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디아] 디아블로2: 레저렉션 적 내성을 삭제하는 부적 추가 및 래더 2시즌 10월 7일 [105]


profile_image


profile_image (4715600)
13 | 105 | 34840 | 비추력 33214
프로필 열기/닫기
마지막 수정 시간: 22.09.21 06:30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105
 댓글


(IP보기클릭)39.122.***.***

BEST
그분들피셜 밸런스가 달라지기때문에 참인벤 추가는 절대 안된다던데 레지삭제? 이건 또 어떻게 반응하려나
22.09.16 07:20

(IP보기클릭)118.235.***.***

BEST
저는 참 인벤토리가 밸런스 무너뜨린다는 주장도 이해 할 수 없음 참 인벤토리 칸을 유저들이 보편적으로 인벤에 참을 넣어두는 크기 조사해서 대략 그정도 칸으로 만든 다음에 참 옵션은 참 인벤토리에 넣어야만 적용되도록 하면 지금이랑 받는 참 효과 별로 달라질거도 없을텐데 뭐가 벨런스 달라진다는건지 모르겠네요
22.09.16 08:04

(IP보기클릭)39.122.***.***

BEST
혹시나 해서 여쭤보는데 이건 착한 밸런스 변경이고 참인벤은 나쁜 밸런스 변경이라는건가요?
22.09.16 07:50

(IP보기클릭)211.246.***.***

BEST
이건 좋음 그동안 면역 때문에 못쓰던 빌드 살아나는거니까
22.09.16 07:39

(IP보기클릭)121.143.***.***

BEST
이미 접었음. 콘텐츠 반복이 너무 지겨움. 캐릭터 다 키워가며 즐겨볼까 했더만 실제 실행해보니 너무 고역이고, 네크로맨서 겨우겨우 헬에 진입시키고 하니 지금 이 기사처럼 면역 난이도가 터무니 없어져서 진행이 또 뺑뺑이 반복런을 해야됨. 템 맞출 때까지........... 오리지널 디아2와 디아3를 졸면서 했던 경험을 이미 갖고 있던 터... 급격하게 현타 옴. 내가 왜 이 짓을 또 하고 있지? 암튼 알비온 온라인 찾아내고는, 미련 없이 언인스톨 했음. 디아4나 나오면 또 해볼까 말까.... 일단 나와봐야 겠지.
22.09.16 09:31

(IP보기클릭)211.201.***.***

와 이건 기존 고착화된 아이템 레지 메타에 신선한 바람이 불 것 같은 신규 아이템이네요.
22.09.16 07:16

(IP보기클릭)39.122.***.***

BEST
그분들피셜 밸런스가 달라지기때문에 참인벤 추가는 절대 안된다던데 레지삭제? 이건 또 어떻게 반응하려나
22.09.16 07:20

(IP보기클릭)211.246.***.***

BEST
Patetiso
이건 좋음 그동안 면역 때문에 못쓰던 빌드 살아나는거니까 | 22.09.16 07:39 | | |

(IP보기클릭)39.122.***.***

BEST
히나나위 텐시
혹시나 해서 여쭤보는데 이건 착한 밸런스 변경이고 참인벤은 나쁜 밸런스 변경이라는건가요? | 22.09.16 07:50 | | |

(IP보기클릭)118.235.***.***

BEST
Patetiso
저는 참 인벤토리가 밸런스 무너뜨린다는 주장도 이해 할 수 없음 참 인벤토리 칸을 유저들이 보편적으로 인벤에 참을 넣어두는 크기 조사해서 대략 그정도 칸으로 만든 다음에 참 옵션은 참 인벤토리에 넣어야만 적용되도록 하면 지금이랑 받는 참 효과 별로 달라질거도 없을텐데 뭐가 벨런스 달라진다는건지 모르겠네요 | 22.09.16 08:04 | | |

(IP보기클릭)106.102.***.***

Patetiso
대충 기억나는건 아이템창 여유가 없으니 떨어진 아이템 종류와 색만 가지고 어떤템을 우선으로 확인해야하는지 고민을 하는것이 게임성이라고 하던 분들 자주 보엿음. | 22.09.16 08:08 | | |

(IP보기클릭)106.250.***.***

Patetiso
여기 착하고 나쁘고가 왜 붙는지 모르겠지만 리스크 받고 내성으로 공격 못하던거 가능하게 해주던거랑 리스크 없이 폭풍 딜뻥 받는거랑 다르긴하죠 | 22.09.16 08:28 | | |

