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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큘러스 리프트는 한개의 16:10 비율(소비자용은 FullHD해상도의 16:9로 변경될겁니다.) LCD 패널을 사용합니다. 패널을 좌, 우 두개로 물리적으로 나누어 3D출력용 양안 프레임을 렌더링 합니다. 렌더링 시에는 1. 어안렌즈로 촬영한 결과물처럼 렌더링 합니다. 2. HMD의 렌즈로 볼록한 렌더링 화면을 펴줍니다. ==> 일반적인 평면 모니터에서의 FOV보다 훨씬 넓은 범위의 화면을 눈에 뿌려줍니다. 이런 간단한 아이디어로 시야 전체를 꽉 차게 만들어줍니다. 빈 여백따위는 없고 레이턴시가 극도로 억제된 헤드트래킹이 제공되므로 실제로 게임상의 공간에 있는 느낌을 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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