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GHTSPEED STUDIOS에서 개발 중인 새로운 타이틀 코드: 김용에게를 발표했습니다.
코드: 김용에게는 언리얼 엔진5로 개발 중이며, 전설적인 무협 소설 작가 김용이 집필하고
Ming Ho Publications에서 출판한 무협 소설을 각색한 오픈 월드 RPG 입니다.
코드: 김용에게는 전 세계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며, 광활하고 풍부한 무협의 세계를
전 세계의 수 많은 무협 매니아들의 마음속 깊이 전해지는 것을 목표를 하고 있습니다.
코드: 김용에게 에서는 김용이 집필한 상징적인 무협 세계를 탐험하고 경험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양과(신조협려), 곽정(사조영웅전),영호충(소오강호)의 같은 작가의 스토리와 캐릭터에 완전히 액세스 할 수 있으며,
김용 소설과 TV 시리즈를 보고 자란 세대들의 사람들에게 무협의 꿈을 실현하고자 합니다.
이 게임은 차세대 기술과 전형적인 김용의 사운드트랙으로 고전적인 이야기에 새로운 생명을 불어넣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LIGHTSPEED STUDIOS는 세계에서 가장 향상된 실시간 3D 제작 도구의 힘을 활용하여 실제와 같은 비주얼과 몰입형 경험을 제공하는
코드: 김용에게를 통해 플레이어에게 최초의 360도 게임 경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인기 있는 캐릭터를 최대한 원작 소설에 가깝게 재현할 수 있도록 개발 진행 중입니다.
이 게임은 서스펜스,미스터리,탐험이 함께 짜여진 매력적인 스토리 라인을 특징으로 합니다.
개발자 또한 코드: 김용에게의 매력적인 모션 디자인의 도움으로 시각적으로 가능한 한 아름답게 게임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개발자는 엔진 디자인,모션 매칭,컨트롤 리그,카오스와 같은 언리얼 엔진 5 기술을 활용 하여
무협 매니아의 상상력에 충실한 게임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LIGHTSPEED STUDIOS는 또한 다양한 무술의 동작을 상세한 디지털 시각화를 위해 게임의 초기 개발 단계에서
무술 전문가들에게 도움을 받고 있습니다.
이것은 움직임이 가능한 한 원작 소설에 가깝도록 하기 위한 것입니다.
애니메이션 외에도 모션 흐름 등에 대한 상징적인 포즈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유동적인 애니메이션 외에도 코드: 김용에게는 사실적인 배경을 특징으로 합니다.
이는 언리얼 엔진 5와 사진 측량 및 재료 디자인 소프트웨어 Adobe Substance와 같은 고급 기술의 도움으로 이루어집니다.
게임에서 사용하기 위해 LIGHTSPEED STUDIOS는 Huashan Mountain(화산)을 포함한
김용의 소설에서 정확한 침식 패턴과 같은 미세한 세부 사항까지 실제 세계의 랜드마크를 디지털 방식으로 렌더링 하고 신중하게 재창조 했습니다.
디지털 아트에서 김용의 무협 문화를 영원히 간직하기 위해 개발자는 개발팀이 다양한 파트너와 협력하여
이러한 대표적인 랜드마크의 디지털 렌더링을 추가로 생성하고 궁극적으로
코드: 김용에게를 위해 재창조 하는 김용 무협 랜드마크 프로젝트도 시작했습니다.
LIGHTSPEED STUDIOS는 최근 스토리, 게임 플레이 및 차세대 기술 기반으로
전 세계 플레이어와 개발자를 연결하는 생태계를 만드는 스튜디오 LIGHTSPEED Universe도 발표 했습니다.
LIGHTSPEED Universe는 독창적인 IP를 기반으로 고품질의 야심찬 오픈 월드를 만들기 위해 전략적 조치를 하고 있습니다.
코드: 김용에게는 IP 게임 개발에 대한 개발자의 첫 번째 대담한 단계이며, 현재 가능한 한 최고의 엔진인 언리얼 엔진 5로 이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스튜디오는 차후 더 흥미로운 타이틀과 프로젝트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코드: 김용에게의 대한 자세한 내용은 추후 공개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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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단 실게임이 나와봐야겠지만 데모만 보면 개쩌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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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쓰레기도박겜들은 언제쯤 저런걸 만들어볼수 있을까..........
(IP보기클릭)118.235.***.***
진짜 일본 게임테크 트리 그대로 답습하는 듯 하네요. 파쿠리 시대 와중에 점차 오리지널리티를 늘려나가 AAA게임들 만드는 세대로 가는 전형적인 길을 가는 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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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짜 일본 게임테크 트리 그대로 답습하는 듯 하네요. 파쿠리 시대 와중에 점차 오리지널리티를 늘려나가 AAA게임들 만드는 세대로 가는 전형적인 길을 가는 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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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쓰레기도박겜들은 언제쯤 저런걸 만들어볼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