(IP보기클릭)39.122.***.***

히나나위 텐시
참인벤을 기존 인벤에서 호라드림 큐브만큼만 뺀 사이즈로 새로 만들어주고 참인벤의 참만 적용되게 하면 밸런스는 동일하고 편의성만 올라간다는 수많은 유저들의 개선안에 대해서는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 22.09.16 08:53 | | |

(IP보기클릭)223.62.***.***

trueheart
???: 아 인벤을 참으로 꽉꽉 채울지 성능을 포기하고 공간을 만들지 선택하는 것도 밸런스라구요~ 안그래도 가뜩이나 인벤 관리 복잡한 게임인데 호라드릭 큐브 안이 사실상 유일한 인벤토리고 나머지는 참으로 꽉꽉 우겨넣는거 보면 ㄹㅇ 이사람들이 말하는 밸런스가 뭔지 모르겠음 | 22.09.16 09:14 | | |

(IP보기클릭)220.95.***.***

Patetiso
얘네는 참 인벤에 묘한 집착 있음 와우때도 뭐 기본가방 크기늘리면 안된다고 십년넘게하다가 해줬던거같은데 ...해줬나?? | 22.09.16 09:37 | | |

(IP보기클릭)1.242.***.***

Patetiso
둘다 하면 좋은건데 안해주는 블리자드가 볍진이라 생각되네요 | 22.09.16 11:59 | | |

(IP보기클릭)223.62.***.***

trueheart
그러면 절대적인 인벤칸이 느니 나의 봇의 수익률이 줄어든다!!!!! 라는 이야기를 개소리로 덮은거죠 ㅋㅋㅋ 디아2 오리지날때부터 유서깊던 봇돌이 ㅅㄲ들의 논리입니다 | 22.09.17 14:00 | | |

(IP보기클릭)211.105.***.***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오빠시계
ㅋㅋㅋㅋ | 22.09.16 11:54 | | |

(IP보기클릭)112.162.***.***

근접혐오 멈춰!
22.09.16 07:26

(IP보기클릭)148.75.***.***

이제 소서리스 더 쎄지겠네
22.09.16 07:42

(IP보기클릭)221.148.***.***

밸런스 개박살이라는 사람들은 공지 다시 읽어보시는걸 추천 대상 내성 면역 없어지는 대신 자신도 그만큼 내성이 감소하거나 받는 피해 증가라고 되어있음
22.09.16 07:43

(IP보기클릭)220.92.***.***

오.. 진짜 좋다.. 빌드 많이 바뀔거같아요
22.09.16 07:43

(IP보기클릭)220.92.***.***

장조림과 메추리알
앞으로도 이런 새로운 아이템들 추가 해준다는 의미로 받아들여도 되겠네요 저번 패치에선 기존 세트아이템 조금 바뀌는거 보고 실망했었는데 이번꺼는 좋습니다 이제 용병 무한은 좀 덜 쓰이겠네요 다음 패치 내용도 기대되네요 | 22.09.16 07:50 | | |

(IP보기클릭)220.92.***.***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린드 
하긴 생각해보니까 이런 패치가 나와도 무한 대체제가 없긴하네요 | 22.09.16 07:57 | | |

(IP보기클릭)124.58.***.***

그럼 그냥 물리내성 나오기 전처럼 만들면 더 자유로워 지는게 아닌지…? 인벤창도 그냥 참 다 버리고
22.09.16 07:52

(IP보기클릭)220.83.***.***

룬 전용 창고 같은거 바라는건 무리려나 ㅋㅋㅋ
22.09.16 07:56

(IP보기클릭)106.254.***.***

근데 패널티가 좀 ㄸㄹㅇ같 아닌가? 어차피 방어력이 회피라 상관없나
22.09.16 07:57

(IP보기클릭)61.72.***.***

오 이러면은 소서가 더할만해지는건가 ...ㅎㅎ
22.09.16 07:57

(IP보기클릭)14.55.***.***

해석이 근데 사람들이 오해하기 쉽게 적어놨네 다시 살펴보니까. 특히 물리 면역 삭제해주고 피해 25% 증가라고 해서 뎀지 25퍼 피증인가 했는데 내 캐릭 받는 뎀지가 25퍼 증가라는 소리였구만...
22.09.16 08:00

