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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S소프트] [블룸버그 인터뷰] 왜 ‘실크송’은 개발에 7년이 걸렸을까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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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222.1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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붉은 사막은 왜 개발에 8년이 지나도 연기만 할까?
25.08.22 00:25

(IP보기클릭)218.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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붉은사막 패배 ㄷㄷ
25.08.22 01:08

(IP보기클릭)39.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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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깨비는 어느 순간 아예 언급도 없음 그냥 테크데모였나
25.08.22 09:18

(IP보기클릭)58.1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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칠크송 ㄷㄷㄷ
25.08.22 00:35

(IP보기클릭)222.1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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붉은 사막은 왜 개발에 8년이 지나도 연기만 할까?
25.08.22 00:25

(IP보기클릭)39.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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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무루 템페스트
도깨비는 어느 순간 아예 언급도 없음 그냥 테크데모였나 | 25.08.22 09:18 | | |

(IP보기클릭)211.251.***.***

잘만나와다오
25.08.22 00:27

(IP보기클릭)211.197.***.***

잘 만 나와주십시오
25.08.22 00:31

(IP보기클릭)58.1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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칠크송 ㄷㄷㄷ
25.08.22 00:35

(IP보기클릭)218.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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붉은사막 패배 ㄷㄷ
25.08.22 01:08

(IP보기클릭)218.239.***.***

할로우나이트때 추가컨텐츠 나오던걸 모아서 낸 느낌이려나
25.08.22 03:38

(IP보기클릭)14.5.***.***

깁슨은 "계속 업데이트를 하는 것이 사람들을 이 모든 것에 대해 기분 나쁘게 만들 것이라고 느꼈습니다"라며 "왜냐하면 저희가 할 수 있는 말은 '아직 작업 중입니다' 뿐이었으니까요"라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특히 스포일러를 피하는 데 신중하고 싶었습니다. '할로우 나이트'의 스릴 대부분은 우연히 비밀 통로를 발견하거나 벽을 부수고 숨겨진 벌레를 찾는 데서 왔습니다. '실크송'에도 출시 전에 자세히 설명하고 싶지 않은 많은 비밀들이 있습니다. 게다가, 그들은 '실크송'이 훨씬 더 빨리 나올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펠렌은 "괜히 나타나서 사람들을 귀찮게 하는 대신, 우리의 진짜 책임은 그냥 게임을 만드는 것이라고 느꼈습니다"라며 "아마도 그 당시에는 1~2년 정도 조용히 있다가 게임이 나올 거라고 생각했던 것 같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어디랑 존나 비교되내
25.08.22 06:30

(IP보기클릭)222.98.***.***

붉은사막은 듀크뉴켐 기록 깨줬으면
25.08.22 09:57

(IP보기클릭)58.142.***.***

루리웹-2443105111
어느겜보다 갱신핤듯 안나올거니깐 | 25.08.23 20:19 | | |

(IP보기클릭)115.138.***.***

이거 패키지 나오죠?
25.08.22 10: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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