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
죽음의 기사
혈기 -
- 모든 능력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드루이드
수호 -
- 우르속의 격노의 보호막 량이 난타와 후려갈기기 피해의 60%에서 50%로 감소합니다.
기원사
증강 -
- 개발자의 한 마디: 증강은 던전에서 매우 강력한데 강화 효과의 파워의 비해 직접 피해량은 낮은 편입니다. 이 조정으로 모든 상황에서 개인 딜을 증가시키고 던전 콘텐츠에서 버프의 효과를 적당히 감소시키려 합니다.
- 동기지간이 공격대가 아닐 때 증가시키는 칠흑의 힘과 영겁의 숨결의 효과가 40%에서 20%로 감소합니다.
- 동기지간이 불의 숨결과 같은 주기적인 효과에 의해 칠흑의 힘 발동 시 기원사의 공격력을 증가시키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칠흑의 힘이 증가시키는 기원사의 공격력이 10%에서 20%로 증가합니다.
- 분출의 공격력이 40%만큼 증가합니다.
- 운명의 거울의 발동율이 20%에서 15%로 감소합니다.
- 위상의 호의 중 검은 조율가 증가시키는 최대 생명력이 10%//16%에서 7%//10%로 감소합니다.
사냥꾼
야수 -
- 날카로운 화살의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합니다.
- 코브라 사격의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합니다.
- 살상 명령의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합니다.
사격 -
- 교묘한 사격의 조준 사격, 속사의 투사체 피해가 55%에서 65%로 증가합니다.
생존 -
- 살쾡이의 이빨의 공격력이 5%만큼 증가합니다.
- 랩터의 일격의 공격력이 5%만큼 증가합니다.
- 측방 강타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 살상 명령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수도사
양조 -
- 회전 학다리차기의 공격력이 20%만큼 감소합니다.
- 맥주통 휘두르기의 공격력이 5%만큼 감소합니다.
풍운 -
- 해오름차기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 분노의 주먹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이 변경점은 플레이어 간 전투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 후려차기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 범의 장풍의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합니다.
성기사
보호 -
- 모든 능력의 공격력이 8%만큼 증가합니다.
사제
수양 -
- 영롱한 방벽의 흡수량이 30%만큼 증가합니다.
암흑 -
- 영혼의 연결이 다른 적에게 가하는 피해가 25%에서 15%로 감소합니다.
- 공허 쐐기가 10미터내 적에게 입히는 피해가 30%만큼 감소합니다.
- 파멸의 역병의 공격력이 12%만큼 증가합니다. 이 변경점은 플레이어 간 전투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 정신 분열의 공격력이 12%만큼 증가합니다. 이 변경점은 플레이어 간 전투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 공허의 화살의 공격력이 12%만큼 증가합니다. 이 변경점은 플레이어 간 전투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 정신의 채찍의 공격력이 12%만큼 증가합니다. 이 변경점은 플레이어 간 전투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 정신의 채찍:광기의 공격력이 12%만큼 증가합니다. 이 변경점은 플레이어 간 전투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 정신의 쐐기의 공격력이 12%만큼 증가합니다. 이 변경점은 플레이어 간 전투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 정신의 쐐기:광기의 공격력이 12%만큼 증가합니다. 이 변경점은 플레이어 간 전투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 치유의 기원의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4%에서 10%로 증가합니다.
- 신의 권능: 생명의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4%에서 10%로 증가합니다.
- 소생의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4%에서 8%로 증가합니다.
주술사
복원 -
- 모든 능력의 치유량이 5%만큼 증가합니다.
- 승천 시 복원의 안개의 치유 효과 범위가 20미터에서 40미터로 증가합니다. 승천 시 초기 폭발 치유량의 범위는 그대로 20미터로 유지됩니다.
전사
방어 -
- 모든 능력의 공격력이 7%만큼 증가합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
다음주 초기화를 위해 계획한 몇 가지 추가 플레이어 간 전투 관련 변경 사항이 있지만, 아직 세부적인 내용은 논의중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주 화요일 핫픽스 때 업데이트될 것입니다.
드루이드
조화 -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새로운 달, 반달, 보름달의 공격력 증가치가 20%에서 0%로 감소합니다.
- 능숙한 올빼미야수(플레이어 간 전투 특성) 의 회오리바람 또는 휘감는 뿌리 시전 시간 감소치가 15%에서 10%로 감소합니다.
- 강풍(플레이어 간 전투 특성)의 회오리바람 후 공격력 및 치유량 감소치가 30%에서 15%로 감소하고 지속 시간이 6초에서 3초로 감소합니다.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암영의 포용이 증가시키는 천벌이나 별빛섬광의 공격력이 20%에서 15%로 감소합니다.
기원사
증강 -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칠흑의 힘의 기원사 공격력 증가치가 40%에서 0%로 감소합니다.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분출의 공격력 증가치가 50%에서 25%로 감소합니다.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지각변동의 공격력 증가치가 15%에서 25%로 증가합니다.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땅의 구심점의 공격력 증가치가 70%만큼 감소합니다.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모든 치유량이 10%만큼 감소합니다.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꿈의 투영의 치유량이 25%만큼 감소합니다.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용암의 피의 흡수량이 30%만큼 감소합니다.