(IP보기클릭)112.217.***.***

[ 해당 원소 유형에 대한 플레이어의 저항도 낮춰서 ] <<< 몹 저항깍는다는 소리가 아니라 본인 케릭터
22.09.16 08:01

(IP보기클릭)112.217.***.***

MAX3232
소서 콜드 마스터리 생각하면 콜드 속성은... 딜이 쭉쭉 들어갈듯 | 22.09.16 08:03 | | |

(IP보기클릭)220.92.***.***

MAX3232
아 그러네 ㄷㄷ 블쟈소서 엄청 성행 하겠네요 | 22.09.16 08:04 | | |

(IP보기클릭)183.99.***.***

마법저항은 올릴방법이없는데 .. 마법 레지참이라도 주고.. 깍던가 흐음..
22.09.16 08:04

(IP보기클릭)220.92.***.***

개울섶민들레
이제 스킬참 뺴고 단일 저항참 엄청 들고다닐거같아요 | 22.09.16 08:05 | | |

(IP보기클릭)183.99.***.***

장조림과 메추리알
그러니까요 다른 저항 5종은 참으로 부족한걸메꿀방법이 있는데.. 마법은 답이 없는데 흠.. 마법저항참도 같이 나와야할거같은데. | 22.09.16 08:07 | | |
파워링크 광고

(IP보기클릭)183.99.***.***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claret
바알방쪽 액트2 쫄몹는 미라쉑들이 마법 면역입니다. 액트5에도 일부있구요 적긴한데 코어파밍중하나인 바알런이라 킹받습니다 ㅋㅋ | 22.09.16 08:37 | | |

(IP보기클릭)183.99.***.***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claret
본인이 마법공격 하는 클래스(해머딘 등) 아니면 전혀 낄이유가 없습니다. 6참도전혀 찰이유가 없죠.. 예를 들어 블리법사는 냉기 면역 깨주는 참만 들고다니면 되는거죠 나머 면역애들은 냉기로 잡을수있으니까 면역인애들을 못잡는거지. | 22.09.16 08:41 | | |

(IP보기클릭)121.169.***.***

나 궁금한게 있는데 해당 속성 면역이 박살난 몹은 속저가 어떻게 붙음? 그건 아직 안나옴? 그냥 그 종족 디폴트 값 붙을까?
22.09.16 08:10

(IP보기클릭)220.92.***.***

루시페레스
해당 속성 파괴되면 95%로 먼저 줄어들고 속성저항감소는 다음에 붙는다고 내용에 있네요 | 22.09.16 08:17 | | |

(IP보기클릭)121.169.***.***

장조림과 메추리알
아 내용이 있었네요 감사감사 저걸 안읽었네 ㅋ | 22.09.16 08:20 | | |

(IP보기클릭)223.38.***.***

극블리 진짜 좋아지겠네요 콜깎은 90%정도만 맞추고 시너지몰빵하면 와..
22.09.16 08:13

(IP보기클릭)112.170.***.***

ㅈ벤토리 크기사이즈 아이고 의미없다
22.09.16 08:13

(IP보기클릭)220.92.***.***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아크바일
패치하는걸 보니 꾸준히 새로운 아이템도 추가하고 새로운 시스템도 추가하네요 마냥 기존 시스템만 고집하는게 아닌거 같아서 언젠가는 템 겹치기나 인벤 확장도 할 거같은 느낌이 듭니다 조금 인내를 가지고 기다려 봅시다 | 22.09.16 08:30 | | |

(IP보기클릭)121.163.***.***

오리지널 창고점 어떻게좀... 오리지널은 탬옴길때도 케릭만들어서 옴겨야함 ㅠㅠ 칸수는 진짜 턱없이 부족함
22.09.16 08:28

(IP보기클릭)115.20.***.***

사실 신규 컨텐츠 추가는 불가능해 보이니 이렇게 변주를 주는 방법이 그나마 현실적 대안인듯 문득 한가지 아이디어가 생각났는데 필드에서 싸우다가 죽었는데 어떤 몹이 플레이어의 아이템 일부를 훔치고 도망가서 다시 그 몹을 찾아야 한다면 빡치는 재미가 있지 않을까..
22.09.16 08:33

