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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매연기가 언제 또 발표될지 흥분은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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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원 또왔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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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와야 흥분을하던가 하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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뭘 만들어놨다고 말하는거임? 실 게임이 나오기라도 했음? ㅋㅋㅋ 영상에 그럴싸한 오픈월드 만들어놓는건 테크데모에서도 할수있는거임 ㅋㅋㅋ 심지어 그 영상도 프레임드랍 존나 보이던거 벌써 잊었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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너무 설레발인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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뭘 만들어놨다고 말하는거임? 실 게임이 나오기라도 했음? ㅋㅋㅋ 영상에 그럴싸한 오픈월드 만들어놓는건 테크데모에서도 할수있는거임 ㅋㅋㅋ 심지어 그 영상도 프레임드랍 존나 보이던거 벌써 잊었나? | 25.08.22 14:05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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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랄하네 혼자 꿈꾸나? | 25.08.22 14:24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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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깨비 오픈필드 만들어 놓은 분량에 대해 말한건게 왜 나한테 화내지 ㅠ | 25.08.22 14:26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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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니 이게 뭐라고 욕까지 하는거지 ㅋㅋㅋㅌ | 25.08.22 14:28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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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상에서는 좋았지 근데 보여준게 하나 없잖아 라고 하면되지 뭔 거품까지 물고 ... | 25.08.22 14:28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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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도 펄 어비스 얘네 게임 낼거라는 기대 하나도 안하는데 애초에 그래서 화낼 것도 없구요 근데 도깨비 오픈필드 분량 만든건 쟤네들 진짜 만들어 놓은 건 맞습니다. 개발자가 조작하는 영상도 풀긴 했는데 저희가 도깨비 첫 트레일러 보고 감격했던 것도 그 오픈필드의 디테일 때문이기도 해서 그냥 얘네 오픈필드 만드는 노하우는 있는 애들이고 보여준건 있긴 하다란 얘기였네요. | 25.08.22 14:42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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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깨비 그거 플영상이 아니라 그냥 짜집기 테크영상인데 | 25.08.22 14:47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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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픈필드 조작하는 영상 보면 풀샷했을때 지형 구조물 그대로더라구여 | 25.08.22 14:50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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잊지마라 허깨비 스캠 | 25.08.22 15:20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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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크데모 누가 못만들듬? 구라치다 걸리면 손목가지 날아가는거 모르냐잉? | 25.08.22 15:24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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얘네도 걍 돈받고 기사쓰는 매거진일뿐임 | 25.08.22 13:53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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붉사 지금 뒤지기 직전이라 cpr이라도 해야될상황인거같은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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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서 유저 상호작용을 위해서 보통의 rpg랑 다른 겁나복잡한 패드 커맨드 넣어줌 | 25.08.22 15:41 | | |
(IP보기클릭)211.107.***.***
사물 앞에 서서 일일이 명령어 쳐야 상호작용되는 킹스퀘스트 시리즈가 차라리 갓겜으로 보인다. | 25.08.22 17:51 | | |
(IP보기클릭)222.117.***.***
물체를 들어 올리는 조작은 조금 복잡한데, L3+R3 > △+○ > X 연타 > (X 연타로 충분한 힘을 집중한 후) △다. 들어올린 물체는 L1으로 조준 후 △로 바닥에 꽂아 넣거나, R1으로 휘둘러 적을 공격할 수 있다. => 이거보고 얘네들은 이걸 콘솔로 하라는게 이해가 안됨. 그동안 게임 출시 안된게 이해가 되네. | 25.08.22 17:57 | | |
(IP보기클릭)222.239.***.***
아니 뭔.....격겜 커맨드인가요? | 25.08.24 12:06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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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211.107.***.***
KUF2도 여기서 "지스타 전용 게임"이라고 겁나게 까이더니 말 그대로 망했더라... | 25.08.22 17:53 | | |
(IP보기클릭)211.107.***.***
https://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aoegame&no=17758832 KUF2 개발사 근황. | 25.08.22 19:16 | | |
(IP보기클릭)223.39.***.***
보통 과도하게 까이면 잘 나가더군요 저도 커프2 기대하고 플레이한 게임이지만.... 도대체 언제적 게임입니까ㄷㄷㄷ | 25.08.24 23:09 | | |
(IP보기클릭)211.107.***.***
과도하게 까여서 잘 나가는 건 GTA, 포켓몬 등 유명 브랜드에나 해당되는 거에요. 애초에 흔하지 않는단 소리요. 그리고 어느 업계에서나 신용이고 윤리고 뭐고간에 오로지 결과만 좋으면 된다는 그릇된 생각은 상당히 위험합니다. 한국 육상계가 발전이 없는 이유도 바로 그것이죠. | 25.08.24 23:28 | | |
(IP보기클릭)223.39.***.***
육상계는 신용이 아니라 그냥 포기하고 쉬운길로 갈려는거고.. 그런 비유는 붉은 사막이 발매연기하고는 맞지 않지요 | 25.09.08 13:54 | | |
(IP보기클릭)211.107.***.***
육상계: 기록이고 뭐고간에 그저 1등(=금메달)만 따면 된다.(올림픽 예선전에서 탈락당하며...) 붉사: 신뢰고 뭐고 그저 외신 호평만 있음 된다.(게임쇼 어워드 무관에 출시도 계속 연기중.) 'AI딸깍에 중세판타지'라는 비슷하게 쉬운길로 가는중인 붉은사막보다는 차라리 한국 게임계의 핵폐기물 리니지를 응원하는 걸 추천합니다. | 25.09.08 14:56 | | |
(IP보기클릭)223.39.***.***
너무 갖다붙이시는듯ㄷㄷ | 25.09.09 06:40 | | |
(IP보기클릭)118.235.***.***
웃기게도 AAA게임도 이제 쉬워 보이는 분야가 된 건 함정. 초기 개발 비용과 난도만 높을 뿐 결국 양산형 내지 매너리즘으로 가는 건 마찬가지니까. 붉은사막도 이런 점에서 결코 자유롭지 못함. 게다가 붉은사막은 아예 처음부터 AI딸깍으로 인건비 절감을 꾀하려 했다는 시점에서 이미... | 25.09.09 11:56 | | |
(IP보기클릭)118.235.***.***
오히려 님이야말로 출시 여부 자체가 불투명한 붉은사막을 과도하게 빨다 정곡 찔려서 급발진하신 듯함. 차라리 기독교나 불교를 믿는 게 나을 듯. | 25.09.09 12:00 | | |
(IP보기클릭)118.235.***.***
그리고 어차피 붉은사막이나 육상계나 도긴개긴 아님? | 25.09.09 12:03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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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폐소생술' | 25.08.22 18:25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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