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word":"\uce74\uc81c\ub098","rank":0},{"keyword":"\ube14\ub8e8\uc544\uce74","rank":0},{"keyword":"\ubc84\ud29c\ubc84","rank":1},{"keyword":"\ud2b8\ub9ad\uceec","rank":1},{"keyword":"\uc57c\uad6c","rank":2},{"keyword":"\ub864","rank":0},{"keyword":"\uc2a4\ud154\ub77c\uc18c\ub77c","rank":-4},{"keyword":"\ub9bc\ubc84\uc2a4","rank":1},{"keyword":"\uc820\ub808\uc2a4","rank":1},{"keyword":"\ub2c8\ucf00","rank":2},{"keyword":"\u3147\u3147\u3131","rank":0},{"keyword":"\ub9c8\ube44m","rank":-4},{"keyword":"\uba85\uc870","rank":1},{"keyword":"\uc2a4\ud0c0\ub808\uc77c","rank":4},{"keyword":"\ud2b8\ub7fc\ud504","rank":"new"},{"keyword":"@","rank":1},{"keyword":"\uc544\uc774\uc628","rank":3},{"keyword":"\uc6d0\uc2e0","rank":-3},{"keyword":"\uc2a4\ud154\ub77c","rank":-3},{"keyword":"\ub9d0\ub538","rank":2},{"keyword":"\ub358\ud30c","rank":"new"},{"keyword":"\ub9c8\ube44","rank":-9}]
(IP보기클릭)223.62.***.***
언리얼보다 인원 수가 많은 건 좀 놀라웟지
(IP보기클릭)211.179.***.***
유니티가 성공하는데는 10년이 넘게 걸렸는데 망하는 건 1년도 안걸리네.
(IP보기클릭)126.158.***.***
저래놓고 막상 임원진들은 대규모 인원감축을 통한 운영 안정화 성공이라면서 직원들 칼치기해서 남은 월급들을 성과급이라면서 긴빠이치더라
(IP보기클릭)150.147.***.***
그건 무려 미국식 경영책에 나오는 훌륭한 긴빠이사례임. 특히나 아이티업계에서 역사가 깊은 방법이라 카더라 ㅋㅋㅋ
(IP보기클릭)58.79.***.***
유니티인민공화국 ㄷㄷㄷㄷ
(IP보기클릭)58.79.***.***
유니티인민공화국 ㄷㄷㄷㄷ
(IP보기클릭)223.62.***.***
언리얼보다 인원 수가 많은 건 좀 놀라웟지
(IP보기클릭)73.63.***.***
(IP보기클릭)180.66.***.***
근데 전 CEO가 10년간 열심히 마케팅한 유니티의 성공포인트는 "저렴함" 이었음 여기저기서 언리얼보다 저렴하다고 까댈정도로 확장에만 열을 올렸음 투자금 다 태우고 이제 수확해야 하는데 딱히 강도높은 유료화 말고 BM발굴을 안해왔으니 당연히 도입은 실패함. 선수카드와 랜덤박스는 어쨌든 유저 입장에선 새로운 즐길거리임. 하지만 유니티 유료화는 딱히 변하는것도 없이 우리가 이제 시장을 점령했으니 돈을 더 받겠다는것임 결론적으로 CEO잘못 뽑은거지 | 23.11.10 09:01 | | |
(IP보기클릭)211.179.***.***
유니티가 성공하는데는 10년이 넘게 걸렸는데 망하는 건 1년도 안걸리네.
(IP보기클릭)221.163.***.***
(IP보기클릭)126.158.***.***
저래놓고 막상 임원진들은 대규모 인원감축을 통한 운영 안정화 성공이라면서 직원들 칼치기해서 남은 월급들을 성과급이라면서 긴빠이치더라
(IP보기클릭)150.147.***.***
강등처형인
그건 무려 미국식 경영책에 나오는 훌륭한 긴빠이사례임. 특히나 아이티업계에서 역사가 깊은 방법이라 카더라 ㅋㅋㅋ | 23.11.10 11:31 | | |
(IP보기클릭)222.106.***.***
미국식 자본주의가 다 그렇죠 뭐. 우리나라도 그럼. | 23.11.10 11:49 | | |
(IP보기클릭)60.73.***.***