(IP보기클릭)211.33.***.***

버터치킨카레
갑자기 서버가 튕기고 오류로 그 몹을 못찾으면 레알 빡치는 재미가 있겠네요 | 22.09.16 08:37 | | |

(IP보기클릭)115.136.***.***

버터치킨카레
와 진짜 열받긴 하겠네 ㄹㅇ | 22.09.16 18:23 | | |

(IP보기클릭)59.2.***.***

옛날그때랑은 상황이 많이 바꼈으니...이것저것 해주는건 좋은데 해줄수있는 부분은 안해주니 쫌 불편하네요 ㅋㅋ; 저런참도 참으로 만들게아니라 몹 기본스펙을 높이면 해결될것 같기도 한데...안그래도 좁은 인벤을;;
22.09.16 08:41

(IP보기클릭)183.99.***.***

은근히 이거.. 해머딘 간접 너프일수도 있겠는데.. 추가 매직저항부분 보강방법 없으면 룬워드라도 나와야 하겠는디 ;;
22.09.16 08:41

(IP보기클릭)223.62.***.***

개울섶민들레
앵벌코스에서 매직내성몹 만나는거 한정적인데 그때 큐브에서 꺼내두면 되지 않을까요? | 22.09.16 08:54 | | |

(IP보기클릭)183.99.***.***

잇힝읏흥
큐브에 넣으면 미적용이면 다행이긴하겠는데 말이죠 테섭 나와봐야 알듯요 ㅎㅎ | 22.09.16 08:56 | | |

(IP보기클릭)121.140.***.***

개울섶민들레
참은 기본적으로 인큐브 상태에선 미적용이니깐... 번거롭긴 해도 마법 저항 몹은 진짜 한정적이니까 큐브에 넣었다 뺐다 하면 될 듯. | 22.09.16 12:59 | | |

(IP보기클릭)220.92.***.***

이런것도 해주면 좋겠네요 ㅠㅠ 일부 몬스터의 독 데미지 지속시간이 비정상적으로 긴 버그 수정 빙결안됨 효과가 빙결오라 몬스터에게도 유효하도록 개선 네크로맨서의 포이즌대거 -> 포이즌웨폰(가명) : 단도 외 다른 무기들에도 독데미지 적용 애니참, 횃불참 등을 캐릭터 인벤토리에 가지고 있으면 창고에 있는 다른 애니참, 횃불참을 클릭 및 이동이 불가능하여 창고 정리가 불편한 점 개선 엑트2 용병 오라 전투중 시전이 아닌, 살아있을경우 상시 발동 적이 없을땐 소환수 및 용병이 플레이어에게 가까이 따라붙게하여 벽에 가로막혀 플레이어를 따라가지 못하는 상황을 개선 플레이어와 소환수 및 용병이 마을에 있을땐 HP 감소가 안되도록 개선 버프 및 디버프(독,빙결 지속 시간) 시간 표시 기능 추가 인벤토리와 개인 창고 골드 소진 시, 공유 창고의 골드가 소비되도록 개선 (사망 시 골드소모는 기존처럼 인벤토리와 1번 창고에만 적용) 불멸왕, 탈라샤 세트를 제외한 모든 직업 특화 세트 아이템들을 불멸왕, 탈라샤와 비슷한 정도의 효율로 개선 근접 공격을 하는 일부 스킬 및 아이템이 수리비를 불합리하게 부과하는 점 개선 성소 효과가 적의 저주에 지워지지 않도록 변경 (저주와 성소 효과가 두개 동시에 적용되도록) 폭발물약과 가스물약을 소모품에서 일반 무기로 변경해 옵션 및 레어도를 추가 하고 데미지를 높이거나 빙결 플라스크 등으로 속성도 추가하여 활용도를 높이고 투척 무기에 새로운 선택지를 추가하여 폭탄이나 원소플라스크, 질병플라스크 등으로 고유 아이템으로써 외형 다양화
22.09.16 08:55

