가치가 100%에서 70%로 감소하고, 버프 부여 시간이 15초에서 10초로 감소합니다.
꿈의 희망 아미드랏실 4세트 효과 - 추가 용암 폭발의 일반 피해의 100%에서 65%로 감소하고, 용암 폭발의 추가 도트 피해가 15%에서 10%로 감소합니다.
꿈의 희망 아미드랏실 4세트 효과 - 용암 폭발의 추가 도트 피해가 일부 피해 수정에 여러 번 적용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아득한 저 너머가 증가시키는 최대 승천 지속 시간이 150%에서 100%로 감소합니다.
복원
꿈의 희망 아미드랏실 4세트 효과 - 성난 해일의 치유량 증가치가 15%에서 20%로 증가합니다.
연쇄 치유의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6%에서 5.6%로 감소합니다.
전사
분노
도검의 폭풍의 격돌 재사용 대기시간 증가시간이 12초에서 9초로 감소합니다.
아이템
3시즌 첫 주에 소생의 촉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충전은 2주당 1개씩 찹니다.
꿈의 희망 아미드랏실 레이드 보상
소생의 촉매를 첫 주부터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이번 레이드에서 티어와 비티어 장비의 드랍율은 현재 1:3 비율로 나옵니다.
- 개발자의 한 마디: 더 많은 티어 장비 획득을 소생의 촉매로 전환하고 비티어 장비 드랍을 늘림으로써, 우리는 플레이어들이 2시즌과 비슷하거나 더 빠르게 티어 세트를 맞출 것으로 예상합니다. 기존같이 레이드를 다니는 사람이 조금 더 빠르게 티어 세트를 맞출 수 있습니다. 물론, 레이드를 가지 않는 사람도 변환이 일찍 풀려서 이전보다 빠르게 티어 세트를 맞출 것입니다.
매우 희귀 아이템 드랍율을 추가 조정하였습니다. 이제 보스의 일반적인 전리품 숫자에 추가로 드랍될 기회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명이 공격대를 갔을 때, 보스는 티어 1개, 비티어 장비 3개, 매우 희귀 아이템 1개를 얻을 수 있습니다.
- 개발자의 한 마디: 매우 희귀 아이템 드랍을 계속 진행하면서, 해당 아이템을 보너스 전리품으로 독립화시키는게 덜 좌절감을 느끼게 할 것이라 생각합니다. 또한 이는 모든 매우 희귀 아이템에 드랍율이 일관되게 유지되도록 합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
아이템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송곳니 장식의 피해량이 50%만큼 감소합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고대 수호자의 잎사귀의 흡수량이 60%만큼 감소합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무효화의 잿불의 침묵 지속시간이 50%만큼 감소합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우리에 갇힌 공포의 피해가 60%만큼 감소합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더럽혀진 별빛의 피해량이 75%만큼 감소합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나무심장의 비틀린 뿌리의 피해량과 이동 속도 감소 효과가 50%만큼 감소합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마이다스의 부적의 피해량이 55%만큼 감소합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활력의 부두 토템의 치유량이 55%만큼 감소합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기어다니는 암흑의 유리병의 피해량이 50%만큼 감소합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재앙불꽃 가시의 지능 증가량이 70%만큼 감소합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선지자의 돌비늘의 생명력 회복량, 가속 증가량, 피해 감소량이 75%만큼 감소합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이리달 - 대지의 지배자의 사용 효과가 75%만큼 감소합니다.
사용자 인터페이스 및 접근성
이제 파티 구성하기 툴팁에서 지원자의 전문화가 표시됩니다.
친구 초대 창의 오른쪽 클릭 메뉴에 "모집 그만하기"가 추가됩니다.
매크로
더 이상 파티 상태에 따른 조건부 매크로를 실행할 수 없습니다.
더 이상 매크로는 /script, /run 또는 Lua API를 사용하여 장비를 변경할 수 없습니다. /equip 같은 일반 매크로 명령어를 사용하여 장비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기술자의 한 마디:
- 유저 인터페이스 매크로의 몇 가지 면에 제한되었습니다. 일반적인 이슈는 매크로 명령어를 조건부로 실행하는 데 다양한 충돌이 있습니다. 이 충돌은 다양한 매크로 옵션/조건문이 주로 무제한 Lua API 함수를 사용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 이를 해결하기 위한 두 가지 방법이 사용되었습니다.
- 전투 중 장비 변경시 PickupInventoryItem 등의 API 변환이 제한되도록 합니다.
- 전투가 진행되는 동안 상태가 변하지 않도록 전투가 시작될 때 매ㅔ크로 조건부를 캐쉬화합니다. 파티 구성원 및 구성을 확인하는 매크로 옵션은 캐시된 상태 접근 방식을 사용합니다.
- 선택적 이벤트 등록을 처리하고자 MacroEditBox가 글로벌 네임페이스에서 제거되고 이벤트가 콜벡으로 대체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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