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디아] 디아블로 4 핫픽스 패치 1.0.3 - 안정성, 업적 수정 및 도적 덫 상향 [9]


profile_image


profile_image (4715600)
11 | 9 | 13568 | 비추력 33214
프로필 열기/닫기
마지막 수정 시간: 23.07.01 11:40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9
1
 댓글


(IP보기클릭)210.183.***.***

BEST
스킬별로 행운의 적중 계수를 안만들어놓으면 30타짜리 스킬이 1타짜리 스킬보다 단순계산으로 30배 잘터지겠죠?
23.07.01 14:42

(IP보기클릭)220.118.***.***

법사 책모양 중심점 각인 변경 안되는 버그는 수정 안하냐?
23.07.01 13:09

(IP보기클릭)223.38.***.***

고칠게 아직 산더미다ㄷㄷ
23.07.01 13:18

(IP보기클릭)114.200.***.***

저 행운의 적중확률이란게...... 저 스킬을 예시로 들자면 1. 아이템옵션에 있는 행운적중이 확률로 터진다 2. 그상황에서 저 8% 확률로 "죽음의덫"이 노코스트로 발동된다 이건가요? 2중 확률 ㄷㄷ
23.07.01 13:43

(IP보기클릭)112.160.***.***

서태지9
예를 들면 장비아이템에 5프로 확률로 자원회복이 있다고 하면 해당 스킬로 적중시 8프로확률 즉 5프로에 8프로 확률로 발동된다라고 알고있어요 그러면 0.4프로가 발동 확률이 되는거죠 맞나?ㅎ | 23.07.01 13:59 | | |

(IP보기클릭)218.157.***.***

서태지9
스킬마다 타수가 다 달라서 행운의 적중 확률도 전부 다르거든요. 단타계열 스킬은 장비에 따라서 행운의 적중이 100% 넘을 수 있고요. 행운의 적중이 100%라면 행운의 적중 발동 확률만 보면 되겠죠 | 23.07.01 14:08 | | |

(IP보기클릭)114.200.***.***

Phantasy
2중 확률이 맞네요 ㅋㅋㅋ 디4에서 가장 재미있는 아이템옵션인듯 | 23.07.01 14:09 | | |

(IP보기클릭)210.183.***.***

BEST
서태지9
스킬별로 행운의 적중 계수를 안만들어놓으면 30타짜리 스킬이 1타짜리 스킬보다 단순계산으로 30배 잘터지겠죠? | 23.07.01 14:42 | | |

(IP보기클릭)121.169.***.***

서태지9
그냥 기만형 눈속임이죠.. 1퍼로 표시하냐 10퍼 확률의 10퍼라는 식으로. | 23.07.01 16:46 | | |

(IP보기클릭)118.235.***.***

서태지9
솔찍히 ㅈ도재미없음 | 23.07.02 10:21 | | |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