(IP보기클릭)115.136.***.***

장조림과 메추리알
성소 부분 극공감 | 22.09.16 18:24 | | |

(IP보기클릭)61.76.***.***

이제 밀리캐릭 할만하겠네요
22.09.16 08:59

(IP보기클릭)106.255.***.***

드디어 불드루 지옥에서 해볼 수 있겠구나
22.09.16 09:11

(IP보기클릭)59.10.***.***

오 이제 버서커 안써도 되겠구만~~~
22.09.16 09:17

(IP보기클릭)110.35.***.***

큐브에 넣어두고 내성 만날 때 마다 꺼내서 쓰면 될듯 ㅋㅋ
22.09.16 09:23

(IP보기클릭)223.38.***.***

룬보석겹치기랑 참인벤만 해주면 참좋겠는데 말이야
22.09.16 09:24

(IP보기클릭)121.143.***.***

BEST
이미 접었음. 콘텐츠 반복이 너무 지겨움. 캐릭터 다 키워가며 즐겨볼까 했더만 실제 실행해보니 너무 고역이고, 네크로맨서 겨우겨우 헬에 진입시키고 하니 지금 이 기사처럼 면역 난이도가 터무니 없어져서 진행이 또 뺑뺑이 반복런을 해야됨. 템 맞출 때까지........... 오리지널 디아2와 디아3를 졸면서 했던 경험을 이미 갖고 있던 터... 급격하게 현타 옴. 내가 왜 이 짓을 또 하고 있지? 암튼 알비온 온라인 찾아내고는, 미련 없이 언인스톨 했음. 디아4나 나오면 또 해볼까 말까.... 일단 나와봐야 겠지.
22.09.16 09:31

(IP보기클릭)211.202.***.***

빌드다양하게짜라고 패치해주네 디아2가좋아서 만들었다는 그 엑자일게임은 갈수록 빌드강제하는데 ㅋㅋ
22.09.16 09:36

(IP보기클릭)59.15.***.***

다이럭스
poe 빌드를 강제 시킨다고 해도 매시즌 사용 하는 빌드가 수십개 거기서 주류 빌드라고 해도 주 스킬만 같고 거기서 셋팅 하는 보조스킬들 아이템셋팅이 엄청나게 다양함 디아는 스킬 자체가 너무 한계가 명확하기 때문에 댜양성으로 poe 근처도 따라갈수가 없음 | 22.09.16 09:43 | | |

(IP보기클릭)211.202.***.***

루리웹-5771667399
지금 당장 다양성이 역전했다는말이아니고 방향성이 바뀌는중이라는거임 결은저 점유율만봐도 답이나오는중 튼튼함을 강제하면서 다양성이줄어드는건 확실함 | 22.09.16 10:34 | | |

(IP보기클릭)114.201.***.***

루리웹-5771667399
지향점이 서로 바뀐거 아니냐는 말인거죠 단순 총량을 말하는게 아니라 기존에 디아는 강제하는 느낌이 너무 강했죠 poe는 그 반대라 지지를 받았는데 요즘 poe 욕먹는거 대부분이 너무 유저에게 강제한다고 욕먹는거라 | 22.09.16 15:24 | | |

(IP보기클릭)1.252.***.***

루리웹-5771667399
별로 갈수록 더 다양화를 못하게 만듬 너프에 너프를 가속화 시킴 물약 너프에 이번엔 마나 점유율 너프 매시즌 뭐 좋은점을 못보겠음 갈수록 같은것만 계속 하게 만듬 고인물들이야 괴상한 빌드나 만들지 그냥 평범한 사람들은 같은 빌드 계속 할수 밖에없음 | 22.09.17 11:53 | | |
파워링크 광고

(IP보기클릭)172.226.***.***

일장일단이라 추가되면 재밌을듯한데 하드코어에서는 안쓸듯.. 레지붙은애들이 그 속성 공격쓰니까 버닝소울 같은애들 죽일수있는대신 한방에 죽을수도 있는거아녀
22.09.16 09:36

(IP보기클릭)211.220.***.***

bvyyb
근데 또 모름. 내가 쓰는 템도 특정 속성 딜을 올려주는 템이면, 해당 레지도 같이 주는 경우가 있으니까. 완전히 카바치진 못해도 심하지는 않을거 같음. | 22.09.16 13:55 | | |

(IP보기클릭)118.36.***.***

저렇게 오리지날 고수안하고 바꿀거면은 참 인벤도 좀 만들어주라 제발...
22.09.16 09:43

(IP보기클릭)218.156.***.***

파괴된 부적 처음에 옵션 보고 유닉참일 것 같더니 예상이 맞았네요.
22.09.16 09:43

(IP보기클릭)49.174.***.***

난 룬, 보석 겹치기. 부적 인벤 따로 안나오면 이제 안할래!. PC버전, PS4버전 둘다 샀는데 뭐 할때는 재밌게 했지만 전자 요소 때문에 원작과 비슷하다고 좋아하는 기억은 없음. 아니 오히려 짜증만 ㅈㄹ 났지.
22.09.16 09:46

