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16일) 블리자드가 다음주 예정된 주간 점검(한국 기준 9월 21일)에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밸런스 변경
※ 블리자드
■ 기원사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파열의 공격력 증가치가 20%에서 33%로 증가합니다.
#개발자 코멘트: 파열의 공격력은 재사용 대기시간이 없는 것에 비해 우리가 원하는 것보다 낮기에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도움이 되고자 파열의 공격력을 증가시켰습니다. 향후 패치에서 이런 변경점을 더 적용하여, 용의 분노의 피해를 다른 것으로 대체하고 싶습니다.
■ 사제
- 수양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회개의 치유량 증가치가 15%에서 35%로 증가합니다.
■ 주술사
- 정기
- 화산 쇄도가 증가시키는 용암 폭발의 공격력이 55%에서 45%로 감소하고, 증가시키는 번개 화살 / 연쇄 번개의 공격력이 35%에서 50%로 증가합니다.
■ 복원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성난 해일의 치유량 증가치가 10%에서 25%로 증가합니다.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치유의 토템의 치유량 증가치가 20%에서 30%로 증가합니다.
■ 흑마법사
- 고통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불안정한 고통의 해제 백뎀의 피해가 35%만큼 증가합니다.
#블리자드 #나에리 #액티비전 #WOW #와우 #월드오브워크래프트 #용군단 #클래식 #배틀넷 #시즌3 #꿈의수호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