- 화염츼 태생의 지속 시간이 6초에서 3초로 감소합니다.
- 화염의 태생의 불태움을 해제할 수 없습니다.
사냥꾼
야수 -
- 개발자의 한 마디: 야수 사냥꾼의 방어도가 높은 대상과 낮은 방어도가 낮은 대상 공격 시 피해량의 격차를 줄이고자 날카로운 사격의 출혈 피해를 증가시켰습니다.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날카로운 사격의 공격력 증가치가 -10%에서 0%로 증가합니다.
마법사
양치기의 대가가 증가시키는 유연성이 6%에서 12%로 증가합니다.
비전 -
- 개발자의 한 마디: 시간의 분열 출시 후 비전 마법사의 폭딜이 감소하였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비전의 구슬의 공격력을 증가시켰습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비전의 구술이 비전 마법사에게 보다 강력한 기술이 되기를 바라기 떄문입니다. 비전 마법사의 전반적인 피해는 우리의 예상보다 낮았고 황펀의 폭풍우가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별로 경쟁력이 없다고 느꼈기에 몇 가지 기본 딜 기술의 공격력을 증가시켰습니다.
- 비전의 구슬의 공격력이 25%만큼 증가합니다.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신비한 화살의 공격력 증가치가 5%에서 12%로 증가합니다.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비전 보주의 공격력이 30%만큼 증가합니다.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황천의 폭풍우의 공격력이 150%만큼 증가합니다.
화염 -
- 개발자의 한 마디: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실용적인 특성으로 만들기 위해 최근 몇 가지 피해량 감소 조정을 상쇄하고 살아있는 폭탄의 공격력을 크게 증가시켰습니다.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불덩이 작렬의 공격력 증가치가 12%에서 18%로 증가합니다.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화염 작렬의 공격력 증가치가 8%에서 3%로 감소합니다.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불사조의 불길의 공격력 증가치가 16%에서 22%로 증가합니다.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살아있는 폭탄의 공격력이 300%만큼 증가합니다.
냉기 -
- 개발자의 한 마디: 우리는 서리 광선이 여전히 위협적인 시전 기술로 남기를 바라지만, 여전히 우리가 원하는 것보다 약간 더 강력하다고 생각합니다. 얼음 화살의 공격력이 다른 것보다 떨어졌기에 서리 광선에 대한 보상으로 이를 증가시켰습니다. 눈더미는 발동을 위한 조건이 너무 빡빡하기에 기절 효과 발동을 위한 시간을 감소시켰습니다.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한랭병의 효율이 60%에서 50%로 감소합니다.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얼음화살의 공격력 증가치사 100%에서 150%로 증가합니다.
- 눈더미 발동을 위해 적이 휘말려야 하는 시간이 3초에서 2초로 감소합니다.
수도사
풍운 -
- 개발자의 한 마디: 풍운 수도사의 딜은 우리가 원하는 것보다 폭발적이기에, 우리는 기본적인 딜사이클 기술의 피해를 낮추고자 합니다.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떠오르는 별의 치명타 피해가 증가치가 50%의 효과를 가집니다.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평안의 공격력과 치유량 증가치가 15%에서 10%로 감소합니다.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소용돌이 용의 주먹의 공격력 증가치가 80%에서 120%로 증가합니다.
사제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천사의 자비의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가 25%의 효과를 가집니다.
암흑 -
- 정신적 외상이 훔치는 가속이 4%에서 2%로 감소하고, 최대 중첩이 6번에서 9번으로 증가합니다.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어둠은 지나가고 빛이 도래하리라의 최대 중첩이 50번에서 25번으로 감소합니다.
주술사
정기 -
- 개발자의 한 마디: 우리는 화염 충격 해제로 인한 빽뎀이 충분히 강력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 용암 제어의 공격력이 40%만큼 증가합니다.
고양 -
- 개발자의 한 마디: 우리는 화염 충격 해제로 인한 빽뎀이 충분히 강력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 용암 제어의 공격력이 40%만큼 증가합니다.
복원 -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최대 레벨 기준 초당 마나 재생율이 800에서 700으로 감소합니다.
전사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격돌 공격력 증가치가 48%에서 85%로 증가합니다.
무기 -
- 개발자의 한 마디: 우리는 칼날 폭풍의 기본 피해를 증가시키고 전사와 적 모두 피해를 예측하기 어렵기에, 불안정한 정신 특성의 파워를 일부 낮추기로 하였습니다. 또한 우리는 무기 전사의 꾸준 딜을 증가시키고자 제압의 공격력을 증가시키기로 하였습니다.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제압의 공격력 증가치가 20%에서 30%로 증가합니다.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칼날폭풍의 공격력이 40%만큼 증가합니다.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필사의 일격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 불안정한 정신 특성의 필사의 일격이 60%의 효과를 가집니다.
분노 -
- 개발자의 한 마디: 우리는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분노의 전사의 공격력이 충분하지 않다고 생각되는 일부 능력의 피해를 증가시켰습니다.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마무리 일격의 공격력 증가치가 10%에서 25%로 증가합니다.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맹공의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합니다.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쇠날발톱의 공격력이 30%만큼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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