(IP보기클릭)39.7.***.***

무공이 뭔쓸모냐 이러면
22.09.16 10:19

(IP보기클릭)220.71.***.***

달달러
라깎 딜딸용으로 쓰이긴 할듯. | 22.09.16 10:54 | | |

(IP보기클릭)14.32.***.***

달달러
오히려 무공블로에서 벗어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은데요 | 22.09.16 12:12 | | |

(IP보기클릭)1.239.***.***

달달러
면역몹들 대상으로 17퍼 깎던거 85퍼로 풀로 적용되는데 레지 깎이는 거만 감안하면 극한의 딜딸 삽가능 | 22.09.16 15:09 | | |

(IP보기클릭)114.201.***.***

달달러
그래도 최종은 무공 아닐까요 저건 패널티가 붙고 한정적으로 깨는게 목적인거라 무공보다 활용도는 낮죠 저건 거기까지 가는게 너무 힘드니까 중간에 다리 놔준거 같은데 | 22.09.16 15:26 | | |

(IP보기클릭)106.101.***.***

안그래도 지금 좋지도 않은 잡참들땜에 템하나 들어갈공간 비워두고 뭐하나 떨어지면 호다닥 줍줍해서 몹한테 쳐맞아가면서 까보고 실망해서 욕지거리하고 이짓만 하다가 역겨워서 안하는데
22.09.16 10:21

(IP보기클릭)59.9.***.***

극블리 굴리면 겜 진짜 편해지겠네 와.
22.09.16 10:34

(IP보기클릭)106.242.***.***

뭐 저정도할꺼면 참제한을 걸든가 인벤을 별도로 운영하게 하든가 해주지
22.09.16 10:38

(IP보기클릭)14.35.***.***

이거 괜찮나..? 어음 좀 다같이 상향된 느낌이랄까? 약한놈도 쎄지고 쎈놈은 더쎄지고
22.09.16 10:48

(IP보기클릭)220.71.***.***

극블리 하나만 키우면 무공도 없어도 되고 수수는 당연히 없어도 되고, 만능이겠네. 극블리로 템 모아서 슴딘 하나 만들면 끝일듯.
22.09.16 10:56

(IP보기클릭)58.236.***.***

와~ 이건 엄청나네요.
22.09.16 11:11

(IP보기클릭)121.171.***.***

베르+말+베르+이스트 구하는거도 힘들었는데 괜찮아진듯
22.09.16 11:24

(IP보기클릭)221.158.***.***

이러면 무공은 전부 쓰렉 되는건가 데미지 증가에는 도움이 되는건가... 어차피 용병용 무기로는 무한이면 최고긴한데...
22.09.16 11:36

(IP보기클릭)116.121.***.***

아리나공주
쓰레긴 아니죠 최고의 노가다속도는 계속 무공소서 일겁니다 | 22.09.16 12:14 | | |

(IP보기클릭)211.220.***.***

아리나공주
무공은 오히려 더 좋을수가 있음. 무공있어도 속성이뮨 깨고나면 실제 깍이는 레지는 적은 편이고, 그마저도 전기속성정도에 한하는데. 저거 있으면 95에서부터 레지를 깎으니까 속성에 상관없이 엄청나게 딜이 늘어날듯. | 22.09.16 13:53 | | |

(IP보기클릭)220.120.***.***

아리나공주
95레지는 꽤 높은 편이라서 레지 추가적으로 더 깎는 요소가 있으면 더 편하긴 할 듯.. | 22.09.16 14:57 | | |

(IP보기클릭)114.201.***.***

아리나공주
면역몹이 있는 이상 무공이 엔드컨텐츠고 그 가는 과정이 힘드니 그 사이에 쓰라고 만든거 같은 | 22.09.16 15:28 | | |

(IP보기클릭)116.121.***.***

다음 래더는 오브소서다!
22.09.16 11:55

(IP보기클릭)221.146.***.***

원소마도 이제 살아나는거야?
22.09.16 12:01

(IP보기클릭)118.131.***.***

면역은 애초에 설계부터가 잘못된거라 아예 없애버리면 더 좋겠지만 이렇게라도 개선이 되니 좀 낫네
22.09.16 12:05

(IP보기클릭)211.36.***.***

내성없애는만큼 해당데미지가 더들어온다는건데... 양날의검같은 참이네..... 근데 재밌겠다.... 무공없이 소서 1원소 가능하겠구만...
22.09.16 12:10

(IP보기클릭)222.106.***.***

콜드소서 날아오르겠네 ㅋㅋㅋㅋㅋㅋㅋㅋ
22.09.16 12:14

(IP보기클릭)202.143.***.***

어차피 지나가는 시즌중에 하나일뿐인데 이렇게 여러가지 시도해주면 새로운 기분으로 즐길수 있어서 좋은데 왜케 다들 불만이 ㅋㅋ
22.09.16 12:21

(IP보기클릭)121.140.***.***

비산2동
업데이트 자체는 환영인데 저색기들 기존에 내뱉은 게 있어서 화나는 거임. 참인벤, 물약/보석 겹치기 같은 거는 핵심 밸런스 요소라면서 안고친다고 버티면서 메타 자체를 뒤흔들 저런 굵직한 밸런스 변화는 아무렇지도 않게 업뎃하니깐... | 22.09.16 13:03 | | |

(IP보기클릭)115.139.***.***

헐 이러면 팔라 아니라도 횃불퀘 할 수 있으려나요ㄷㄷ
22.09.16 12:24

(IP보기클릭)183.99.***.***

호아파참☆HoAPaCharm
횃불은 임뮨이 문제가 아니라 다른것도 있어서 그건좀 고민해봐야할듯 임뮨은 제끼고라도.. 일단 보스가 때리는걸 내가 버틸수있으냐 가 있고(계속 포탈열고 물약 리필할거면 안하는게 낫죠..) 보스의 체력젠이상의 딜을박느냐 + 보스체력젠을 저지 딜은 일정확율로 피 12.5% 날리는 클러싱 블러우로 매꾸고 상처악화로 피리젠을 저지 하는거라서 + 내체력이 한대맞고 다음거 맞기전에 채울수있는가.. 보면 거의 근딜 포지션에 뱀파 걸수있고 크블 걸수있으며 상처악화까지거는세팅은 많지 않습니다.. 원딜로 카이팅해서 5분이상 잡느니 슴딘하나키워서그냥 2분컷 줘패는게 훨편하니까요 | 22.09.16 13:08 | | |

(IP보기클릭)211.220.***.***

호아파참☆HoAPaCharm
할수는 있지만, 메피가 기본적으로 저항깎는 오라를 갖고 나오는데, 저 부적 자체가 또 저항을 깎으니, 탱킹에 엄청 신경써야할듯. | 22.09.16 13:51 | | |

(IP보기클릭)115.139.***.***

개울섶민들레
휏불퀘는 유튭으로만 봐서.. 보통 팔라로 하더군요. 이거 보고 멀리서 가이드만으로 잡을 수 있지 않을까 싶었는데.. 그럼 다음 시즌에서 보스 체력젠 막는 참 나오길 기대해야겠네여.. | 22.09.16 14:04 | | |

(IP보기클릭)220.120.***.***

호아파참☆HoAPaCharm
내성 데미지도 있겠지만...피흡 안하고는 버티기 힘들걸요... 이리저리 도망다니면서 싸우기엔 보스 피회복이 너무 빠르고.. | 22.09.17 00:01 | | |

(IP보기클릭)220.81.***.***

대 오브의 시대가 다시 온다!!
22.09.16 14:39

(IP보기클릭)220.120.***.***

이제 특정 속성 올인한 캐릭터도 써먹을 수 있겠구나.
22.09.16 14:58

(IP보기클릭)220.120.***.***

Kaelic
근데...근접 밀리 캐릭들은 더더욱 쓰레기가 되가는 듯 차라리 공속 제한이라도 시원하게 풀어주던가; | 22.09.17 00:02 | | |

(IP보기클릭)27.162.***.***

면역 삭제는 스킬트리에 추가해주지. 마스터리기술로 왜 챰에 추가하지.
22.09.16 15:24

(IP보기클릭)118.223.***.***

극오브소서 드디어 처음으로 부활하겠네
22.09.16 16:17

(IP보기클릭)218.54.***.***

사람들이 하나만알고있는게 마법사캐릭이 소서만생각함 사실상 내성무시하면 트랩씬이랑 엘리드루도 엄청좋아지는데..안정성은 엘리드루랑 트랩씬이 탑이었고 그걸상성무시해버리니 팔라보다좋다고생각함 ..남들 스킬하나쓸떄 트랩5개씩쓰는데 실제로 노멀 나이트 헬갈때도 트랩씬캐릭 소서캐릭절대못따라옴 ㅇㅈ??ㅇ ㅇㅈ
22.09.16 16:20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